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코로나19가 앱 인기도에 미친 영향 _ 미국주식 X 미국개미

반응형

 

 

선요약 : 코로나19로 줌비디오, 넷플릭스, 페북, 인스타 승리 / 에어비앤비 질로우 패배...

 

 

정상등극...

원격으로 일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화상 채팅 및 온라인 회의 앱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것을 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북미에서 이 앱은 천문학적 다운로드 다운로드가 627 % 증가했으며 일일 활성 사용자 (DAU)는 121 % 증가했습니다.
화상 회의 앱 Zoom은 전 세계 사용자를 한 달 만에 300 % 늘렸습니다.

500 명 이상의 참가자가 한 번에 회의에 참석할 수 있으므로 가상 회의, 축제 및 종교 설교에 인기있는 옵션이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Zoom앱의 최신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스캔들에도 불구하고 속도가 느려지지 않습니다.

 

정지 상태로 둔화...

북미 지역의 여행 및 숙박 서비스 다운로드가 12 % 감소함에 따라, 이는 업계가 예측 가능한 미래에 임해야 할 가혹한 현실입니다.

흥미롭게도 미국의 항공사는 3 월 초까지 앱 다운로드 감소를 보지 못했습니다. 이는 전 세계의 다른 국가와 비교할 때 COVID-19 종료의 늦은 타이밍 때문일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예약이 급격히 감소했으며 호스트와 게스트 모두를 달래기 위해 새로운 프로토콜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내부 평가를 310 억 달러에서 260 억 달러로 낮추어 2020 년 회사의 공개 계획이 지장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승리자...

가장 큰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는 이미 상당히 많은 잠재 고객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다운로드가 이것을 깨뜨릴 수 있는 지표일 필요는 없습니다.

대신, DAU는 성공을 나타내는 훨씬 더 나은 지표이며, 보고서에서 알 수 있듯이 사람들은 이러한 플랫폼에 더욱 헌신적입니다.

미국 성인의 경우 소셜 미디어 사용량이 올해 초 전체 모바일 앱 사용량의 20 %에서 3 월 중순 25 %로 증가했습니다. 

실제로 1 월과 3 월 사이에 Instagram과 Facebook에서 매일 활동하는 사용자는 각각 1 억 2,900 만 명 1 억 9,900 만 명으로 증가했습니다.

 

 

 

2020/04/07 - [미국주식] - 전세계 앱 다운로드 순위_미국주식 X 미국개미

 

전세계 앱 다운로드 순위_미국주식 X 미국개미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의 2019년 전세계 스마트폰 앱 다운로드 순위입니다._미국주식X미국개미 그리고 아래 그래프는 국가별 다운로드 입니다. 2016년부터 2019년까지 가장 많이 다운�

usant.tistory.com

 

2020/05/20 - [미국주식] - 퀀트 펀드 르네상스 테크놀로지, 짐 시몬스의 포트폴리오 변화? 테슬라 비중 감소... _ 미국주식 X 미국개미

 

퀀트 펀드 르네상스 테크놀로지, 짐 시몬스의 포트폴리오 변화? 테슬라 비중 감소... _ 미국주식 X

선요약 : 짐 시몬스가 이끄는 퀀트투자로 유명한 르네상스 테크놀로지스가 테슬라 비중 줄임 짐 시몬스 Jim Simons의 르네상스 테크놀로지스는 테슬라 TSLA 에 대해서 Bearish입니다 . 5 월 14 일, Jim Sim

usant.tistory.com

2020/05/27 - [미국주식] - 빌게이츠 포트폴리오 한눈에보기 _ 미국주식 X 미국개미

 

빌게이츠 포트폴리오 한눈에보기 _ 미국주식 X 미국개미

선요약 : 빌게이츠 포트폴리오 한눈에보기!! 버크셔해서웨이가 압도적이고, 웨이스트매니지먼트, Canadian National Railway, 캐터필러, 월마트, 에코랩, 크라운캐슬, UPS, 페덱스... #출처 : themarkethustle in

usant.tistory.com

 

# 본 글 주식 매수 매도 추천이 아닙니다.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