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은퇴를 위한 10개의 미국주식(쇼피파이,메르카도...) _ 미국주식 X 미국개미

반응형

 

쇼피파이

 

선요약 : 쇼피파이, 메르카도 등등.. 근데 너무 올라서 망설여진다...

 

변화하는 시대에 은퇴를 위한 10 개의 주식은 어떤걸까? 

Company

% of portfolio

Market Capitalization (in Billions)

TTM Revenue (in Billions)

MRQ YOY Revenue Growth

P/S Ratio

쇼피파이

Shopify
(SHOP)

13.8%

$88.7

$1.7

47%

52

메르카도

Mercado Libre
(MELI)

12.6%

$41.8

$2.5

38%

17

도큐사인

DocuSign
(DOCU)

7.6%

$24.4

$1.0

38%

23

몽고DB

MongoDB
(MDB)

7.3%

$12.7

$0.4

45%

27

트윌리오

Twilio
(TWLO)

6.2%

$29.2

$1.3

57%

21

옥타

Okta
(OKTA)

6.2%

$24.0

$0.6

43%

21

알테릭스

Alteryx
(AYX)

5.8%

$9.8

$0.5

45%

38

텔라닥 헬스

Teladoc Health
(TDOC)

5.5%

$13.0

$0.6

41%

20

스퀘어

Square
(SQ)

4.7%

$35.8

$5.1

44%

7.5

스티치픽스

Stitch Fix
(SFIX)

4.5%

$2.4

$1.7

22%

1.3

Total/Average

74.1%

$28.2

$1.5

42%

22.8

 

이 회사들은 모두 잘 정립되어 있으며, 견실한 성장 이력을 보유하고 있어, 밸류에이션이 시장 평균보다 높습니다.


쇼피파이 Shopify 와 스퀘어 Square
Shopify는 기업가가 웹 사이트를 구축하고 온라인으로 상품을 판매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Square는 소기업 소유자가 신용 카드 결제를 하도록 돕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수년에 걸쳐 두 비즈니스 모두 상당히 확장되어, 이제 소기업 소유자가 기업을 운영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경기 침체에 어려움을 겪을 수있는 소기업 고객이 위험에 직면하더라도, 이 회사는 탄력적입니다.

Shopify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발생하는 동안 트래픽이 급증하는 것을 보았고,

Square는 커브 사이드 픽업 및 배송 서비스의 제공을 가속화하여 온라인 상점의 채택을 단 몇 주 만에 5 배 늘렸습니다.

Shopify의 약 78 억 달러 규모의 시장과 Square의 1,600 억 달러 규모의 시장이 있습니다.

 

Mercado Libre 및 Stitch Fix가 전자 상거래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은 25 년 전에 전자 상거래 운동을 개척했지만, 온라인으로 상품을 구매하는 관행은 아직 초기 단계입니다.

지난 분기, 모든 미국 소매 판매의 12 % 미만이 온라인으로 이루어졌습니다.

Mercado Libre가 남미 최고의 전자 상거래 회사로 작년에 4.2 %였습니다.

그러나 이 라틴 아메리카 사업자는 온라인 판매자 그 이상입니다.

전자 상거래 사업보다 수익이 더 빠르게 증가하는 결제 사업이 있습니다.

Stitch Fix는 스타일리스트가 데이터 과학 기반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선택할 수있는 개인화된 전자 상거래 의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작년에 미국과 영국의 오프라인 상점에서 의류 및 액세서리에 소비된 3,300 억 달러를 주시하면서, 350 만명의 고객이라는 것은 이제 시작에 불과합니다.

DocuSign과 Alteryx로 사용자의 생산성 향상
올바른 소프트웨어 도구를 사용하면 조직의 생산성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DocuSign의 시간 절약형 전자 서명 프로세스는 589,000 명 이상의 고객에 의해 채택되었으며 전체 계약 수명주기를 디지털화하여 처리 가능한 시장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Alteryx는 6,400 개가 넘는 회사의 데이터 분석가가 데이터 가져 오기 및 준비 시간을 단축하고 이러한 분석가가 최선을 다하는 기회를 찾을 수 있도록합니다.

 

기업이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것을 할 수있는 방법을 찾는다면, Alteryx와 DocuSign가 도움이 두 가지 주식입니다.

 

MongoDB, Okta 및 Twilio

슬랙 (Slack)과 같은 최종 사용자용 소프트웨어 플랫폼이 주목을 받고 있지만, 이러한 비하인드 정보 기술 (IT) 회사는 더 나은 투자 일 수 있습니다.

MongoDB는 오늘날의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구축된 서비스형 데이터베이스 회사입니다.

Okta의 ID 관리 서비스를 통해 IT 부서는 인증 된 사용자에게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액세스를 쉽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Twilio를 통해 개발자는 고객을 위해 응용 프로그램 중심 메시지 (이메일, 문자 및 전화 통화)를 쉽게 구축 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컴퓨팅이 널리 보급됨에 따라 MongoDB와 Okta는 계속 성장하고 있으며, 

디지털 시대에 새롭고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을 참여시키려고 노력함에 따라 Twilio는 혜택을 누릴 것입니다.

텔라닥 Teladoc
Teladoc은 모든 장소에서 가상 원격 건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 가운데 원격 의료는 사용량과 수익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주식은 상승지만 투자자들은 이 기술의 채택이 아직 초기 단계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고령화와 더 많은 사람들이 재택 기술을 사용하는 데 익숙해짐에 따라,

이 시장 리더는 1,750 억 달러 규모의 시장을 위해 더 많은 tailwind를 가지고 있습니다.

 

 

 

 

 

 

 

2020/05/11 - [미국주식] - 쇼피파이 Shopify (SHOP) 캐나다 기업중 시가총액 2위 등극 _ 미국주식 X 미국개미

 

쇼피파이 Shopify (SHOP) 캐나다 기업중 시가총액 2위 등극 _ 미국주식 X 미국개미

선요약 : 쇼피파이? 쇼퍼파이? ... 암튼... 쇼퍼파이가 캐나다 기업중 시가총액 2위를 기록했지만, 좀 과한것 같음. 최근 전자 상거래 회사 인 Shopify는 캐나다에서 두 번째 회사인 TD Bank (Ameritrade와

usant.tistory.com

2020/04/09 - [미국주식] - 텔라닥(Teladoc) : 원격의료 대장_ 미국주식 X 미국개미

 

텔라닥(Teladoc) : 원격의료 대장_ 미국주식 X 미국개미

텔라닥(Teladoc)? 무슨 전화 의사? 원격의료! 바쁜 사람들을 위한 선요약 1. 텔라닥(티커:TDOC) 은 원격의료 시장의 리더다. 2. COVID-19기간에 상승한 종목임. (연초 83$ -> 현재 139$). 아직 배당은 주지 않�

usant.tistory.com

 

# 본 글 주식 매수 매도 추천이 아닙니다.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