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영원히 팔지않을 배당왕(Dividend King) 5가지 _ 미국주식 X 미국개미

반응형

 

 

선요약 : 샀다팔았다 하지말고, 배당킹을 사서 영원히 보유하는 전략으로 대대손손 배당받는건 어떨까?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과 관련하여, 시장은 당시 잃어버린 것의 대부분을 회복했지만,

수입과 경제는 처음에 두려워했던 것보다 훨씬 더 곤경에 처한 것 같습니다.

 

투자자들은 모든 것이 결국에는 괜찮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지난 3 개월은 시장을 이기는 것이 까다로운 게임이라는 사실을 상기시켜주었습니다.

적어도 대부분의 투자자 포트폴리오 중 상당 부분에 대한 해결책이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안정적인 배당 주식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배당금 지불 회사는 해마다 지불금을 관대하게 늘리는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회사들 중 가장 신뢰할 수있는 회사는 배당왕 배당킹 (Dividend Kings) 이라고 불리는 50 년 이상 매년 배당금을 늘려 온 회사입니다.

이를 위해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영원히 보유 할 수있는 5개의 배당왕을 살펴보십시오. 특별한 순서는 없습니다 ...

 

DATA SOURCE: THOMSON REUTERS/REFINITIV. CHART BY AUTHOR.

 

1. 콜게이트팜올리브 Colgate-Palmolive는 사람들이 항상 필요로 하는 것을 판매합니다


배당 수익률 : 2.5 %


당신은 이 회사의 제품 중 적어도 두 개가 단순히 그 이름에 있기 때문에 알고 있습니다.

Colgate-Palmolive Company (NYSE : CL)는 물론 Colgate 치약 및 Palmolive 비누와 같은 브랜드의 소유자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회사의 전부는 아닙니다.

Colgate-Palmolive는 Softsoap, SpeedStick, Ajax 및 Fluffy fabric softener와 같은 브랜드를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이들은 소비자가 영구적으로 구매하는 제품 카테고리이며, 상당한 브랜드 충성도를 육성하는 제품입니다.

그것은 회사의 매출 및 이익 성장 궤도가 완벽한 직선임을 암시하는 것은 아닙니다. 

일관성있는 것은 배당금입니다.

Colgate-Palmolive는 지난 57 년 동안 매년 배당금을 늘려 왔으며,

그 행보를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 많은 수입을 누렸습니다.

 

 

 

DATA SOURCE: THOMSON REUTERS/REFINITIV. CHART BY AUTHOR.

 

 

2. "American States Water"은 절대로 마르지 않습니다


배당 수익률 : 1.5 %


기술적으로 합법적으로 물 회사는 독점이 아닙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그럴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믿지 않는다면, 당신의 휴대 전화 서비스 제공 업체를 전환 할 수있는 방식으로, 수도 회사를 전환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도시에 단 하나의 사업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미국의 수도 유틸리티 회사 중 하나인 American States Water (NYSE : AWR)를 기억하십시오.

Golden State Water Company 와 American States Utility Services는 둘 다 남부 캘리포니아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확실히 까다로운 서비스 영역입니다. 

물 부족은 대부분의 주에서 큰 문제가되고 있으며, 

폐수 처리는 요즘에도 저렴하거나 쉽지 않습니다. 

American States Water는 캘리포니아에서 오랫동안 일을 해왔으며, 안정적인 이익을 어떻게 배당으로 바꾸는지를 알아 냈습니다. 

실제로 배당금 지급은 현재 65 년 연속 개선되었으며, 

사람들이 항상 물을 필요로한다는 사실을 감안할 때 실질적으로 경기침체방지(리세션-프루프)입니다.

또한 이러한 규제가 심한 유틸리티에는 가격 책정력이 어떨까요?

지방 자치 단체가 가격 인상을 철회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지만,

Bluefield Research는 작년에 전국 최대 도시 중 50 개에 대한 물 및 폐수 법안이 지난 8 년마다 증가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러한 가격 상승은 전체 인플레이션을 능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DATA SOURCE: THOMSON REUTERS/REFINITIV. CHART BY AUTHOR.

 

3. Johnson & Johnson은 단순한 베이비 샴푸가 아닙니다


배당 수익률 : 2.8 %


권장 배당 주식 목록에서 일반적으로 발견되어 거의 진부하게 느낄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완전히 가치가 있는 영예입니다.

Johnson & Johnson (NYSE : JNJ)은 58 년 동안 배당금을 늘려 신용을 유지한 채로 머무는 힘을 입증했습니다.


J & J는 Johnson & Johnson 베이비 샴푸, Tylenol, Neutrogena 스킨 케어 제품, Benadryl 등과 같은 친숙한 소비자 제품의 이름입니다. 

그것은 그것의 사업의 요점이 아닙니다. 

이러한 소비자 제품은 작년 매출의 약 17 %를 차지했습니다. 

사업의 대부분은 처방 의약품입니다.

포트폴리오에는 다각적 인 Remicade, Stelara 및 암과 싸우는 Imbruvica와 같은 블록버스터가 포함됩니다.

처방약 파이프 라인도 너무 초라하지 않으며, 현재 수십 가지 이상의 후기 약물 시험이 진행 중입니다. Johnson & Johnson은 Merck 또는 Pfizer와 같이보다 순수한 약제로 여겨지는 이름으로 어깨를 맞대고 설 수 있습니다.

매출 믹스를 완성하는 것은 로봇 수술 도구, 상처 봉합 솔루션 및 심장 진단 솔루션을 제공하는 의료 기기 부문입니다.

이 모든 무기를한데 모으고 남은 것은 여러 다른 시장에 판매 할 무언가를 가진 놀랍도록 다양한 회사입니다.

 

 

DATA SOURCE: THOMSON REUTERS/REFINITIV. CHART BY AUTHOR.

 

4. 도버


배당 수익률 : 2.2 %


Dover Corp. (NYSE : DOV)가 만든 하나의 제품을 말할 수없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Dover가 도움을 준 하나 이상의 제품을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회사는 가스 펌프 구성 요소부터 간판 제작 솔루션, 식료품 점 등에서 찾을 수있는 거대한 식품 냉각기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제조합니다. 

쓰레기 트럭의 구성 요소도 만듭니다.

분명히 지루하고 어쩌면 약간 혼란 스럽습니다. 

그러나 그게 요점입니다. 

투자자는 경제 환경에 관계없이 잘 팔리는 물건을 만드는 회사를 소유하고 싶어합니다.

회사의 불황을 방지하는 것은 과장된 일이지만 Dover Corp.는 확실히 불황을 방지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난 64 년간 배당금을 지급 한 이유입니다. 

 

 

DATA SOURCE: THOMSON REUTERS/REFINITIV. CHART BY AUTHOR.

 

5. Lowe는 하우스빌딩 및 수리 그 이상입니다


배당 수익률 : 1.8 %

마지막으로, 소개에 많은 도움이 필요한 이름이 아닙니다. 

주택 개선 소매 업체 Lowe 's Companies (NYSE : LOW)는 경쟁사 홈 디포보다 작을 수 있지만 

현재 2,200 개가 넘는 매장이 매년 700 억 달러가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고있어 

경쟁 업체가 정확하게 밀고 있지는 않습니다.

세계가 경제 약세의 시대로 이동할 준비가 되었을 때 주택 개량 이름을 소유하는 것은 정당화하기가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부동산은 주기적 시장 일뿐만 아니라 Lowe의 비 건설 제품 라인도 경제력에 영향을받는 것으로 보입니다.

소매점은 청소 용품, 전구 및 주택 수리 용품과 같은 많은 소모품을 판매합니다.

서브 프라임 모기지 시장의 붕괴로 인한 2008-09 년 경제 붕괴의 최악의 상황에서도 Lowe의 최악의 분기 판매 급락은 매년 5 %를 초과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회사가 58 년 연속 58 년 연속 57 년간 연속으로 지불금을 늘리는 방법입니다.

 

 

 

 

 

 

 

2020/04/28 - [미국주식] - 콜게이트 팜올리브(CL)로부터 평생 치약값 받기 Colgate Palmolive _ 미국주식 X 미국개미

 

 

콜게이트 팜올리브(CL)로부터 평생 치약값 받기 Colgate Palmolive _ 미국주식 X 미국개미

선요약 : 1. 우리는 아마도 죽을때까지 매일 치약을 써야할 것이다. (다른 특별한 기술이 나오지 않는 한!) 2. 평생동안 치약값을 치약회사로부터 받자. 3. 콜게이트 팜올리브 배당월은 2,5,8,11월이�

usant.tistory.com

2020/05/26 - [미국주식] - 2020.05.26 제프리스 Jefferies 추천 미국 주식 Top 22 _ 미국주식 X 미국개미

 

2020.05.26 제프리스 Jefferies 추천 미국 주식 Top 22 _ 미국주식 X 미국개미

선요약 : 제프리스 Jefferies Equity Research가 추천한 22종목이 무엇인지만 알아봅시다. 1. 액티비전 블리자드 Activision Blizzard Markets Insider Ticker : ATVI Sector : Communication services Price tar..

usant.tistory.com

 

2020/04/28 - [미국주식] - 존슨앤존슨(JNJ) 화이자(PFE) 머크(MRK) 애브비(ABBV) 비교 _ 미국주식 X 미국개미

 

존슨앤존슨(JNJ) 화이자(PFE) 머크(MRK) 애브비(ABBV) 비교 _ 미국주식 X 미국개미

선요약 : 1. 존슨앤 존슨즈는 시가총액 뿐만 아니라, 신용등급 AAA라 독보적인 점. 2. 애브비가 배당과 성장률 둘다 괜찮아 보임. 3. 고령화 시대에 제약 1개 정도는 갖고 있어야 하지 않을까? 4. 약��

usant.tistory.com

 

# 본 글 주식 매수 매도 추천이 아닙니다.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