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전세계 앱 다운로드 순위_미국주식 X 미국개미

반응형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의 2019년 전세계 스마트폰 앱 다운로드 순위입니다._미국주식X미국개미

전세계 앱 다운로드 순위 _ 출처 : visualcapitalist.com

 

그리고 아래 그래프는 국가별 다운로드 입니다.

국가별 다운로드 순위 _ 출처 : sensortower.com

 

2016년부터 2019년까지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앱의 순위 변동은 아래과 같습니다.

2016~2019 년도별 앱 다운로드 순위 변화 _ 출처 : sensortower.com

저는 일단 왓츠앱, 인스타그램, 유튜브 이 3개 어플을 많이 사용하고 있고,

 

솔직히 틱톡은 알긴 아는데 안써봐서 모르겠네요.

 

스탭챗도 초창기에 써봤는데, 주위에 사용자가 없어서 안쓰게 되었습니다.

 

왓츠앱은 다운로드수가 압도적인데, 왓츠앱에는 광고도 없고 돈쓸일이 없습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미세하게 하락하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Likee와 SHAREit은 처음보네요. 한번 다운로드 받아서 써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냥 이건 제 생각인데,, Whatsapp으로 카카오뱅크처럼,, 돈을 송금한다든지, 결제하거나 그런 기능이 추가되지 않을까요?

 

그게 가능해진다면? 정말 엄청난 어플이 될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그냥 저 혼자만의 상상입니다.

 

 

 

결론 :

 

1. 페이스북 - 왓츠앱, 페이스북, 페북메신저,인스타그램 절대강자

 

2. 틱톡이 엄청나게 치고 올라오고 있음

 

3. Likee와 넷플릭스도 탑10에 신규 편입되었음

 

5. 인도의 스마트폰 사용자 폭발적 증가?! (이건 좀 잘 모르겠네요 더 알아볼 필요가 있는듯)

 

 

# 본 글 주식 매수 매도 추천이 아닙니다.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