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모닝스타가 꼽은 2022년 최고의 바이오테크(생명공학) 미국주식 Top8_미국주식x미국개미

반응형

 

 

선요약 : 모닝스타(Morning Start) 가 꼽은 2022년 최고의 바이오테크(생명공학) 미국주식 Top8 정보

 

 

생명공학 주식은 위험할 수 있지만 모닝스타의 애널리스트들은 2022년에 이러한 바이오테크 주식들을 선택했습니다.

 

 

Morningstar 애널리스트들은 이러한 생명공학 주식을 추천합니다.

생명공학 주식은 시장에서 고위험 고수익 주식입니다. 많은 생명 공학 회사는 수십억 달러 시장을 위해 하나 또는 두 개의 세계를 변화시키는 약물 또는 치료법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동성이 큰 주식의 운명은 미국 식품의약국(FDA) 또는 기타 글로벌 약물 규제 기관의 승인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생명공학 그룹은 2022년에 전반적으로 어려움을 겪었지만 모닝스타 애널리스트 팀은 생명공학 산업을 항상 지원해 온 혁신이 살아 있고 잘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다음은 모닝스타가 선정한 상위 8개 생명공학 주식입니다.

 

 

생명공학의 미래...?  _ 출처:pixabay

 

Gilead Sciences Inc. (티커: GILD)

길리어드사이언시스 Gilead Sciences는 감염, 호흡기 질환, 심혈관 질환 및 암 치료제를 개발합니다. 애널리스트 Karen Andersen은 Gilead가 HIV 치료 시장을 지배하고 있으며 새로 부상하는 종양학 부문이 중요한 미래 성장 원천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길리어드의 테노포비르 분자는 170억 달러 규모의 HIV 사업부의 핵심이었으며 Andersen은 회사의 새로운 테노포비르 알라페나미드 복합제가 "빠른 흡수"를 경험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단점은 C형간염 치료제인 Sovaldi와 Harvoni가 환자가 완치되면서 수요가 줄어들었다는 점이다.

길리어드는 또한 상당한 4.6%의 배당금을 지급합니다. Morningstar는 9월 28일 $63.93에 마감한 GILD 주식에 대해 "BUY" 등급과 $77의 추정 주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Moderna Inc. (티커:MRNA)

Moderna는 mRNA 치료제 분야의 선도적인 생명 공학 회사이며 대부분의 투자자는 선도적인 COVID-19 백신 덕분에 회사를 알고 있을 것입니다. COVID-19 백신 판매 성장은 당연히 둔화되었지만 Moderna는 2분기에 여전히 8%의 백신 판매 성장을 보고했습니다.

Andersen은 꾸준한 백신 판매와 Moderna의 mRNA 기술이 추가 호흡기 바이러스 백신 및 기타 전염병에 대한 백신을 지원할 가능성을 감안할 때 주가가 여전히 저평가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지만 Andersen은 Moderna가 mRNA 백신 시장의 리더로 남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Morningstar는 9월 28일 $122.15에 마감된 MRNA 주식에 대해 "BUY" 등급과 $232의 추정 주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Biogen Inc. (티커:BIIB)

Biogen은 심각한 신경 및 신경 퇴행성 질환 치료제에 중점을 둔 바이오 제약 회사입니다. Andersen은 Biogen의 신경과 전문 분야가 경쟁을 제한한다고 말합니다. 다발성 경화증 치료제인 Avonex와 Plegridy는 여전히 연간 매출이 거의 20억 달러에 달하며 Biogen은 주요 경쟁업체인 Roche의 Ocrevus로부터 상당한 로열티를 받습니다.

Andersen은 Biogen이 MS 외에도 신경학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척수성 근위축증 치료제 바이오젠의 스핀라자는 블록버스터 의약품입니다.

Andersen은 Aduhelm과 Biogen의 다른 알츠하이머 약물 후보에 대해서도 낙관적입니다. 한편 모닝스타는 알츠하이머 치료제 레카네맙에 대한 호의적인 임상시험 소식에 40% 급등한 후 9월 28일 276.61달러에 마감한 BIIB 주식에 대해 "BUY" 등급 및 $305의 공정 가치 평가를 받았습니다.

 

 

BioMarin Pharmaceuticals Inc. (티커:BMRN)

바이오마린파마슈티컬스 BioMarin Pharmaceuticals는 심각한 희귀 질환 및 의학적 상태를 치료하기 위한 약물을 개발합니다. Andersen은 BioMarin이 낮은 Medicare 노출, 글로벌 다각화 및 생물학적 제제에 대한 초점 때문에 Biden 행정부의 인플레이션 감소법의 부정적인 약가 가격 영향으로부터 크게 격리되어 있다고 말합니다.

회사는 높은 연구 개발 비용을 감안할 때 이 지점까지 수익을 올리기 위해 고군분투했지만 Andersen은 BioMarin의 희귀 질환 치료제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관되고 지속적인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합니다. Morningstar는 9월 28일 $85.84에 마감한 BMRN 주식에 대해 "BUY" 등급과 $105의 추정 주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Incyte Corp. (티커:INCY)

인사이트는 종양 치료를 전문으로 합니다. Andersen은 아토피 피부염을 치료하는 회사가 최근 출시한 국소 JAK 억제제 Opzelura의 판매가 2022년 하반기에 가속화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Incyte의 피부과 분야 확장이 인상적이었고 초기 단계의 종양학 파이프라인에 대한 투자를 통해 미래에 유리한 위치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Incyte는 올해 말에 혈액학 프로그램 데이터를 보고할 수도 있습니다.

Morningstar는 9월 28일 $67.66에 마감한 INCY 주식에 대해 "BUY" 등급과 $105의 추정 주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Jazz Pharmaceuticals PLC (티커:JAZZ)

재즈파마슈티컬스 Jazz는 수면, 혈액학 및 종양학에 중점을 둔 고아 상태를 치료하는 약물을 전문으로 하는 바이오 제약 회사입니다. Morningstar의 애널리스트인 Rachel Elfman은 기면증 및 특발성 과다수면제 Xywav와 급성 림프구성 백혈병 치료제 Rylaze의 출시로 예상보다 많은 처방자와 환자 채택이 발생했으며 Jazz가 7월에 2022년 판매 가이던스를 상향 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Elfman은 Xywav, Rylaze 및 대마초 파생 발작 약물 Epidiolex의 판매가 2023년 주요 기면증 약물 Xyrem에 대한 독점권 상실로 인해 약화되는 포트폴리오를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orningstar는 JAZZ 주식에 대해 "BUY" 등급과 187달러의 추정 주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9월 28일 $128.94에 마감되었습니다.

 

 

Exact Sciences Corp. (티커:EXAS)

이그젝트사이언스(Exact Sciences)는 글로벌 암 검진 및 진단 전문기업으로 대표 제품은 대장암검사 콜로가드(Cologuard)다. Cologuard의 매출은 2분기에 34% 증가했지만 회사는 아직 수익성 있는 비즈니스 모델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어려운 시장에서 EXAS 주식은 특히 가혹한 처벌을 받았으며 현재까지 53% 하락하여 이 목록에 있는 주식 중 최악의 실적을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Morningstar 애널리스트인 Aaron Degagne은 Exact가 지난 분기에 판매 및 마케팅 비용을 7% 절감한 것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단계라고 말했습니다. 모닝스타는 9월 28일 34.44달러에 마감한 EXAS 주식에 대해 "BUY" 등급과 69달러의 추정 주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Ionis Pharmaceuticals Inc. (티커:IONS)

이오니스파마슈티컬스 Ionis Pharmaceuticals는 고유한 안티센스 올리고뉴클레오티드 치료제를 개발하는 선도적인 생명공학 회사입니다. Ionis는 현재 파트너인 Biogen에서 판매 중인 척수성 근위축증 치료제 Spinraza를 개발했습니다. Andersen은 Spinraza가 블록버스터 약물 상태에 도달한 최초의 RNA 기반 치료법이라고 말합니다. 그녀는 Ionis가 RNA 간섭 기술과 유전자 편집 및 치료 회사와의 치열한 경쟁에 직면해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Andersen은 Ionis가 인상적인 약물 후보 파이프라인을 구축했으며 2022년 현재까지 이 목록에서 현재까지 48%의 상승률을 기록한 주식이 단연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고 말합니다. Morningstar는 9월 28일 $44.42에 마감된 IONS 주식에 대해 "BUY" 등급과 $62의 추정 주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출처 : Morningstar

 

# 반박시 선생님 의견이 맞습니다.

# 본 글은 주식의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따라서,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 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Disclaimer: The information contained herein is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Nothing in this article should be taken as a solicitation to purchase or sell securities.

 

미국개미 메인페이지로 이동!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