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메타플랫폼스(META):인스타그램 릴스로 돈버는 세상_미국주식x미국개미

반응형

 

 

선요약 : 메타플랫폼스(티커:META)의 인스타그램에서 Instagram은 인기 있는 릴스에 돈을 지급한다!

 

출처:techcrunch.com

 

Instagram을 포함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릴스"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Instagram 릴스로 어떻게 돈을 받을까요?

앱에서는 "가장 매력적이고 최고의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Instagram에서 직접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방법"이 포함된 Instagram Reels Play Bonus Program (인스타그램 릴스 플레이 보너스 프로그램)을 만나보세요.

주제에 대한 Instagram 도움말 페이지에 따르면 자격을 갖춘 사용자는 자신의 릴스에 대한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보너스는 여러분이 만든 놀라운 콘텐츠를 기반으로 돈을 벌 수 있는 기회입니다.”라고 덧붙입니다. 

“예를 들어, Reels Play는 릴의 재생 횟수만큼 돈을 벌 수 있는 보너스 프로그램입니다. 릴스가 더 많이 재생될수록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Instagram Reels Play 보너스 프로그램을 받을 자격이 있을 수 있습니다.
Instagram의 전문가 대시보드에 액세스해야 합니다.

즉, 앱에 크리에이터 또는 비즈니스 전문가 계정이 필요합니다.

개인 계정을 전문가 계정으로 변경하려면 Instagram 설정으로 이동하여 "계정"을 선택한 다음 "전문가 계정으로 전환"을 탭하십시오.
프로페셔널 대시보드가 ​​설정되면 Instagram 프로필에서 대시보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보너스 프로그램에 대한 자격이 있는지 확인하려면 해당 대시보드로 이동하여 "보너스"를 선택하고 "시작하기"를 탭하십시오.
Instagram은 도움말 페이지에서 프로그램에 액세스하려면, 미국에 거주하는 18세 이상이어야 하며, 파트너 수익 창출 정책을 준수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또한 팔로워는 100만 명을 넘을 수 없습니다.

Facebook Reels Play 보너스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Instagram과 Facebook은 모두 Meta의 자산이므로 Facebook에 릴 제작자를 위한 자체 인센티브가 있다는 사실에 놀라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Facebook Reels Play 보너스 프로그램입니다. 

Meta는 도움말 페이지에서 "Reels Play 보너스 프로그램에는 Creator Studio 또는 모바일 장치의 Professional Dashboard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개별 시간 기반 보너스 기회가 포함됩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이 보너스는 한 번에 30일 동안 실행되며 그 이후에는 다음 보너스에 자동으로 등록됩니다.

Instagram 사용자는 Reels Play 지불 구조가 매우 투명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TechCrunch가 11월에 보고한 바와 같이 Instagram 제작자는 Reels Play 보너스 프로그램의 지불 구조에 약간 당황했습니다. 당시 약 52,000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Instagram 제작자 Maddy Corbin은 Instagram이 한 달 동안 최대 1,000달러의 릴스 보너스를 제공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보너스 지급액은 크리에이터의 팔로워 수에 비례하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Corbin은 TechCrunch와의 인터뷰에서 "나보다 팔로워가 더 많은 사람들이 600달러밖에 벌지 못하는 사람들을 봤습니다. “나는 그것이 어떻게 생성되었는지에 대해 더 많이 알았더라면 좋았을 텐데.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아마도 과거 릴스의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한 것일 수 있다는 것뿐입니다."

Instagram은 사이트에 대한 성명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달성 가능하고 의미 있는 수익을 창출하는 방식으로 최대한 많은 크리에이터를 도울 수 있도록 보너스를 마련했습니다. 

 

 

#출처 : https://marketrealist.com

 

# 반박시 선생님 의견이 맞습니다.

# 본 글은 주식의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따라서,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 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Disclaimer: The information contained herein is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Nothing in this article should be taken as a solicitation to purchase or sell securities.

 

미국개미 메인페이지로 이동!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