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Figma 피그마 IPO가 기대되는 이유_미국주식x미국개미

반응형

 

 

선요약 : Figma 피그마의 IPO가 기대되지만 어도비(티커:ADBE) 의 벽을 넘긴 힘들듯

 
만약 그렇다면, 투자자들은 이 디자인 회사의 주식을 사기 위해 줄을 서게 될 것입니다. 
사실, Figma는 두 개의 혁신적인 제품과 많은 인지도가 높은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스타트업이 상장하기로 결정한다면, 이 스타트업과 시장 잠재력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Figma IPO 가능성: 회사 배경 정보
Figma Inc.는 딜런 필드와 에반 월리스에 의해 2012년에 설립된 소프트웨어 디자인 회사입니다. Figma 피그마는 사용자가 소프트웨어를 만들 때 협업할 수 있는 웹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피그마는 2016년까지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 대유행과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은 원격 작업으로 인해 2020-2021년에 완전 떴습니다.
회사는 또한 팀 브레인스토밍 세션을 위한 온라인 화이트보드인 피그잼 (FigJam)을 출시했습니다. 그리고 이 두 제품은 세계에서 가장 큰 회사들의 많은 사용자들에게 필수적인 것이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Figma의 고객 기반에는 알파벳(티커: GOOG), 에어비앤비 Airbnb(티커: ABNB), 드롭박스 Dropbox(티커: DBX), 넷플릭스 Netflix(티커: NFLX) 및 줌 Zoom(티커: ZM) 등이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주목했고, 최근의 자금 조달 라운드는 그 회사가 수십억 달러의 가치가 있음을 시사합니다. 이것이 많은 사람들이 잠재적인 피그마 IPO에 호기심을 보이는 이유입니다. 아쉽게도 피그마 주식을 지금 구할 수 없고 공모도 진행 중이 아닙니다. 투기만이 수요를 부채질하고 있습니다.

현재 Figma는 공개적으로 거래되지 않으며 조만간 상장할 구체적인 계획은 없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변화는 회사가 계속 성장하고 확장됨에 따라 빠르게 변화할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자금 조달 라운드(시리즈 E)에서 회사는 100억 달러의 평가로 2억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이는 여러 라운드에서 총 3억 2,900만 달러로 모금된 자금입니다.
이제 이 회사는 국제적인 확장과 보다 글로벌한 전략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이미 두 개의 스타트업을 인수했으며 앞으로 진행될 다른 인수도 검토하고 있습니다.
Figma는 또한 교육용 크롬북에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기 위해 Google For Education과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회사의 성장에 대한 훌륭한 신호이며 향후 피그마 IPO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야만 피그마가 상장할 계획이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전문가들은 회사가 빠른 성장을 계속한다면 그것은 불가피하다고 믿고 있습니다. 
따라서 가까운 시일 내에 피그마 주식에 투자할 기회가 있을 수 있습니다.

피그마는 상장하기로 결정하면 주식 시장의 달인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회사는 Adobe Inc.(티커: ADBE)와 같은 거대 기업과 시장 점유율을 놓고 경쟁해야 할 것입니다. Adobe는 세계 최고의 소프트웨어 회사 중 하나이기 때문에 어려운 도전일것입니다.

 

#출처: marketrealist

 

# 반박시 선생님 의견이 맞습니다.

# 본 글은 주식의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따라서,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 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Disclaimer: The information contained herein is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Nothing in this article should be taken as a solicitation to purchase or sell securities.

 

미국개미 메인페이지로 이동!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