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펩시코(PEP):마운틴듀라이즈 광고중 르브론제임스의 살사댄스_미국주식x미국개미

반응형

 

 

선요약 : 코카콜라(KO)를 버리고 펩시코(티커:PEP)와 계약한 르브론! 마운틴듀라이즈(Mountain Dew Rise) 광고에서 르브론제임스(LeBron James)의 살사댄스를 볼수있다. 

 

르브론제임스 _ 출처:Pepsi

 

 

이 새로운 Mountain Dew 광고에서 르브론제임스LeBron James가 살사 댄스를 춥니다.

Mountain Dew가 Rise의 이미지를 크게 향상시킬 것이라는 것은 의심 할 여지가 없지만,

여기서 진정한 승자는 LeBron입니다.

 

https://youtu.be/3yWAzvBjh4c

 

Mountain Dew의 모회사 인 PepsiCo는 지난 3 월 후원 쿠데타를 벌여, 제임스가 17 년 만에 코카콜라를 떠나 다른 팀을 위해 출전하도록 설득했습니다. 

 

전체 거래에는 PepsiCo의 식음료 라인업에서 브랜드를 승인하는 것이 포함되지만 Rise의 얼굴로 시작됩니다. 

 

당시 르브론은“제가 시간을 투자하는 브랜드와 제품을 믿는 것이 중요합니다. 음료 뒤에 숨은 메시지에 대해 처음 알게되었을 때, 매일이 우리 모두를 위해 일어설 수있는 기회라는 사실이 저에게 정말 공감했습니다.”

이것은 좋은 Mountain Dew Rise 광고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LeBron Inc.를 구성하는 정신과 기업을위한 훌륭한 광고입니다.

 

르브론제임스는 제품을 부차적으로 만들 정도로 광고를 완전히 지배 할 수있는 드문 인물이지만

PepsiCo가 찾고 있던 힘을 제공하는건 확실해보입니다.

 

 

#출처 : https://www.fastcompany.com

 

 

# 본 글은 주식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또한, 단순한 정보 정리를 위함이며, 투자 권유를 위한 글은 아닙니다.

#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 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2021.03.19 - [미국주식] - 나이키(NKE):신발보다 싼 주식 실적발표 요약_미국주식x미국개미

 

나이키(NKE):신발보다 싼 주식 실적발표 요약_미국주식x미국개미

선요약 : 나이키 NIKE(티커:NKE)의 분기 실적발표가 예상보다 부진하여 하락했고, 여전히 신발보다 싸다. 나이키 Nike Inc. (티커:NKE)는 목요일에 애널리스트들의 예상보다 낮은 분기 매출을 보고 했

usant.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