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테슬라(TSLA):모델3 오토파일럿 작동중 사망사고발생_미국주식x미국개미

반응형

 

 

선요약 : 연방기관은 캘리포니아 폰타나 근처 210번 고속도로에서 발생한, 충돌 사고로 사망한 테슬라Tesla(TSLA) 모델3 운전자가 오토파일럿AUTOPILOT 모드에 있었는지 조사한다. 

 

캘리포니아 고속도로 당국은 치명적인 충돌 사고에 연루된 테슬라의 운전자가 이전에 운전대에 손을 대지 않고 운전하는 모습을 공유 한 비디오를 공개한 후 오토 파일럿에서 운전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스티븐 마이클 헨드릭슨 (35)은 5 월 5 일 오전 2시 30 분경 그의 하얀 테슬라 모델 3가 전복된 세미 트럭을 쳤을 때 사망했습니다.

그가 죽기 전에 핸들을 잡지 않거나, 페달을 밟지 않고 전기차(테슬라 모델3)를 타는 자신의 영상을 소셜 미디어에 게시했습니다.

충돌 사고는 로스 앤젤레스에서 동쪽으로 약 50 마일 떨어진 캘리포니아 폰타나 근처 210 고속도로에서 발생했습니다.

CHP는 목요일 예비 조사에서 Autopilot이라고 불리는 Tesla의 부분 자동 운전 시스템이 충돌 전에 '참여'된 것으로 보인다고 발표했습니다.

대변인은 정확히 무엇이 치명적인 충돌을 일으켰는지에 대한 최종 결론에 도달하지 못했다고 덧붙였습니다.

29 일 테슬라가 연방 기관인 미국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에 의해 조사되었습니다.

고속도로 순찰 보고서에 따르면 Tesla와 충돌 한 Mack 트럭은 불과 5 분 전에 추락하고 전복되어 고속도로 2 차선을 막았다 고합니다.

텍사스에서 또 다른 테슬라가 나무를 부수고 화염에 휩싸인 지 불과 몇 주가 지났고, 그 결과 내부에 있던 두 사람이 사망했습니다. 당시 두 사람 모두 운전석에 앉지 않았다고합니다.

Hendrickson은 Tesla 클럽의 Southern California 지부의 회원이었으며 그의 Tesla의 소셜 미디어에 수많은 사진과 비디오를 게시했습니다.

그의 Instagram 계정의 한 비디오는 Tesla가 고속도로 교통을 탐색 할 때 운전석에서  페달을 밟지 않고 운전하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사고 관련 뉴스 영상 : 

 

 

 

 

 

 

 

#출처 : dailmail.co.uk

 

 

# 본 글은 주식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또한, 단순한 정보 정리를 위함이며, 투자 권유를 위한 글은 아닙니다.

#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 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