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테슬라(TSLA):기가텍사스에서 고속주행중 포착된 사이버트럭 영상_미국주식x미국개미

반응형

 

 

선요약 : 테슬라(티커:TSLA)의 기가텍사스(Giga Texas) 공사 현장내에서 고속주행중에 포착된 사이버트럭(Cybertruck)의 동영상링크

 

 

 

 

 

기가텍사스에서 운행중인 사이버트럭

 

 

 

Tesla Cybertruck은 크고 견고하며 강력 할뿐만 아니라 또한 매우 빠릅니다. 

이것은 테슬라가 Cybertruck과 Porsche 911 사이의 드래그 레이스를 선보였을 때 공개 된 동안 강조되었습니다. 

레이스는 끝났지만 Cybertruck이 승자를 증명했습니다.



사이버 트럭이 공개 된 이래로 차량의 목격이 많이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목격의 대부분은 사이버 트럭이 뉴욕과 같은 도시 나 캘리포니아에있는 The Boring Company의 시설 주변에서 조심스럽게 운전되는 것을 특징으로합니다. 

 

그러나 이번처럼 Cybertruck이 고속 주행하는 모습은 없었습니다.

 

최근 비디오에서 시설이 발표 된 이후 기가 팩토리 텍사스 부지의 진행 상황을 관찰하고 기록해 온 드론 운영자 제프 로버츠는 최근 비행에서 특별한 것을 포착 할 수있었습니다. 

기가 팩토리 텍사스의 한쪽 끝을 녹화하는 동안 드론 운영자는 건설 구역을 가로 질러 흙을 걷어차는 완전 전기 픽업 트럭을 녹화 할 수있었습니다.

영상은 합리적인 거리에서 촬영되었지만 사이버 트럭이 상당한 거리를 빠르게 커버하는 것을 볼 수있었습니다. Cybertruck은 빠르게 프레임을 벗어 났지만 비디오로 캡처 된 몇 초 만에 고속으로 실행되고있는것이 분명했습니다.

 

 

https://twitter.com/i/status/1393415935369768960

 

Drive Tesla 🇨🇦 on Twitter

“Cybertruck getting dirty again at Giga Texas earlier today @elonmusk https://t.co/aGdRzotBHX”

twitter.com

Gigafactory Texas의 최근 영상에는 다가오는 차량을 검사하는 여러 현장 작업자가 등장했습니다. 

Giga Texas의 높은 층에 배치 된 Cybertruck의 이미지도 온라인으로 공유되었습니다. 

흥미롭게도 Tesla는“오스틴 주변에서 움직이는 테슬라 차량”촬영 허가를 신청했습니다. 

 

 

 

 

 

#출처 : teslarati.com

 

 

# 본 글은 주식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또한, 단순한 정보 정리를 위함이며, 투자 권유를 위한 글은 아닙니다.

#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 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