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테슬라(TSLA):삼성전자와 차세대 자율주행 칩 개발 논의 중_미국주식x미국개미

반응형

 

 

선요약 : 테슬라(티커: $TSLA )와 삼성전자는 차세대 자율주행 칩 개발 논의 중.

테슬라 X 삼성전자 = 떡상?!

삼성은 현재 시장 점유율 17.3%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컨트랙트 칩 제조업체이며, TSMC가 52.9%라는 엄청난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7나노 칩 생산 공정을 기반으로 한 차세대 자율주행 칩을 만들기 위해 테슬라와 협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국경제에 따르면 두 회사는 칩 설계에 대해 여러 차례 논의했으며, 테슬라 Tesla (티커:TSLA)의 곧 출시될 하드웨어 4 자율주행 시스템용 칩 프로토타입도 교환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르면 올해 4분기에 7나노 공정 기술을 이용해 화성 본공장에서 테슬라 HW 4.0 칩을 양산할 계획입니다.
앞서 한 보고서에서는 테슬라가 대만 반도체 회사인 TSMC의 7나노 공정을 사용하는 차세대 자율주행 칩을 계획했다고 보도했다.
삼성은 현재 시장 점유율 17.3%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수탁 칩 제조업체이며, TSMC는 52.9%라는 엄청난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한편 Tesla는 2022년에 130만 대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Wedbush Securities의 애널리스트 Dan Ives는 현재 Tesla가 올해 900,000대의 차량을 인도하고 2022년에는 130만대의 차량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Ives는 Tesla가 업계에서 이러한 전기 자동차로의 전환으로 인해 불균형적인 혜택을 받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자동차 산업을 괴롭히는 현재 공급망 문제보다 , 테슬라는 분명히 ,,앞서 가고 있습니다. 

2021년이 시작되기 전에, 일부 업계 전문가들은 Tesla가 100만 대를 배송하는 해가 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머지 자동차 산업과 마찬가지로 Tesla도 공급망 문제로 타격을 받았습니다.

앞으로가 더욱더 기대됩니다~!

 

 

#출처 : https://www.timesnownews.com

 

# 본 글은 주식의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따라서,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 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Disclaimer: The information contained herein is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Nothing in this article should be taken as a solicitation to purchase or sell securities.

미국주식X미국개미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