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캐시우드의 아크인베스트 최근 매수주식 TOP3_미국주식x미국개미

반응형

선요약 : 캐시우드의 아크인베스트가 매수하여 최근 포트폴리오에 추가한 드래프트킹즈(티커:DKNG) 지니어스스포츠(티커:GENI) 코인베이스(티커:COIN)의 뉴스 및 주가전망. $DKNG $GENI $COIN

아크인베스트 캐시우드 최근 매수 주식 Top3

Cathie Wood의 ARK Invest는 매일 매수 및 매도를 발표합니다.
스포츠 베팅 시장은 급성장하고 있으며, 그 틈새 시장에 한 쌍의 투자를 추가했습니다.

최근에 추가한 세 번째 주식은 ARK Invest의 네 번째로 큰 보유 주식으로, 현재 봄철의 IPO했던때보다, 아래의 가격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ARK Invest의 창립자이자 CEO이자 CIO인 Cathie Wood만큼 널리 알려진 펀드 매니저를 찾기 어렵습니다.
성장주 투자자는 작년에 자신의 ETF 전체에 걸쳐 세 자리 수의 퍼센트 상승을 보였습니다.
올해는 더 어려웠지만 이번 달 시장이 하락하면서 7개월 연속 상승세를 보인 후, 그녀는 좋아하는 주식을 저렴한 가격에 매수하고 있습니다.

캐시우드는 수요일 드래프트킹즈 DraftKings(티커:DKNG), 지니어스스포츠 Genius Sports(티커:GENI) 및 코인베이스 Coinbase Global(티커:COIN)를 포지션에 추가했습니다.


드래프트킹즈 DraftKings $DKNG


DraftKings에 베팅하는 투자자들은 처음 3거래일 동안 주가가 13% 폭락하면서 힘든 한 주를 보냈습니다.
대부분의 주식이 반등했던 수요일에도 판타지 스포츠의 선두주자이자, 새로운 스포츠북 플레이어의 주가는 하락했습니다.

시장은 DraftKings가, 유럽의 온라인 도박 대기업 Entain에 대한 바이아웃 제안을 하는 것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이 거래의 가치는 주식과 현금으로 약 220억 달러에 달할 것입니다.

DraftKings는 자체적으로 잘하고 있습니다.
수익은 최근 분기에 320% 급증했으며 플랫폼의 월간 활성 고유 플레이어는 그 기간 동안 281% 급증했습니다.
DraftKings는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하기 위해 새로운 리그, 팀 또는 스포츠 네트워크와 함께 며칠마다 새로운 거래를 성사시키는 것 같습니다.
스포츠 세계가 마침내 베팅 시장이 성공에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게 되면서 스포츠북 브랜드를 성장시키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지니어스 스포츠 Genius Sports $GENI

천재체육 ㄷㄷ


ARK Invest의 가장 작은 지분 중 하나인 Genius Sports도 온라인 베팅의 붐에 대한 플레이입니다.
그러나 Genius Sports는 실제 스포츠 북 운영자가 아닙니다.
스포츠북 운영자, 미디어 회사 및 리그에 데이터 관리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니어스스포츠는 지난 4월 특수목적 인수기업으로 상장했습니다.
5월 고점보다 22% 낮은 가격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DraftKings와 마찬가지로 Genius Sports는 세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매출은 최근 분기에 108% 증가한 5,58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베팅 기술, 콘텐츠 및 서비스 부문은 비즈니스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며 지난 1년 동안 122%나 급증하여 수익 구성의 73%를 차지했습니다.

Genius Sports는 캐시우드의 투자 분야에서 가장 작은 회사 중 하나로 시가총액이 38억 달러에 불과합니다.


코인베이스 글로벌 Coinbase Global $COIN

코인베이스


Coinbase Global은 4월에 시장을 강타한 또 다른 주식이지만 ARK Invest는 Genius Sports보다 선도적인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훨씬 더 많은 돈을 받고 있습니다.
그것은 Wood의 모든 ETF에서 4번째로 큰 보유 주식이 되기 위해 경쟁했습니다.
ARK Invest는 거의 15억 달러 상당의 Coinbase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DraftKings와 마찬가지로 Coinbase는 최근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자체 스테이블 코인에 대해 4%의 수익률을 제공하려는 계획은 지난 주에 취소되었으며 암호화폐가 봄철 정점에서 잘 거래되고 있다는 사실에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Coinbase는 현재 ARK Invest가 과거에 주식에 대해 더 많은 금액을 지불했기 때문에 현재 Wood에 대한 거래인 $250 기준 가격 미만으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DraftKings 및 Genius Sports와 달리 Coinbase는 세 자릿수 수익 성장을 기록하지 않습니다.
최근 분기에 순수익이 1,042% 급증하면서 실제로 4자릿수 매출 성장을 달성했습니다.
암호화폐 시장이 냉각되면서 수익 성장은 극적으로 둔화될 것이지만,
거래량 급증을 촉발하는 변동성을 이용하기 때문에 여전히 급격한 성장을 유지해야 합니다.

 

출처:fortune.com 및 fool.com

 

# 본 글은 주식의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따라서,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 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Disclaimer: The information contained herein is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Nothing in this article should be taken as a solicitation to purchase or sell securities.

미국주식X미국개미

 

 

소수몽키의 한 권으로 끝내는 미국주식 + 미국 배당주 투자, 길벗, 베가북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