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미국 드론산업 관련주식 Top7_미국주식x미국개미

반응형

 

 

선요약 : 농업용드론, 군사용드론, 배송용 드론 등등 다양한 미국의 드론(Drone) 산업 관련 주식 Top7 주가전망 및 정보! 미국이 규제를 완화하면 드론을 통한 물품 배송이 본격화될 수 있다.



드론 경제는 새롭지만 성장하고 있으며 일상 생활과 비즈니스에서 패키지 배송, 항공 이미징 및 기타 여러 응용 프로그램에 혁명을 일으킬 것을 약속합니다. 

애틀랜타에 있는 Barksdale Investment & Research의 사장인 Jim Barksdale은 "광범위한 분야에 걸쳐 많은 조직이 기반 시설 검사, 농경지 조사 또는 응급 처치 지원 등 드론이 추가할 수 있는 가치를 보고 있습니다. 

Dronelife의 편집장이자 전문가인 JobForDrones의 CEO인 Miriam McNabb는 업계가 발전하고 특히 규제로 인해 드론이 운영자의 시야에서 벗어나도록 허용되기 시작하면서 드론이 경제에 훨씬 더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월마트와 같은 주요 소매업체와 UPS와 같은 물류 업체(드론 산업에 대한 투자 증가)"를 지적합니다.

이를 근거로, 드론 시장의 성장을 주시하면서 오늘 주목해야 할 7가지 드론 주식을 소개합니다.

 

 

에이지이글에어리얼시스템즈 AgEagle Aerial Systems Inc. (티커: UAVS)

UAVS의 농업용드론

AgEagle이 2010년에 설립되었을 때 고정익 드론, 농업 산업을 위한 데이터 및 분석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그 이후로, 그것은 다각화의 이야기였습니다. 

McNabb는 "그들은 단일 산업 중심에서 완전히 벗어났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 회사는 2개의 독점적인 고정익 드론을 제공하지만 농업 외에도 에너지, 건설 및 정부를 위한 멀티로터 및 하이브리드 동체도 포함하는 계약 제조로 확장했습니다. 

또한 배송 작업을 위한 드론의 제조 및 조립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운송 및 물류 산업에서 더 빠른 배송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 패키지, 식품, 의료 용품 및 중량화물 배송을 포함한 여러 부문에서 드론 배송 이니셔티브에 대한 자본 투자가 가속화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엔비디아 Nvidia Corp. (티커:NVDA)

엔비디아가 드론을?_출처:nvidia

Barksdale은 "드론 산업 자체가 초기 단계에 머물러 있지만 이 기술의 확산으로 혜택을 볼 관련 산업이 많이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은 물론 드론 자체에 사용되는 하드웨어와 드론의 비행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필요한 인공 지능 모델을 훈련하는 데 사용되는 하드웨어를 모두 공급하는 Nvidia와 같은 회사가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Yamaha Motor Co. Ltd.(YAMHF)는 농업용 드론용으로 회사의 Jetson 하드웨어를 선택했으며 중국 전자상거래 대기업 JD.com Inc.(JD)는 배달용 드론으로 Nvidia tech를 선택했습니다. 

풍력 터빈 검사 드론_출처:nvidia

창고 분석 드론 회사인 Intelligent Flying Machines와 전력선 및 풍력 터빈 검사에 사용할 수 있는 고급 상업용 드론을 만드는 Aerialtronics도 Nvidia 하드웨어를 사용했습니다.

 

 

 

 

에어로바이런먼트 AeroVironment Inc. (티커:AVAV)

에어로바이런먼트의 시스템 _ 출처:avinc.com

Boeing Co.(BA), Lockheed Martin Corp.(LMT), Northrop Grumman Corp.(NOC)와 같은 대형 항공우주 및 방위 회사가 모두 드론 시장에서 활동하지만, 이들의 드론 사업은 전체 매출의 작은 부분에 불과합니다. 

순수한 플레이를 위해 투자자는 AeroVironment를 최고의 드론 주식 중 하나로 볼 수 있습니다. 

이 상대적으로 작은 방위 산업체는 미 국방부 및 국제 동맹 정부에 무인 항공기 시스템 및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미국 정부에 전술 미사일 시스템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난 7월에는 미 공군으로부터 2건의 주문을 약 1600만 달러, 미 특수작전사령부로부터 약 2200만 달러를 주문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보잉 Boeing Co. (티커:BA)

보잉의 드론

대형 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 계약자에게 드론이 수익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상대적으로 적지만, 특히 드론에 대한 군 및 민간인의 욕구가 증가함에 따라 그 비중이 미미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Barksdale은 군대가 여전히 가장 큰 드론 시장이라고 말합니다. 보잉의 방위 사업부는 무인 항공기 시스템을 설계, 개발, 생산 및 운영하는 전용 드론 자회사인 Insitu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분기 동안 해당 사단은 F/A-18 슈퍼 호넷의 첫 번째 MQ-25 무인 공중 급유를 수행했습니다. 방위 응용 분야 외에도 회사의 기술은 환경 모니터링, 농업, 수색 및 구조, 재난 구호, 광산 작업과 같은 상업적 용도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이항홀딩스 EHang Holdings Ltd. (티커:EH)

흠 좀.. 애매하다... 

무인 항공기 택시와 같은 승객용 드론을 생각해 보십시오. 도시 교통 외에도 관광, 물류 및 비상 대응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2018년 2월 이항은 자사의 드론 중 하나로 여객기가 비행하는 첫 번째 동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올해 중국과 일본에서 시험비행을 마치고 중국 생산시설에서 가동을 시작했습니다.

 2분기 동안 "우리는 EHang 216 및 EHang 216F와 같은 기존 AAV(자율항공기) 제품에 대한 인증 프로세스 및 시운전을 향해 의미 있는 진전을 이루었고, 더 나아가 우리의 제품 및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도시 환경에 다재다능하게 만들었습니다. 

 

 

 

패럿 Parrot SA (티커:PAOTF)

Parrot SA의 ANAFI 

지난 8월, 이 프랑스 드론 제조사는 미국 최초의 즉시 사용 가능한 4G LTE 연결 드론을 위해, Verizon Communications Inc.(VZ)와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드론과 운영자 간의 4G 데이터 링크는 "게임 체인저" Dronelife에 따르면 드론이 건물이나 다른 장애물 뒤에서 날아가더라도 연결된 상태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가시선 너머로 비행할 수 있습니다." 최초 대응자, 소방관, 수색 및 구조 팀, 보안 기관, 측량 및 검사 전문가를 위해 제작된 이 회사의 Anafi USA 드론은 미국에서 제조되며 회사에서 설계한 드론과 동일한 보안, 내구성 및 이미징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는 특히 기술 영역에서 베이징과 워싱턴 간의 긴장을 고려할 때 미국 정부 계약을 확보하는 데 있어 Parrot에게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플리머스 락 테크놀로지스 Plymouth Rock Technologies Inc. (티커:PLRTF)

플리머스락테크놀로지스의 드론

Plymouth Rock Technologies는 또한 Made-in-USA 전략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회사는 X1 멀티로터 무인 항공기 시스템(UAS)이 법 집행 기관, 정보 기관, 군대 및 구조 서비스의 기능과 효율성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합니다. 

한편, 수직 이착륙 고정익 UAS 플랫폼이 국경 보안, 군사, 수색 및 구조, 해군 작전을 위한 극도의 장거리 감시를 가능하게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6월에 Plymouth Rock은 장거리 송유관 보안 및 원격 위치에서 환경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첫 번째 X1-H 모델이 카자흐스탄에 기반을 둔 드론 서비스 회사 Aardvark에 납품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7월에 Plymouth Rock은 마다가스카르의 환경 운영을 위해 Durrell Wildlife Conservation Trust와 무인 항공기 시스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여전히 회사는 매우 작고 Plymouth Rock에 투자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

 

 

 

 

# 본 글은 주식의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따라서,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 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Disclaimer: The information contained herein is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Nothing in this article should be taken as a solicitation to purchase or sell securities.

미국주식X미국개미

 

 

 

 

 

 

DJI 미니 2 플라이 모어 콤보 드론, 혼합색상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