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애플(AAPL): 아이폰13 혁신이 있든 말든 애플주식 계속 보유해야하는 이유는?_미국주식x미국개미

반응형

 

 

선요약 : 애플 Apple(티커:AAPL)의 iPhone 13의 혁신이 부족하다는 반응에도, 향후 2년간 지속성장이 가능하며, 따라서 JUST HODL IT...

 

팀 쿡 _ 애플CEO

 

애플(티커:AAPL) 의 iPhone 13은 결국 더 많은 설치 기반이 5G로 전환하도록 장려해야 합니다.
더 나은 이동통신사 지원을 통해 점진적인 업그레이드와 더 많은 시장에 대한 접근성은 iPhone 13의 역풍이 될 것입니다.
iPhone 13은 수년간 계속될 수 있는 Apple의 5G 지배의 넥스트스텝입니다.


Apple(NASDAQ:AAPL)의 iPhone 13이 출시되었으며, 이 거대 스마트폰의 최신 및 최고의 기기에 대한 초기 반응은 그다지 낙관적이지 않은 것 같습니다. 

Apple은 최신 iPhone 모델에 일반적인 업그레이드 제품군을 추가하여 더 나은 화면, 더 빠른 프로세서, 우수한 카메라 시스템 및 더 큰 배터리를 포함했습니다. 

그러나 "획기적인" 기능의 부재로 인해 인터넷에 여러 밈이 생성되었으며 일부는 실질적인 혁신의 부족에 대해 실망감을 표시했습니다.

다만, 공격적인 가격 책정과 5G 추가로 지난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아이폰 12보다 아이폰 13이 더 성공할 수 있다고 볼 수 있는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iPhone 13은 iPhone 12의 놀라운 판매 모멘텀을 계속할 수 있을까?
iPhone 12는 Apple이 5G 스마트폰 시장에서 지배적인 플레이어가 되도록 도왔습니다. 

Strategy Analytics는 Apple이 iPhone 12 덕분에 5G 스마트폰 시장의 29%를 차지했다고 추정합니다. 

새로운 iPhone 모델은 더 많은 소비자가 Apple의 5G 제품으로 전환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시장 점유율을 최대 40%까지 끌어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적어도 제3자 조사 추정에 따르면 거의 11억 대에 달하는 Apple의 거대한 설치 기반 중 1% 미만이 5G 지원 기기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이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iPhone 12는 출시 7개월 만에 1억 대를 돌파했고, iPhone 13은 지금까지 5G 기기로의 업그레이드를 미루던 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기 때문에 그 모멘텀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Apple은 기본 iPhone 13 모델의 저장 공간을 128GB(기가바이트)로 늘렸습니다. 

이제 미니 버전의 경우 699달러, 6.1인치 버전의 경우 799달러에서 시작하여 64GB 옵션이 모두 제거되었습니다. 

이는 iPhone 12의 기본 모델 가격보다 100달러 높지만 새로운 가격은 업계 표준과 거의 일치합니다. 

IDC 추정에 따르면 5G 스마트폰의 평균 판매 가격은 634달러입니다.

더 나은 연결을 위한 더 많은 5G 무선 대역과 iPhone 13 모델이 iPhone 12보다 1.5시간에서 2.5시간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다는 Apple의 주장과 같은 업그레이드를 도입하면 5G 밴드왜건에 뛰어들지 않은 사람들이 왜 그런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또한 Apple은 iPhone 13의 5G 대역 수가 증가하면 60개국에 걸쳐 200개 이상의 이동통신사에 대한 5G 지원을 두 배로 늘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지적합니다.

iPhone 13으로 더 많은 5G 사용자를 끌어들일 준비가 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올해의 기기에는 눈에 띄는 변화가 없을 수도 있지만

업그레이드 기간에 있는 방대한 사용자 설치 기반으로 인해

iPhone 12에 의해 촉발된 인상적인 매출 성장을 계속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Wedbush Securities의 애널리스트 Daniel Ives는 최소 3년 된 기기를 사용하는 iPhone 사용자가 2억 5천만 명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합니다.

또한 우리는 5G iPhone이 없는 고객의 수가 훨씬 더 많다는 것을 앞서 보았습니다.

결과적으로 Credit Suisse의 추정에 따르면 2022년 Apple의 매출이 더 좋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이유를 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투자 은행은 애플이 2021년 2억 3,400만 대에서 내년 2억 3,700만 대를 이동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2023년에는 아이폰 출하량이 2억 4,900만대로 급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 중요한 것은 Ericsson에 따르면, 전 세계 5G 모바일 가입이 2026년에 33억 6000만 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5G 시대에 Apple의 출하량 성장은 올해 추정된 5억 6900만에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 향후 2년 후에도 계속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엄청난 성장은 라틴 아메리카, 중동, 유럽 및 북미의 더 많은 시장에서 5G 네트워크 출시에 의해 주도될 것입니다.

따라서 Apple이 대규모 설치 기반과 가격에 민감한 시장의 더 많은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예산 친화적인 장치로 인해 강력한 5G 시장 점유율을 계속 유지한다면 장기적으로 5G 스마트폰에서 계속 큰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

iPhone 13은 업그레이드를 장려하고 개선 사항으로 인해 더 많은 사용자를 Apple 생태계로 끌어들일 수 있기 때문에 이와 관련하여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이것이 투자자들이 이 애플주식을 계속 보유해야 하는 확실한 이유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새로운 성장 동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출처 : fool.com

 

# 본 글은 주식의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따라서,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 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Disclaimer: The information contained herein is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Nothing in this article should be taken as a solicitation to purchase or sell securities.

미국주식X미국개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