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게임스탑(GME):숏스퀴즈 폭등_미국주식x미국개미

반응형

 

 

선요약 : 게임스탑(티커:GME)가 숏스퀴즈로 5년만에 최고 수준으로 폭등했다.

 

GameStop Corp.의 주가는 5 년 만에 최고 수준으로 치솟았습니다.

 



텍사스 주 그레이프 바인에 본사를 둔 비디오 게임 소매 업체의 주가는 31.40 달러로 정산되기 전에 장중 최고가 인 38.65 달러까지 94 % 급등했습니다. 그 수준에서 주식이 마지막으로 거래 된 것은 2015 년 11 월이었습니다.


이 급증은 3 명의 이사회 멤버 추가에 대해 회사가 활동가 투자자 RC Ventures와 체결 한 합의에 의해 촉발 된 단기 랠리에 의해 주도 된 것으로 보입니다.

FactSet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달 숏인터레스트는 발행 주식의 138 %에 달했습니다.

공매도자(숏셀러)는 향후 더 낮은 가격으로 다시 사겠다는 희망으로 주식을 빌리기 위해 주식을 빌립니다.

 

출처:foxbusiness.com

RC Ventures의 설립자인 라이언 코헨 Ryan Cohen과 온라인 애완 동물 사료 공급 업체인 츄이 Chewy (티커:CHWY)를 포함한 신임 이사들은 모두 전자 상거래, 온라인 마케팅, 재무 및 전략 기획 분야에서 광범위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RC Ventures는 지난 9 월 650 만 GameStop 주식을 매입하여 자사를 빠른 배송으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주요 전자 상거래 업체로 전환하기 위해 지분을 9.98 %로 높였습니다.

GameStop의 사업을 되돌리려는 시도는 이미 더 많은 사용자가 온라인에서 비디오 게임을 구매하는시기에 코로나 19 유행으로 인해 매장 폐쇄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회사에게 중요한시기에 왔습니다.

월요일 GameStop은 1 월 2 일까지 9 주 동안 비슷한 매출이 온라인 매출 309 % 증가에 힘입어 1 년 전보다 4.8 % 증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총 판매량은 대유행 기간 동안 매장 수가 11 % 감소함에 따라 3.1 % 감소했습니다.

GameStop은 공급망 제약이 완화되면 새로운 Microsoft Xbox 및 Sony PlayStation 게임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2021 년까지 판매를 촉진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주가는 올해부터 화요일까지 5.89 % 상승하여 S & P 500의 1.2 % 상승을 능가했습니다.

 

 

 

#출처 : foxbusiness.com

(자세한 내용은 자료 배포가 이뤄지는 본 출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본 글 주식 매수 매도 추천이 아닙니다.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