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버진갤럭틱(SPCE):버진오빗(Virgin orbit) 첫우주비행 일요일 예정_미국주식x미국개미

반응형

 

 

선요약 : 버진갤럭틱(SPCE): 버진오르빗(or 버진오빗)(Virgin Orbit)의 첫 번째 우주 비행이 이번주 일요일을 목표로 한다. 과연 성공할 것인가?

 

 

우리는 이번 주말까지 Virgin Orbit이 우주에 도달하기 위해 또 다른 균열을 일으키는 것을 보아야합니다.

이 회사는 이제 일요일 (1 월 17 일) 발사 데모 2를 목표로 삼고 있으며, 공중 발사 LauncherOne 로켓으로 궤도에 도달하려는 두 번째 시도입니다. (부스터는 2020 년 5 월에 발생한 첫 번째 시도에서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되면 Virgin Orbit의 항공 모함 인 Cosmic Girl은 일요일 오후 1시에 열리는 4 시간 동안 캘리포니아의 모하비 항공 및 우주 항구에서 이륙합니다. EST (1800 GMT, 캘리포니아 현지 시간으로 오전 10시), LauncherOne은 한쪽 날개 아래에 있습니다.

 

Virgin Orbit _ 출처:space.com

 

약 35,000 피트 (10,700 미터)의 고도에서 LauncherOne은 자유롭게 낙하하여 자체 궤도를 도는 것입니다. 

Virgin Orbit의 Twitter 피드를 통해 임무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Virgin Orbit은 12 월 중순 출시 데모 2를 주시하고 있었지만 진행중인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날짜가 1 월 10 일로 밀려났습니다. 

지난주 회사는 목표가 1 월 13 일로 연기됐다고 발표했습니다. 

"출시 준비 검토가 완료되었으며 하드웨어가 훌륭해 보이며 고객이 준비되었습니다. LRR에서 확인 된 마지막 작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제 출시는 1 월 17 일 일요일까지 NET을 대상으로합니다. , 필요한 경우 1 월에 추가 창을 제공합니다. "Virgin Orbit이 화요일 (1 월 12 일) 트위터를 통해 말했습니다.

 

 

 

 

 

 

#출처 : space.com

(자세한 내용은 자료 배포가 이뤄지는 본 출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본 글 주식 매수 매도 추천이 아닙니다.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