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매드머니(Mad Money):짐 크래머 인텔 CEO 교체는 AMD 매수기회다_미국주식x미국개미

반응형

 

 

선요약 : 매드머니 Mad Money의 짐 크래이머(Jim Cramer)는 인텔 CEO 교체가 오히려, 투자자들에게는 AMD 매수 기회라고 한다.

 

출처:cnbc.com

 

CNBC의 Jim Cramer는 Intel의 CEO 교체 발표 후 "Intel에 변화가 필요한 만큼, 여기서 중요한 것은 Intel의 더 민첩한 경쟁사인 AMD를 매수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는 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ad Money" 호스트인 짐 크래머는 수요일 세션에서 인텔 주가가 7% 상승하고 AMD 주가가 하락한 후 "나는 차라리 인텔을 압도하는 회사의 주식을 사고 싶다"고 말했다.

"리사 수씨의 놀라운 지도력 아래, 그들은 항상 인텔에 버금가는 반도체에서 더 나은 칩을 만드는 반도체로 발전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CNBC의 짐 크레이머 (Jim Cramer)는 최고의 라이벌 중 하나 인 인텔의 리더십 변화 소식에 주가가 하락한 후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반도체 회사 중 하나에 대해 테이블을 두드렸습니다.

인텔이 한 달 안에 최고 경영자를 교체 할 것이라고 발표한 후 Advanced Micro Devices의 점유율은 거의 4 % 하락했습니다. 인텔 주가는 투자자들이 현재 CEO 인 밥 스완이 2 월에 VMware를 이끄는 팻 겔 싱어 (Pat Gelsinger)의 자리를 물려 줄 것이라는 소식을 환영하면서 7 % 상승했습니다.

“인텔이 변화를 필요로하는만큼 중요한 것은 이제 인텔의 더 민첩한 라이벌 인 AMD를 매수할 수있는 기회를 얻고 있다는 것입니다.  “Gelsinger는 VMware에서 좋은 일을했지만,,,, 완전히 날려 버리지는 않더라도 문화를 뒤흔들 수있는 새롭고 젊고 배고픈 사람이 필요합니다.”

시가 총액이 2,340 억 달러 인 인텔의 주가는 2020 년에 16 % 이상 하락했으며, 회사가 개발중인 새로운 칩이 지연되고 Apple과의 주요 파트너십을 잃었습니다.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AMD 및 삼성과 같은 회사는 인텔의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기 시작했습니다.

Cramer는 "나는 오히려 인텔을 이기는 회사의 주식을 매수하고 싶다"고 말했다. "리사 수의 놀라운 리더십 아래, 그들은 항상 평범한 반도체에서, 더 나은 칩을 만드는 회사로 바뀌었습니다."

 


 

 

#출처 : www.cnbc.com/2021/01/13/intel-shakeup-creates-buying-opportunity-in-amd-jim-cramer-says.html

(자세한 내용은 자료 배포가 이뤄지는 본 출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본 글 주식 매수 매도 추천이 아닙니다.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