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2021년 1월 주목할 기업공개(IPO) Top3_미국주식x미국개미

반응형

 

 

선요약 : 2021년 1월에 주목할만한 기업공개(IPO) 주식은 유니티소프트웨어(Unity software), 컨텍스트로직(Context logic), 펍매틱(Pubmatic)이다.

2021 년 1월에 매수할만한 상위 IPO 주식 3 개를 알아보자.

1. 유니티소프트웨어

 

유니티소프트웨어_출처:unity.com


Unity Software (NYSE : U)는 9 월에 첫 상장을 한 회사로 비디오 게임 개발 도구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비주얼 개발 언어 및 인터페이스 인 Unity는 소프트웨어 개발자에게 시각적으로 초점을 맞춘 프로그램을 만드는 간소화되고 단순화 된 방법을 제공합니다.

 

약 390 억 달러의 시가 총액으로 회사를 올해 예상 매출의 약 41 배로 평가하고 있기 때문에 Unity의 주가가 단순한 비디오 게임 엔진 제공 업체에 비해 너무 빨리 상승했는지 여부를 의심하는 것은 불공평하지 않습니다. 


Unity 서비스가 비디오 게임 공간 외부에서 채택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잠재력을 관점에서 살펴 보려면 NVIDIA가 무엇을 성취 할 수 있었는지 살펴 보는 것이 좋습니다.

NVIDIA의 핵심 비즈니스는 오랫동안 고급 게임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특별히 맞춤화 된 그래픽 처리 장치 (GPU)를 중심으로 발전해 왔습니다. 

그러나 데이터 센터, 머신 비전 및 인공 지능을 포함한 신흥 기술을 지원하기위한 고성능 GPU에 대한 수요가 비즈니스를 변화시키면서 회사의 판매 전망과 재고 실적이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Unity가 소프트웨어 공간에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일부 측면에서 비교가 다르지만 Unity는 이미 게임 이외의 영역에서 성장하고 있으며 회사는 다른 영역에서 지속적인 확장을위한 명확한 경로를 가지고 있습니다. 

증강 현실은 향후 10 년의 정의 기술 중 하나가 될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Unity의 비교적 사용하기 쉬운 실시간 3D 콘텐츠 제작 도구는이를 새로운 매체의 가장 큰 승자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2. ContextLogic  컨텍스트로직

wish _출처:barrons.com


전자 상거래는 그 어느 때보다 크지 않았지만 온라인 소매의 성장은 아직 초기 단계입니다.

ContextLogic (티커: WISH)은 예산 중심의 전자 상거래 플랫폼인 Wish의 모회사로, 광범위한 산업에 대한 전문적인 초점과 모멘텀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Wish는 플랫폼에서 월간 약 1 억 명의 활성 사용자와 500,000 명의 판매자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데이터 추적기 Sensor Tower는 Wish가 2017, 2018 및 2019 년에 가장 많이 다운로드 된 모바일 쇼핑 애플리케이션이라고보고합니다. 

아직 공식 집계를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2020 년 가장 많이 다운로드 된 앱인 설문 조사에 따르면 Wish는 작년에도 큰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ContextLogic의 주가는 주당 $ 20.50로, 회사가 12 월에 상장 한 IPO 가격 24 달러보다 훨씬 낮습니다. 

블룸버그가 집계 한 데이터에 따르면 Wish는 실제로 2020 년 10 억 달러 규모의 미국 IPO 중 최악의 개장 실적을 보였지만 상대적으로 저조한 실적은 실제로이 경우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비즈니스는 2020 년 첫 9 개월 동안 매출이 전년 대비 약 32 % 증가하면서 매출 성장을 고무시키고 있습니다. 

저렴한 상품에 대한 편리한 액세스가 글로벌 전자 상거래의 성장에 큰 역할을 할 것이며 ContextLogic은 이미 그 전면에 전달합니다. 

이 회사는 온라인 소매에서 매력적인 틈새 시장을 개척했으며, 주식은 참을성있는 주주들에게 인상적인 수익을 제공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3. PubMatic  펍매틱 (or펍마틱)

 

Pubmatic_출처:Pubmatic.com


Facebook 및 Alphabet을 포함한 회사는 디지털 광고의 성장과 기존 채널에 비해 우수한 광고 타겟팅을 제공 할 수있는 능력을 바탕으로 기술 제국을 구축했습니다. 

그러나 디지털 광고 혁명은 아직 시작 단계에 있으며 다른 혁신가가 공간에서 큰 이익을 얻을 수있는 여지가 있습니다.

The Trade Desk (작년에 비해 188 % 증가)와 같은 주식은 기업들이 광고 비용을 더 멀리 올리려고 노력하면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PubMatic (NASDAQ : PUBM)은 프로그래밍 방식 광고의 소규모 업체이지만 향후 성장을위한 긴 활주로를 가질 수 있고 투자자에게 강력한 성과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11 월 말에 주당 약 20 달러에 기업 공개를했고, 현재 주식은 공개 데뷔 일 종가에서 약 5 % 하락했다.


Pubmatic은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광고 노출을 처리하고 시청자를 광고주 입찰과 연결합니다. 또한 신속한 분석 플랫폼을 사용하여 광고주에게 캠페인이 작동하는지 여부와 다른 접근 방식 또는 대상 고객이 더 나은 결과를 제공 할 수 있는지에 대한 빠른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전체 인터넷의 성장은 디지털 광고 시장의 성장에 크게 좌우되며, 이러한 추세는 온라인 채널을 통해 더 많은 상거래가 수행됨에 따라 계속 될 것입니다. 광고 산업은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압력을 받았지만 이러한 압력은 결국 완화되기 시작하여 PubMatic에 더 유리한 운영 배경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약 13 억 달러의 시가 총액과 약 8의 순매출 가격 비율을 가진이 회사는 극적인 성장의 여지가있는 소규모 회사입니다. PubMatic은 아직 프로그래밍 방식 광고에서 최고의 개는 아니지만 현재 가격으로 볼 때 해당 주식은 공간에서 가장 큰 승자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 본 글 주식 매수 매도 추천이 아닙니다.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Apple Beats Studio3 무선 오버이어 헤드폰, 화이트, MX3Y2PA/A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