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포쉬마크(POSH):IPO 주당 42달러 목요일 거래 시작_미국주식x미국개미

반응형

 

 

선요약 : 온라인 중고거래 사이트인 포쉬마크(or포시마크) Poshmark 기업공개(IPO)를 하였고, 티커 POSH로 주당 42달러 정도에 목요일부터 거래될 예정이다.

 

포시마크 _출처:yahoo.com

 

 

온라인 중고품 시장인 포쉬마크 사는 미국 기업공개 (IPO)에서 2억 7천 7백만 달러를 모았고, 그 주식은 시판된 범위보다 더 높은 가격을 책정했다.

블룸버그 통신이 앞서 보도한 바에 따르면 동사는 수요일마다 660만주를 42달러에 팔았다. 

 

포쉬마크는 그 주식을 35달러에서 39달러에 팔았다.

캘리포니아 주 레드우드 시티에 본사를 둔 포쉬마크는 옵션과 제한된 주식 단위를 포함하여 완전히 희석된 기준에서 약 35억 달러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이번 포쉬마크 기업공개(IPO)는 수요일 12억불의 자금을 조달한 후 첫 거래에서 거의 두배로 늘어난 온라인 소비자 은행인 에이프미 홀딩스의 상장 이후 이루어졌다.

페트코 유통 체인의 소유주인 PET Acquisition LLC는 수요일 IPO에서 8억 6,400만 달러를 모금하여 시장 범위를 넘어섰다. Petco Health and Wellness Co.로 이름을 바꾸고 있는 이 회사는 사모펀드 회사인 CVC Capital Partners를 포함한 투자자들의 지원을 받고 있다.

포쉬마크 상장은 모건스탠리, 골드만삭스그룹, 바클레이스 등이 주도하고 있다. 이 주식은 목요일 나스닥 글로벌 셀렉트 시장에서 POSH라는 상징 아래 거래가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출처 : finance.yahoo.com

 

# 본 글 주식 매수 매도 추천이 아닙니다.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