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니주식

2023년 10월 페니주식 티커정보

반응형

 

 

선요약 : 2023년 10월 페니주식 티커정보 아라비브 $ARAV 허브사이버시큐리티 $HUBC 제트블루에어웨이즈 $JBLU

 

Aravive Inc. 아라비브 (티커:ARAV)

 

아라비브 주식의 주가는 지난 몇 주 동안 상승했습니다. 가격은 11센트라는 52주 신저가를 기록했고, 10센트 미만이 되기 전에 ARAV 주식은 반등했습니다.

그 이후로 거의 100% 상승한 상태로 주말까지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8월 3단계 AAXLerate-OC 연구가 1차 종료점을 놓친 후 시장에서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Aravive의 사장 겸 CEO인 Gail McIntyre, Ph.D., DABT는 결과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신장 세포 암종과 췌장암에 대한 우리의 다른 두 가지 적응증과 함께 계획되어 있습니다.
최근에는 더 이상의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이번 주 ARAV 주식은 약간의 투기적 관심을 얻었습니다.

 

Hub Cyber Security 허브사이버시큐리티(티커:HUBC)

Hub Cyber는 최근 폭발적으로 볼 수 있는 매우 조용한 페니 주식 중 하나입니다. 

몇 주 동안 회사의 뉴스 헤드라인이 전혀 없었고 10월로 접어들면서 일일 거래량이 극히 적었습니다.

하지만 사이버보안 주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HUBC와 같은 저가 주식이 투기적 관심을 끌었습니다. 

수익 측면에서 조만간 Palo Alto Networks(NASDAQ: PANW)와 경쟁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 추측은 HUBC 주식이 백분율 변화 관점에서 PANW 주식이 수행한 모든 것을 훨씬 능가할 수 있는 움직임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지난 달 Hub는 일련의 업데이트와 성장을 더욱 발전시킬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여기에는 고객을 위한 제로 트러스트 보안을 강화하는 새로운 제품 라인이 포함되었습니다. 

회사의 주력 제품인 Hub Secure File Vault도 대기업과 정부를 위해 더욱 강력해지기 위해 변화를 겪었습니다.

이러한 배경에서 Hub Security의 CEO인 Uzi Moskowitz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고객, 투자자 및 직원에 대한 우리의 변함없는 약속을 나타냅니다.

우리는 회복력과 결단력을 가지고 이러한 변혁의 시대를 헤쳐나가고 있으며 그 어느 때보다 더 강해지기 위해 혁신과 재무 안정성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JetBlue Airways Inc. 젯블루에어웨이즈(티커:JBLU)

 

주가가 반등하면서 옵션 조치가 활발해졌습니다.

현재 주식 시장의 10/20 $5.00 콜에는 67,000개 이상의 미결제약정이 표시되고 있으며, 여기서 대부분의 거래가 발생합니다.

JetBlue는 최근 Spirit 주주들에 대한 10월 선지급 기록 및 지불 날짜를 발표했습니다. 

이는 Spirit Airlines와의 합병 계획과 관련이 있습니다. 

9월 말 JetBlue는 내년에 승무원 급여를 인상하고 기타 보너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으며 이는 노조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11월부터 승무원의 급여가 5% 인상됩니다. 

JetBlue 대변인은 "우리 기내 승무원은 JetBlue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경쟁력 있는 급여와 혜택으로 고품질 승무원을 유치하고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로써 JBLU 주식은 지난 달 손실의 일부를 천천히 만회했지만 여전히 6월보다 훨씬 낮은 수준으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출처 : pennystocks.com

 

# 반박시 선생님 의견이 맞습니다.

# 본 글은 주식의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따라서,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 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Disclaimer: The information contained herein is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Nothing in this article should be taken as a solicitation to purchase or sell securities.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