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니주식

2023년 최고의 로빈후드(Robinhood) 페니 주식

반응형

 

 

선요약 : 2023년 최고로 로빈후드(Robinhood)에서 인기있는 페니주식 뉴스 정보 리서치 #미국개미

 

 

United States Antimony Corporation(티커: UAMY)


United States Antimony Corporation는 몇 가지 다른 희토류 금속과 함께 안티몬을 탐사하고 채굴합니다.

안티몬은 일반적으로 배터리에 사용되며 케이블 피복, 소형 무기 및 저마찰 금속에 사용됩니다.

USAC는 북미와 중앙아메리카에 있는 단 3개의 안티몬 제련소 중 2개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채굴은 멕시코에서 이루어지며 제련소는 몬타나에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제올라이트 채굴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곧 금, 은과 같은 귀금속 채굴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분기별 수익은 $3.59에 달해 작년보다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안티몬 가격이 거의 절반 가격으로 떨어졌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는 더욱 인상적입니다. 미국 안티모니도 하락을 상쇄하기 위해 금, 은, 제올라이트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Genius Brands International Inc.(티커: GNUS)
Genius Brands International은 어린이 미디어 네트워크인 Kartoon 채널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에는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여러 쇼, 게임, 노래 부르기 등이 있습니다. Genius Brands는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콘텐츠를 전 세계에 배포할 수 있습니다.

업계의 주요 플레이어가 되기 위해 Genius Brands는 다른 어린이 네트워크의 전직 임원을 임명했습니다. 현재 1달러 미만의 가치가 있는 주식의 경우 회사의 시가총액은 2억 3,300만 달러로 매우 높습니다.

 

 

재무 부문에서는 2분기 동안 상당한 매출 증가를 보여 회사의 새로운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지난해보다 다소 하락했다.

Genius Brands는 최근 Disney의 Marvel Studios와 20년 계약을 체결하여 주식을 정상 궤도로 되돌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거래는 만화책 슈퍼스타 스탠 리(Stan Lee)의 이름과 초상을 영화와 TV는 물론 전 세계 디즈니 테마파크에 사용할 수 있도록 라이선스를 부여했습니다. 디즈니는 앞으로도 비슷한 거래가 일어날 수 있다고 주장한다.

흥미진진한 콘텐츠와 강력한 리더십을 통해 Genius Brands는 다음 단계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Inuvo  이누보(티커: INUV)
Inuvo는 인터넷 서비스에 중점을 두고 있는 아칸소에 본사를 둔 인공 지능 및 기술 벤처 기업입니다. 회사는 인공 지능을 활용하여 브랜드 메시지를 소비자의 관심 사항과 연결합니다.

이러한 기술 중 다수는 독점 기술이며 Inuvo는 이를 증명할 수 있는 11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Inuvo의 제품에는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인 ValidClick과 고객 인식 시스템인 IntentKey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미디어 솔루션은 기술 세계의 유명 인사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를 통해 Inuvo는 Google과 제휴하여 특정 웹사이트에서 웹 검색 및 애드센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회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9.3% 증가한 2,27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특히 IntentKey와 ValidClick의 매출이 각각 232%, 35% 급증했습니다.

앞으로 외형 성장이 주요 강조점이었습니다. 회사는 일년 내내 긍정적인 조정 EBITDA를 생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600만 달러가 넘는 현금과 유가증권을 보유하고 부채 없이 확장 자금을 유기적으로 조달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Inuvo는 이러한 추진력을 계속 이어가며 주가도 함께 상승할 계획입니다.

 

 

 


어드밴티지 솔루션(NYSE: ADV)
Advantage Solutions(ADV)는 주로 식료품점의 무료 샘플 판매대를 관리하는 매장 내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데이터와 기술을 활용하여 매장 내 및 온라인 샘플링, 디지털 커머스, 옴니채널 마케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북미 전역에서 운영되며 다른 글로벌 시장에서도 전략적 입지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2020년 10월 SPAC 합병을 통해 주당 10달러의 가격으로 상장되었습니다. 주가는 1.13달러까지 떨어졌지만 이후 반등했다.

이 회사는 대형 CPG 브랜드와의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견고한 반복 수익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상위 25개 CPG 브랜드 중 90%가 포함됩니다.

또한 상위 25개 소매업체의 75%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 행동에 대한 강력한 데이터 분석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지난 3년 동안 강력한 수익 성장을 보인 장기 선택 기업입니다.

2020년 이후 수익은 꾸준히 증가했으며 회사는 운영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강력한 잉여현금흐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피트니 보우스(티커: PBI)
Pitney Bowes는 103년의 역사를 지닌 글로벌 기업입니다. 전자상거래, 배송, 우편, 금융 서비스 분야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들 제품에는 메일링 시스템, 글로벌 전자상거래 솔루션, 위치 인텔리전스, 고객 참여, 배송 및 반품이 포함됩니다.

 

 

 

활동가 투자자(Hestia Capital)는 작년에 Pitney Bowes의 이사회에 합류했습니다. 이후 민간투자회사는 사업 전면적인 개편을 추진해 왔다.

이번 재실행은 올해 안에 영향을 미쳐 주가를 끌어올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회사는 이미 2024년 말까지 연간 운영 비용을 크게 줄일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익이 증가하면 수익성이 크게 향상되고 주가도 크게 상승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PBI의 가장 좋은 점은 분기별 배당금을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즉, 장기적으로 투자가 진행되는 동안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생명공학 분야 최고의 Robinhood 페니 주식


Ardelyx Inc  아델릭스 (티커: ARDX)
Ardelyx는 이미 시장에 성공적인 제품을 가지고 있는 생명공학 페니 주식입니다.

입스렐라(테나파노르)는 회사가 2022년 3월 출시한 의약품이다. 

변비를 동반한 과민성대장증후군 치료에 사용됩니다.

 

 

 

 

FDA는 최근 올해 5월 Xphozah(tenapanor)에 대한 Ardelyx의 신청서 재제출을 수락했습니다.

이 약은 투석 중인 만성 신장 질환 환자의 혈청 인(혈액 내 미네랄)을 조절하기 위한 것입니다. 

승인을 받으면 이 약은 올해 말 출시될 예정입니다.
분석가들은 이런 일이 발생하면 매출이 크게 늘어날 가능성이 있다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지난 7월 중국 의약품평가센터에서도 테나파노르의 의약품 신청이 접수됐습니다.

2024년에는 치료제 승인을 받을 가능성도 있어 전망이 더욱 강화됩니다.

 

 



Savara 사바라 (티커: SVRA)
Savara Inc.는 희귀 호흡기 질환 치료제 개발에 주력하는 바이오제약 회사입니다.

Savara의 주요 제품 후보인 molgramostim은 현재 3상 임상 시험 중입니다. 이 약물은 aPAP를 치료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약은 이미 aPAP 치료를 위해 FDA로부터 희귀의약품 지정 및 "획기적 치료제 및 신속 지정"을 받았습니다.

Savara는 2024년 중반까지 molgramostim의 3상 시험 데이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최근 분기별 보고서에서는 2025년까지 지속될 수 있는 강력한 현금 흐름 상태를 가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반박시 선생님 의견이 맞습니다.

# 본 글은 주식의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따라서,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 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Disclaimer: The information contained herein is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Nothing in this article should be taken as a solicitation to purchase or sell securities.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