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니주식

페니주식 정보 리서치 $ARDX $UP $REAL $TTOO

반응형

 

 

선요약 : 페니주식 목표주가 매수등급 뉴스 정보 리서치 아델릭스 $ARDX , 휠스업익스피어리언스 $UP , 더리얼리얼 $REAL , T2바이오시스템즈 TTOO  #미국개미

 

페니주식은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아델릭스Ardelyx Inc. (티커:ARDX)

이번 분기 초, Ardelyx는 고인산혈증 치료를 위한 Tenapanor 신약 신청이 중국에서 검토를 위해 승인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중국에서 고인산혈증에 대한 테나파노르에 대한 NDA 승인은 충족되지 않은 의학적 요구가 있는 환자에게 새로운 치료법을 제공하려는 Ardelyx의 약속과 우리의 역량을 보완하고 사명을 공유하는 동급 최고의 파트너와 함께 국제적으로 확장하려는 우리의 열망에서 중요한 진전을 의미합니다. “

라고 CEO Mike Raab은 말했습니다.

지난 달 Ardelyx는 최신 재무 결과를 보고하고 IBSRELA 제품에 대한 순매출 수익 가이던스를 제공했습니다.

회사는 해당 분기의 수익 및 매출 추정치를 상회했으며 IBSRELA 2023년 연간 순 제품 수익이 7,200만 달러에서 7,700만 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Ladenburg Thalmann의 분석가들은 이번 주에 전망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했습니다. 회사는 페니주에 대해 매수 투자의견을 유지합니다.

목표주가도 7.50달러에서 8.50달러로 상향 조정됐습니다.

이번 주 초 Cantor Fitzgerald Ardelyx를 비중확대로 업그레이드하고 목표 가격을 10달러로 높였습니다.

 

휠스 업 익스피어리언스 Wheels Up Experience Inc. (티커:UP)

이번 주 주식 시장에서 Wheels Up의 주가가 움직이고 있습니다.

수익 추측과 주식 시장 뉴스가 혼합되어 주가 상승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미국에서 주문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민간 항공 제공업체입니다.

회원 액세스, 전세 및 항공기 관리 서비스를 통해 대규모 항공기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Wheels Up Delta Air Lines와도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매력적이지 않은 수익 결과를 게시했음에도 불구하고 UP 주식은 최신 업데이트 이후 강하게 반등했습니다.

지난달 Wheels Up Experience Delta Air Lines(NYSE: DAL), Certares Management Knighthead Capital과 원칙적으로 Wheels Up의 턴어라운드 속도를 높이기 위해 5억 달러 시설을 공동 주도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델타, Certares, Knighthead의 특정 계열사 및 기타 파트너가 제공하는 자금은 회사가 장기적으로 전략적 비전을 실행할 수 있는 안정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라고 회사는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더 리얼 리얼 The RealReal Inc. (티커:REAL)

RealReal은 인증된 명품을 판매하는 온라인(어떤 곳에서는 물리적) 마켓플레이스입니다. 지난 몇 달 동안 주가는 상승해 왔으며 이는 회사가 1분기 실적을 발표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주당순이익 추정치는 상회했지만 매출 기대치에는 소폭 못미쳤습니다.

2분기 결과를 검토하면서 The RealReal EPS 추정치를 다시 한 번 상회했으며 매출 기대치를 훨씬 크게 웃돌았습니다. 수익 가이던스는 5 4천만 달러에서 5 6천만 달러 사이였으며, 예상 범위인 5 5,526만 달러를 상회했습니다. 이제 (내부자가 아닌) 주목할만한 자금이 기회를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유명한 "빅쇼트" 투자자인 Michael Burry가 운영하는 Scion Asset Management는 낙관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Scion과 같은 기관 투자자들의 최근 13F 라운드에서 Burry 150만 주의 지분을 보고했습니다.

CEO 존 코릴(John Koryl)을 포함한 회사 경영진의 일부 구매도 있었습니다. 8월 말에 대규모 매수를 통해 Koryl 2.18달러에서 2.375달러 사이의 가격으로 주식을 매입했습니다. 전체적으로 그의 활동은 43,000주 이상에 달했습니다. 또한 그의 총 직접 보유 주식 수는 279만 주 이상으로 늘어났습니다.

 

 

 

 

T2 바이오 시스템즈 T2 Biosystems (티커:TTOO)

병원체와 특정 유전자에 대한 검출 플랫폼 포트폴리오로 주목받고 있다. 해당 제품에는 T2Dx® Instrument, T2Bacteria® 패널, T2Candida® 패널, T2Resistance® 패널 및 T2SARS-CoV-2™ 패널이 포함되며 독점 T2 자기 공명(T2MR®) 기술로 구동됩니다.

이번 분기 초 T2는 칸디다 귀리스 진단 테스트에 대해 FDA 혁신 기기 지정을 받았습니다. 타이틀을 받은 세 번째 T2 제품이다. 이 장비는 3~5시간 안에 C. auris를 검출할 수 있는 혈액 직접 분자 진단 테스트입니다.

지난 달 T2의 최근 2분기 주당 순이익 결과가 예상치를 상회했을 뿐만 아니라 회사는 시장 가치에 관한 나스닥 상장 기준을 다시 준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소식은 회사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Twitter Reddit과 같은 플랫폼에서 밈 스톡과 같은 소문을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페니 주식은 사회적 정서와 일치하는 투기와 과대광고 덕분에 모멘텀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TTOO 주식은 8월 초 이후 100% 이상 상승했습니다.

T2는 최근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EPS 추정치를 크게 웃돌았지만 매출 전망치를 약간 밑돌았습니다.

John Sperzel "우리의 2분기 실적은 기록적인 분기별 패혈증 테스트 패널 주문과 회사 역사상 두 번째로 큰 패혈증 중심 기기 주문으로 강조되었으며, 이는 생명을 구하는 전혈 패혈증 병원체 검출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를 입증합니다."라고 John Sperzel은 말했습니다. , T2 바이오시스템즈 회장 겸 CEO. “각각의 기업 우선순위를 진전시키고 전략적 구조조정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대차대조표를 강화함으로써 T2 Biosystems는 계속해서 전략적 대안을 탐색하고 제품 개발 및 실행을 수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성장 이니셔티브.”

 

#출처 : 

 

# 반박시 선생님 의견이 맞습니다.

# 본 글은 주식의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따라서,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 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Disclaimer: The information contained herein is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Nothing in this article should be taken as a solicitation to purchase or sell securities.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