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니주식

2023년 하반기 페니주식티커정보 #CHRS #NIR #XXII

반응형

 

 

선요약 :2023년 하반기 페니 주식티커정보 #코헤러스바이오사이언시스 Coherus BioSciences Inc. (티커: CHRS) #니어인텔리전스 Near Intelligence Inc. (티커: NIR) #22세기그룹 22nd Century Group Inc. (티커: XXII) 리서치 #미국개미 #미국주식 #페니주식

페니 주식의 위험을 잊지 마세요. 하지만 페니 주식에 뛰어들기 전에, 위험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하루에는 상승하고 다음 날은 하락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소심한 사람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함정이 있습니다.

페니 주식은 대형 거래소의 대안 시장과는 다른 수준의 투명성을 갖지 않습니다.

OTC 시장에 상장된 회사들은 대형 거래소의 기업들처럼 동일한 보고 기준을 충족시킬 필요가 없습니다.

이로 인해 회사의 상태를 완전히 파악하기 어려울 수 있으며, 추가적인 위험 요소가 더해질 수 있습니다.

 

페니 주식 선택하기 위험은 있지만, 페니 주식의 잠재적인 보상은 매혹적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최상의 페니 주식을 찾을 수 있을까요?

먼저 신뢰할 수 있는 금융 뉴스 소스에서 안정적인 페니 주식 목록을 지켜보세요.

알고 있는 업종에서 관심 있는 페니 주식을 찾고, 유망한 추세를 보이는 것을 찾으세요.

회사의 기초 요소를 파고들어보세요.

무 상태는 어떤가요? 비즈니스 모델은 무엇인가요? 누가 경영을 맡고 있나요?

또한 회사의 성과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뉴스나 개발 동향에 대해서도 주시하세요. 기술적 분석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주가 움직임과 거래량의 패턴을 찾아서 주식의 미래 방향을 암시할 수 있는 신호를 찾으세요.

 

2023년 하반기 페니 주식 목록

Coherus BioSciences Inc. (티커: CHRS)

Near Intelligence Inc. (티커: NIR)

22nd Century Group Inc. (티커: XXII)

 

코헤러스 바이오사이언시스 Coherus BioSciences Inc. (CHRS)

Coherus의 주가는 오늘 주식 시장에서 계속해서 상승했습니다.

CHRS 주식은 6월에 큰 하락을 겪은 후 꾸준히 회복했습니다.

코헤러스는 종양을 위한 표적 치료를 개발하는 Surface Oncology Inc. (NASDAQ: SURF)의 인수를 발표했습니다.

이 주식 대 주식 거래는 6500만 달러로 가치가 평가됩니다.

Coherus는 또한 제2분기 순 제품 매출로 4800만 달러에서 5300만 달러를 예상하고, 2023년 매출과 비용에 대한 가이던스를 재확인했습니다.

하락에도 불구하고 경영진은 이 거래에 대해 낙관적인 태도를 보였습니다.

CEO Denny Lanfear는 "이 거래는 우리의 생물유사의료제 매출의 가속화와 함께 타이밍이 잘 맞습니다.

CIMERLI®의 출시 및 YUSIMRY®의 가까운 미래 출시로 인한 매출의 가속화를 통해 Coherus는 실증된 상업 전문성, 상당한 제품 매출, 중요한 의료 필요를 해결하는 독특하고 경쟁력 있는 R&D 프로그램을 갖춘 매우 소수의 면역학 회사 중 하나로 성장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주에는 회사가 계속해서 보도 자료를 발표하며 YUSIMRY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Humira의 바이오시밀러입니다.

게다가 Humira의 6,922달러에 비해 약 8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것입니다.

 

 

니어인텔리전스 Near Intelligence Inc. (NIR)

Near는 최근의 뉴스로 인해 주식의 상승을 유발하는 사람들과 장소에 대한 데이터 인텔리전스를 제공합니다.

지난 달 말에 회사는 CoSpirit Media와 협력하여 ALDI France와의 고객 계약에 대해 보고했습니다.

ALDI는 Near의 데이터 플랫폼을 활용하여 ALDI France의 온라인 카탈로그로의 트래픽을 유도할 예정입니다.

"데이터 기반 인텔리전스는 기업이 고객과 의미 있는 방식으로 연결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우리는 ALDI France와 CoSpirit Media와의 협력을 통해 새롭고 동적인 광고 캠페인을 제공하여 새로운 고객과 기존 고객 사이의 참여를 촉진할 수 있도록 기쁩니다."라고 말한 Anil Mathews, Near의 CEO입니다.

약 일주일 후에는 분석가들이 이 페니 주식에 대해 평가를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Benchmark는 Near에 대한 커버리지를 시작했습니다.

해당 기관은 3달러의 주가 목표로 Speculative Buy 평가를 설정했습니다.

이는 NIR 주식에 대해 주말에 강력한 영향을 주었습니다.

 

 

22세기그룹 22nd Century Group Inc. (XXII)

최근에 역분할을 한 22nd Century Group은 역분할 이후로 높은 변동성을 경험했습니다.

회사의 주식은 지난 몇 일 동안 4.23달러까지 상승했지만, 이 업데이트를 기준으로 3달러 아래에 위치해 있습니다.

22nd Century는 니코틴 함량이 감소된 담배, 대마 및 대마 및 홉 식물 기술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이번 주에는 회사가 투자자와의 확정적인 주식 매수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이 계약은 3.80달러의 프리미엄 가격으로 300만 달러의 일반 주식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22nd Century는 신선한 자본을 사용하여 VLN 니코틴 함량이 감소된 담배 제품을 확대하고 다른 상업적 활동에 작업 자본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최근에 발행한 유가증권 제안에 참여함으로써 투자자들이 비즈니스의 중요한 측면에서 경험하고 있는 변곡점과 일치하는 우리의 미래 경로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준 것에 격려받고 있습니다."라고 James A. Mish, 최고 경영자가 말했습니다.

 

 

#출처 : finance.yahoo.com,  pennystocks.com

 

# 반박시 선생님 의견이 맞습니다.

# 본 글은 주식의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따라서,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 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Disclaimer: The information contained herein is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Nothing in this article should be taken as a solicitation to purchase or sell securities.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