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니주식

2023년 5월 페니주식 티커 목표주가 매수등급 뉴스 정보 리서치

반응형

 

 

선요약 : 2023년 5월 페니주식 티커 목표주가 매수등급 뉴스 정보 리서치 #아미리스 #블루버드바이오 #W&T오프쇼어 #유니티그룹 #라이브원 #미국개미

 

아미리스 Amyris Inc. (티커: AMRS)

블루버드바이오 Bluebird bio Inc (티커: BLUE)

W&T오프쇼어 W&T Offshore (티커: WTI)

유니티그룹 Uniti Group Inc. (티커: UNIT)

라이브원 LiveOne (티커: LVO)

 

아미리스 Amyris Inc. (티커:AMRS)

출처:businesswire

Amyris의 주식은 지난 세 세션 동안 반등했습니다.

최근 수익 결과를 보고한 후 생명 공학 회사의 주가는 52주 신저가로 떨어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영진은 2023년 전망에 대해 낙관적으로 보입니다.

 

회사 CEO John Melo는 “포트폴리오에 집중하고, 비용 기반을 줄이고, 전략적 파트너십을 확장하고, 비핵심 자산을 매각하려는 우리의 전략은 자체적으로 사업 운영 자금을 조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우리의 유동성 계획에는 현재 전략적 계약을 통해 향후 3년 동안 약 3억 3,500만 달러의 수익 및 마일스톤 지불을 달성하고 올해 추가 거래에서 약 2억 달러를 실행하는 상당한 비용 절감이 포함됩니다.” 라고 언급했습니다.

 

Amyris 주식은 약 0.81달러에 거래되고 있었습니다.

Canaccord Genuity는 최근 “매수” 등급과 $1.50의 목표주가를 제시하는 주식 전망에 무게를 두었습니다.

현재 시세보다 약 85% 높은 수준입니다.

 

 

 

블루버드바이오 Bluebird bio Inc (티커:BLUE)

출처:businesswire.com

오늘 주식 시장에서 상승하는 또 다른 생명 공학 페니 주식 중 하나는 bluebird bio Inc.입니다. 이달 초 회사는 낫적혈구 환자를 위한 로보티베글로진 세포 요법에 대한 생물학적 제제 허가 신청서를 FDA에 제출했습니다. 이 신청서에는 승인될 경우 FDA의 검토 절차가 단축되는 우선 검토 요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JP Morgan의 최신 커버리지 개시는 4월 28일의 움직임에 대한 강력한 촉매제였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BLUE 주식에 대해 비중확대 등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현재 거래 가격인 $4.30보다 약 62% 높은 $7입니다.

 

 

 

W&T Offshore (티커:WTI)

출처:Wtoffshore.com

에너지 주식은 부분적으로 상품의 기본 가격 덕분에 최근 하락했습니다.

W&T Offshore는 이번 분기 유가의 전반적인 추세를 따랐습니다.

W&T는 1분기 실적 발표 시기를 발표했고 이제 시장은 추측을 시작했을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WTI 주식이 관심 목록에 있는 경우 5월 9일을 염두에 두십시오.

회사에서 공식적인 결과를 제공할 것입니다. 5월 10일에는 컨퍼런스 콜도 있습니다.

스티펠은 목표주가를 8달러에서 8.20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또한 페니 주식에 대한 매수 등급이 있습니다.

최근 거래 수준인 $4.29를 기준으로 WTI 주가 예측 가격은 대략 91%입니다.

 

 

 

유니티그룹 Uniti Group Inc. (티커:UNIT)

출처:seekingalpha

Uniti는 부동산 투자 신탁입니다. 중요한 통신 인프라에 중점을 두고 통신 산업에 광섬유 및 무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페니 주식 목록에 있는 많은 이름과 마찬가지로 UNIT 주식은 최근 52주 최저치로 떨어졌습니다.

배당금을 제공하는 몇 안 되는 페니 주식 중 하나인 UNIT는 트레이더에 관한 한 독특한 위치에 있습니다. 낮은 가격은 높은 수익률을 의미하며 최근 거래 수준에 비추어 볼 때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Cowen의 애널리스트들은 현재 UNIT 주식에 대해 예상 가격 목표가 $9인 Outperform 등급을 받았습니다.

최신 수준인 $3.36을 기준으로 하면 이 목표는 165% 이상 높습니다.

 

 

 

 

라이브원 LiveOne (티커:LVO)

출처:LiveOne

제작자 우선 음악, 엔터테인먼트 및 기술 플랫폼과 SPAC인 Roth CH Acquisition V Co.(티커:ROCL)는 LiveOne의 완전 소유 자회사인 Slacker, Inc를 합병하기 위한 의향서를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Roth CH Acquisition V Co.와 거래의 사전 금액 평가액은 1억 6천만 달러입니다.

LiveOne이 강력한 재무 결과를 포함하여 새로운 이정표에 도달함에 따라 LVO 주식은 연중 계속해서 상승했습니다.

LiveOne은 업데이트된 비즈니스 브리핑에서 2023 회계 연도 매출에 대한 기록적인 가이던스를 제공했습니다.

조정 EBITDA는 1,200만 달러에서 1,500만 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Roth Capital은 2.80달러 목표를 제시했습니다.

LVO 주식의 최근 거래 수준인 약 $1.47을 기준으로 목표 가격은 90% 더 높습니다.

 

 

 

 

#출처 : Wtoffshore.com , liveone.com, 

 

# 반박시 선생님 의견이 맞습니다.

# 본 글은 주식의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따라서,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 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Disclaimer: The information contained herein is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Nothing in this article should be taken as a solicitation to purchase or sell securities.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