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니주식

$1달러 이하인 인공지능(AI) 미국페니주식 티커정보

반응형

 

 

선요약 : 주가가 $1달러 이하인 인공지능(AI) 페니주식 Top 7 티커 정보 리서치

 

페니주식은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의 가능성이... 크다...!   _ 출처:imgflip

 

Grand View Research의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인공 지능 시장은 2019년 399억 달러 규모로 평가되었으며, 2020년부터 2027년까지 연평균 성장률(CAGR) 42.2%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기술 기업은 이러한 성장을 활용하여 인공 지능 풀에 더 깊이 투자하고 있습니다.
좋은 AI 주식은 가치가 상승하고 향후 탁월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주식 시장에 투자할 때 모든 성장 투자자는 인공 지능 부문을 탐색하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AI 시장에서의 장단기적 플레이를 위해 소형주 인공지능 페니 주식은 많은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페니 주식 추천에는 AI 시장용 칩을 생산하는 회사의 AI 주식, 빅 데이터 및 데이터 분석 주식, SaaS 및 순수 AI 회사가 포함됩니다.

 

 

 
 

CooTek Inc.  쿠텍 (티커: CTK)

CooTek은 AI를 사용하여 사용자와 다르게 상호 작용하는 일련의 시나리오 기반 앱을 제공합니다.
Hi Shou는 운동 코스, 물 소비량 모니터링, 체중 감량 방법을 제공하는 건강 소프트웨어입니다.
터치패드 스마트 입력은 여러 언어로 맞춤법 검사 및 단어 예측과 같은 도구를 제공하는 모바일 장치용 AI 기반 입력 방법입니다.
이 앱만 해도 현재까지 1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독서 소프트웨어와 여러 온라인 게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최근 메타버스 산업에 진출한 지 얼마 안 됐고,Hotties라는 새로운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이 앱은 지난 12월에 출시되었으며 현재 미국 최고의 iOS 게임 중 3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250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와 평균 200% 이상의 증가율을 기록했습니다.
올해 초부터 주가가 30% 상승했으며,CooTek의 제품은 지속적으로 관심을 끌고 있으며 사용자 기반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인기가 높아지면서 주가도 그에 맞춰 따라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Predictive Oncology 프레딕터브 온콜로지 (티커: POAI)

Predictive Oncology는 미네소타에 본사를 둔 데이터 및 AI 기반 발견 서비스 회사로 종양 약물 반응의 예측 모델을 제공합니다.
Predictive Oncology의 자회사 중 하나인 TumorGenesis는 난소암 세포를 성장시키기 위해 구체적이고 고도로 차별화된 방법을 활용합니다.
또한 이 회사는 98가지 유형의 난소암 세포에 대한 광범위한 데이터베이스를 관리합니다.
이러한 AI 도구는 다양한 유형의 종양 세포를 식별한 다음 이 정보를 사용하여 환자를 위한 맞춤형 치료법을 만들 수 있습니다.
회사의 혁신적인 AI 적용은 암 치료의 다음 단계가 될 수 있습니다.
최근 발표에 따르면 POAI는 AI 기반 신약 발견 시장을 출시할 예정이다.
회사는 이 기술의 선두주자 중 하나가 될 수 있으며 이 시장이 향후 3년 내에 200억 달러 성장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올해 말 PeDAL 플랫폼에서 수익 창출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가는 2021년 내내 등락을 겪었지만 현재는 지난해보다 33% 상승했다.

 

Amesite Inc. 에임자이트 (티커: AMST) 

Amesite Inc.는 인공지능(AI)과 머신러닝에 주력하는 기술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기업, 대학, 정부 기관을 돕는 콘텐츠 제작 및 학습 플랫폼을 개발했습니다.
새로운 Microsoft 고객 사례에 따르면 Amesite는 단 두 달 만에 Azure 인프라로 성공적으로 이전했습니다.
Amesite는 이제 24시간 이내에 Azure의 클라이언트에 확장 가능한 브랜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회사는 1,060만 달러의 현금 및 현금 등가물을 보유하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또한 2022년 1분기 매출은 27.7% 증가했습니다.
이 회사는 AI, 빅데이터, 머신러닝, 소프트웨어 개발 경험이 풍부한 강력한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AI와 머신러닝에 대한 노출을 찾고 있다면 Amesite는 고려해야 할 회사입니다.

 

 

Inuvo Inc. 이누보 (티커: INUV)

 

Inuvo는 미국의 지능형 광고 기술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특허 받은 AI 소프트웨어 Intent Key를 사용하여 브랜드 메시지를 사용자가 볼 수 있는 콘텐츠와 일치시킵니다.
IntentKey는 사람, 장소 및 사물에 대한 아이디어와 감정을 공식화하기 위해 인간의 마음이 작동하는 방식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Inuvo는 이미 웹사이트에 여러 가지 성공적인 사례 연구를 기록하여 자사의 AI 기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여주었습니다.
Inuvo의 3분기 재무는 매출, 순이익 및 주당 순이익이 증가하여 좋아 보입니다.
2021년 3분기와 첫 9개월 순매출은 각각 1,680만 달러와 4,010만 달러를 기록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82.8%, 26.3% 증가했으며,,,최근 성장이 정체됐음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지난해 수치보다 35% 이상 올랐고, Inuvo 주식이 실제로 상승하기 전에 우리는 평온함을 볼 수 있습니다.

 

 

 

 

 

 

Powerbridge Technologies Co,. Ltd. 파워브릿지테크놀로지스 (티커: PBTS)

 

Powerbridge Technologies Co., Ltd.는 기업 및 정부 고객에게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과 기술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국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글로벌 상거래 생태계의 모든 참가자를 위해 클라우드 기반 Powerbridge BaaS 서비스(서비스로서의 블록체인)를 만들고 유지 관리합니다.
Powerbridge 시스템 플랫폼과 Powerbridge SaaS 플랫폼은 회사의 두 가지 기술 플랫폼입니다.
이 기술은 거래 처리, 블록체인 물류, 거래 처리, 보험, 대출 등에 사용됩니다.
하지만 회사는 포트폴리오 확장을 위해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있다.
PowerCrypto 보유량을 강화하기 위해 5600개의 암호화폐 채굴기를 구입했다고 보고했습니다.
또한 최근 설립된 MetaFusion을 통해 메타버스 산업에도 진출하고 있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메타퓨전은 메타버스와 NFT 기술을 이용해 교통과 레저 서비스를 혁신하고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킬 예정이다.
문화지적자산의 NFT는 메타퓨전의 최우선 과제가 될 것입니다.
회사는 향후 3년간 1,500만 달러의 추가 영업이익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시가총액이 2,460만 달러에 달하는 Powerbridge는 가치가 낮은 주식에 비해 추가적인 안정성을 갖게 될 것입니다.
과거에는 주가가 1달러를 넘었지만, 여름이 부진해지면서 이 수준 이하로 떨어졌습니다.
파워브릿지가 지속적으로 시스템을 구축한다면 가까운 시일 내에 이전 최고치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Remark Holdings, Inc. 리마크홀딩스 (티커: MARK)

Remark Holdings, Inc.(MARK)는 인공지능(AI) 및 관련 기술 개발에 주력하는 글로벌 기술 회사입니다.
회사의 사명은 AI를 사용하여 세상을 더 스마트하고 안전하며 효율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럭셔리한 해변 라이프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전자상거래 디지털 미디어 자산을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Remark Holdings, Inc.는 기술 부문에서 입증된 실적을 보유한 강력한 관리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고객 기반을 보유하고 있으며 AI 기술에 대한 수요 증가를 활용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현재 시가총액은 1억 2백만 달러가 넘고 Mudrick Capital에서 3천만 달러를 추가로 조달할 예정입니다.
회사는 성장할 수 있는 강력한 위치에 있습니다.
최근 회사는 isMedia와 제휴하여 최초의 NFT 플랫폼을 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Remark의 NFT 플랫폼은 bikini.com이 보유한 브랜드 가치와 광범위한 디자인을 활용할 뿐만 아니라 유명인과 유명인이 생성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수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AI 시장에 뛰어들고 싶다면 Remark가 다음 잠재적 투자가 될 수 있습니다.

 

 

 

 

 

 

 

LAIX Inc. 래익스 (티커: LAIX) 

 

LAIX는 중국 인공지능(AI) 기업이다. Liulishuo 앱을 통해 영어 학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앱은 맞춤형 학습 경험, 강좌, 게임화된 연습을 제공합니다.
지난 분기 보고서에 따르면 회사의 강좌와 서비스는 약 200,000명의 유료 사용자가 구매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전년 대비 약 220만 달러의 증가로 매출이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Liulishuo는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앱 중 하나이며, 사용자 기반이 계속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AI에 대한 회사의 초점은 앱을 사용자에게 더욱 효과적이고 매력적으로 만드는 혁신적인 기능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 결과 강력한 수익 성장과 충성도 높은 사용자 기반이 확보되었습니다.
LAIX는 중국에서 증가하는 영어 학습 서비스 수요를 활용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AI에 대한 회사의 초점과 고품질 사용자 경험 제공에 대한 약속은 매력적인 투자 기회를 만듭니다.

 

 

 

#출처 : thestockdork.com

 

# 반박시 선생님 의견이 맞습니다.

# 본 글은 주식의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따라서,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 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Disclaimer: The information contained herein is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Nothing in this article should be taken as a solicitation to purchase or sell securities.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