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2022년 기대되는 유전자편집 미국주식 Top7 정보_미국주식x미국개미

반응형

 

 

선요약 : 2022년 기대되는 유전자편집 미국주식 Top7 정보모음 - 크리스퍼, 빔, 아펠리스, 그라파이트, 카리보, 앨로젠, 포세이다

CRISPR Therapeutics AG 티커: $CRSP

Beam Therapeutics Inc. 티커: $BEAM

Apellis Pharmaceuticals Inc. 티커: $APLS

Graphite Bio Inc. 티커: $GRPH

Caribou Biosciences Inc. 티커: $CRBU

Allogene Therapeutics Inc. 티커: $ALLO

Poseida Therapeutics Inc. 티커: $PSTX

 

유전자편집....? _ 출처:thescientist.com

 

크리스퍼테라퓨틱스 CRISPR Therapeutics AG (티커: CRSP)

 

CRISPR Therapeutics는 혈색소병증(또는 혈액 장애) 및 종양학(또는 암) 응용 분야에 유전자 편집 도구 CRISPR-Cas9를 사용하는 생명공학 회사입니다. CRISPR은 임상 시험에서 3가지 치료법을 보유하고 있으며 낭포성 섬유증 및 겸상적혈구병을 표적으로 하는 Vertex Pharmaceuticals Inc.(VRTX)와 다른 치료법을 공동 개발하고 있습니다. 유전자 편집 주식이 뒤쳐지면서 CRSP의 주가는 올해 약 50% 하락했지만 분석가인 Geoff Meacham은 시장이 T-세포를 변형시키는 CRISPR의 키메라 항원 수용체 T 세포 또는 CAR-T 치료법에 거의 가치를 부여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MeachamCRISPR이 연말까지 더 많은 임상 데이터를 보고할 것이기 때문에 주식의 위험-보상이 유리하다고 말합니다. Bank of America1122$80.59에서 마감된 CRSP 주식에 대해 "매수" 등급과 $175의 목표주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빔 테라퓨틱스 Beam Therapeutics(BEAM)

 

Beam TherapeuticsCRISPR 기술을 사용하여 DNA의 한 가닥만 절단하고, 더 높은 세포 생존율을 가질 수 있는 염기 편집이라는 기술로 게놈의 단일 염기를 변경합니다. 이 회사는 혈색소병증 및 종양 적응증에 중점을 두고 있지만, 안구 및 간 질환 치료제도 연구하고 있습니다. 분석가 Greg HarrisonBeam의 최근 BEAM-101에 대한 연구용 신약 신청서 제출이 중요한 이정표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Beam이 전임상 연구에서 계속 발전할 것이며 그 접근 방식이 안전성과 효능면에서 이점을 보여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간 편집을 위한 회사의 조직 표적화 지질 나노입자 기술은 Beam을 유전자 편집 경쟁업체와 차별화할 수 있습니다. Bank of America1122$81.74로 마감된 BEAM 주식에 대해 "매수" 등급과 $150의 목표주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애펠리스파마슈티컬스 Apellis Pharmaceuticals Inc.(APLS)

 

Apellis Pharmaceuticals는 손상된 세포를 제거하는 면역 체계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면역 체계의 보체 경로를 표적으로 하는 치료법에 중점을 둔 생명 공학 회사입니다. 주요 제품은 희귀 후천성 혈액질환인 발작성 야간혈색소뇨증 치료제로 미국에서 이미 승인된 페그세타코플란(pegcetacoplan)으로, 노년기 시력 상실의 원인인 지리 위축증 치료제 개발 후기 단계에 있다. 지난 7, ApellisBeam Therapeutics와 새로운 협력을 통해 기본 편집 기술을 활용하여 눈, 간 및 뇌를 위한 새로운 정밀 치료법을 연구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분석가 Tazeen Ahmadpegcetacoplan이 차별화된 자산이며 Apellis의 약물 파이프라인이 인상적이라고 말합니다. Bank of America1122$43.13에 마감한 APLS 주식에 대해 "매수" 등급과 $61의 목표주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라파이트바이오 Graphite Bio (GRPH)

 

Graphite BioCRISPR 및 천연 DNA 복구 프로세스를 모두 활용하는 유전자 편집 기술 회사입니다. MeachimGraphite가 겸상 적혈구 질환 치료를 위한 임상 1/2상 시험 중인 GPH-101 연구용 유전자 편집 자가 조혈 줄기 세포 후보로 혈색소병증 분야에서 차별화된다고 말했습니다. 목표는 근본적인 돌연변이를 수정하고 겸상 적혈구 생성을 감소시키며 상동성 지시 복구(HDR)라고 하는 DNA 복구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정상 세포의 생성을 복원하는 것입니다. MeachimHDR과 고충실도 Cas9의 조합이 더 많은 치료 정밀도와 특이성을 위한 기회를 창출한다고 말합니다. Bank of America1122$9.09에서 마감된 GRPH 주식에 대해 "매수" 등급과 $35의 목표주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카리보바이오사이언시스 Caribou Biosciences Inc.(CRBU)

 

Caribou Biosciences는 암을 치료하기 위해 유전자 편집 동종 또는 보편적인 세포 치료법을 개발하는 임상 단계의 생명공학 회사입니다. 회사는 7월에 IPO를 완료했습니다. MeachimCaribou의 독점적인 chRDNA 유전자 편집 접근이 기존의 CRISPR-Cas9에 비해 효능과 특이성 모두에서 잠재적인 이점을 가질 수 있어 더 나은 표적화를 허용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chRDNA 접근 방식은 DNA 편집을 위해 새로운 하이브리드 DNA-RNA 가이드를 활용합니다. MeachimchRDNA 가이드가 여러 Cas 단백질을 사용하여 여러 세포 유형을 표적화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다른 접근 방식보다 잠재적으로 더 다재다능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Bank of America1122$18.86에서 마감된 CRBU 주식에 대해 "매수" 등급과 $33의 목표주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알로진 테라퓨틱스 Allogene Therapeutics Inc. (ALLO)

 

Allogene Therapeutics는 암 치료를 위한 동종 키메라 항원 수용체 T 세포 또는 CAR-T 치료법을 개발하는 생명공학 회사입니다. AllogeneALLO-501 ALLO-715 치료법은 모두 독점적인 유전자 편집 기술을 사용하며 1상 테스트 중입니다. 지난 10월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한 환자의 단일 염색체 이상으로 인해 알로진의 임상 단계 동종 CAR-T 프로그램 모두에 대한 임상 보류를 발표했다. 애널리스트 제이슨 거베리는 12월 중순까지 보류가 해제될 가능성이 75%로 추정하며, 이는 주요 주가 상승 촉매가 될 것입니다. Bank of America1122$18.81에 마감된 ALLO 주식에 대해 "매수" 등급과 $32의 목표주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포세이다 테라퓨틱스 Poseida Therapeutics (PSTX)

 

Poseida Therapeutics는 독점 유전자 편집 플랫폼을 사용하여 세포 및 유전자 치료제를 개발하는 임상 단계의 생명공학 회사입니다. 분석가인 Alec StranahanPoseida가 일반적으로 세포 치료 회사로 간주되지만 Takeda Pharmaceutical Co. Ltd.(TAK)와의 새로운 협력은 그의 낙관적인 논문의 유전자 편집 부문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합니다. Poseida 주식은 Allogene 보유가 발표된 이후 압박을 받아왔지만, Stranahan은 투자자들이 Poseida의 독특한 유전자 편집 기술과 여러 다가오는 데이터 촉매를 고려할 때 하락을 매수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Bank of America1122$7.60에 마감한 PSTX 주식에 대해 "매수" 등급과 $20의 목표주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출처 : Bank of america 및 usnews

 

# 반박시 선생님 의견이 맞습니다.

# 본 글은 주식의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따라서,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 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Disclaimer: The information contained herein is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Nothing in this article should be taken as a solicitation to purchase or sell securities.

미국주식X미국개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