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트레이드데스크(TTD) & 지스케일러(ZS) 정보_미국주식x미국개미

반응형

 

 

선요약 : 고성장 유망주 정보모음 - 트레이드데스크 Trade Desk (티커 : $TTD ) 지스케일러 ZSCALER (티커 : $ZS)

성장 주식은 지난 5, 10 , 20 년 동안 가치 주식을 능가했습니다.

지난 10 년 동안 S & P 500 Value Index가 측정한 S&P 500 가치 주식은 179%의 집단 수익률을 보였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존경할만한 것입니다.

그러나 S&P 500 성장 지수의 성장 주식은 동시에 427%의 수익을 창출하며, 가치주를 압도했었습니다.

 

물론 모든 투자자는 포트폴리오를 구축 할 때 자신의 위험 허용 오차를 고려해야합니다. 성장 주식은 휘발성이 발생합니다. 그러나 장기적인 사고 방식을 잃지 않고 그 휘발성을 처리 할 수 ​​있다면 적어도 고성장 기업에 대한 돈을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1. 트레이드데스크 Trade Desk (티커 : $TTD )

트레이드데스크는 프로그래밍 방식의 디지털 광고를 전문으로 합니다. 전통적으로 미디어 구매자는 게시자와 수동 협상을 통해 광고 공간을 구매할 수 있으며,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비용이 많이 드는 방법으로 가격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방식의 광고는 실시간 입찰을 통해 광고 구매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비효율적 인 비효율을 제거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광고가 미리 구매하지 않기 때문에 프로그래밍 방식 도구를 통해 광고 구매자가 대상 캠페인을 실시간으로 빌드, 측정 및 최적화 할 수있게합니다. 미디어 구매자가 광고 달러를보다 효율적으로 지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트레이드데스크는 광고주가 매우 표현력있는 타겟팅 매개 변수를 설정할수있는 기술인 입찰 요소 주변의 플랫폼을 설계했습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고객은 특정 광고 노출에 대해 기꺼이 지불 할 의사가있는 것을 결정하는 수십억 개의 순열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이점은 강력한 재무 성과에 힘을 공급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3/4 분기에는 매출액이 3,010 만달러에 달했습니다. 수익을 위해 트레이드데스크는 이전 주식당 50 % 증가한 0.12 달러의 GAAP 이익을 게시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지난 7 년 동안 고객의 95 % 이상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트레이드데스크는 그 모멘텀을 유지하기 위해 자리잡고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방식 광고 지출은 전년도에서 2021 년에 155억 달러에 달할 것입니다. 전체 광고 지출의 21 %를 차지합니다. 프로그래밍 방식의 광고 소비가 계속해서 점유하고 있기 때문에, 트레이드데스크는 강력한 수요의 이익을 얻을 것입다. 그래서 이 성장 주식은 장기 투자자들에게 엄청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지 않을가요?

 

2. 지스케일러 ZSCALER (티커 : $ZS)

전통적으로 기업은 모든 내부 장치 및 데이터를 보호하는 회사 경계 주변의 방화벽을 구축하여 네트워크를 보호했습니다. 그러나 클라우드 컴퓨팅 및 원격 작업과 같은 추세는 현재의 자원이 기업 경계 밖에서 존재하기 때문에 비효율적인 접근을 수행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비즈니스는 네트워크를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보다 현대적인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ZSCaler가 바로 그 솔루션입니다.

 

특히, 플랫폼은 안전한 액세스 서비스 엣지 (SASE)로 설계되었으므로, 클라우드에서 네트워킹 및 사이버 보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150 개의 글로벌 데이터 센터에서 하루에 19억건의 거래를 검사하고 있습니다. 그 엄청난 규모는 더 나은 성능과 효과적인 보안으로 변환되어 비용이 많이 드는 현장 하드웨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간단히 말해 ZSCaler는 클라이언트가 모든 장치 또는 위치에서 회사 리소스 (또는 개방 인터넷)에 신속하고 안전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GartnerZSCaler를 지난 10년 이 분야 산업의 리더로 인정했습니다.

 

놀랍지 않게도, Zscaler의 사업이 빨리 커지고 있습니다. 회계 연도의 4/4 분기 (2021 7 31 일 종료)에서, 매출액은 57% (1,970만 달러)로 급증했습니다. 남아있는 성과 의무 (계약 된 서비스는 아직 수익으로 인정되지 않음) 98 %에서 98 억 달러로 급증하여 강력한 미래 매출 성장을 의미합니다. GAAP 기준으로 ZSCaler는 여전히 돈을 잃고 있지만, 분기별 잉여 현금 흐름은 2,800만 달러로, 업무모델의 지속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Gartner에 따르면 50%의 조직의 60% 이상이 2020년까지 SASE 서비스를 10%까지 채택할 계획이 있습니다. 그래서 지스케일러도 장기 투자자를 위해 괴물같은 수익을 기대해볼만 합니다.

 

#출처: fool.com

 

 

# 반박시 선생님 말이 맞습니다...

# 본 글은 주식의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따라서,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 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Disclaimer: The information contained herein is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Nothing in this article should be taken as a solicitation to purchase or sell securities.

미국주식X미국개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