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퓨얼셀(FCEL), 플러그파워(PLUG), 블룸에너지(BE), 발라드파워(BLDP) 주가폭등 이유_미국주식x미국개미

반응형

 

 

선요약 : 퓨얼셀(FCEL), 플러그파워(PLUG), 블룸에너지(BE), 발라드파워(BLDP) 주가의 상승세가 거세다. 2021년은 수소에너지의 해가 될것인가?

 

 

르노 x 플러그파워 _ fuelcellworks.com

 

유럽의 르노 상업용 밴에 Plug power의 연료 전지를 장착하기위한 새로운 50:50 합작 투자 소식에 대해 플러그파워 Plug Power (티커: PLUG) 주가가 15 % 상승하면서 연료 전지 주식이 바쁜 날입니다.

 



Plug의 발표는 초기 거래에서 전체 섹터를 더 높이 끌어 올렸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퓨얼셀에너지 FuelCell Energy (FCEL)가 인상적인 13.7 % 상승과 발라드파워시스템 Ballard Power Systems (BLDP) 18 % 상승했습니다.

대조적으로, 블룸에너지 Bloom Energy (BE) 주식은 하락했다가 다행히 3% 상승으로 마감했습니다.

이 주식의 다른 방향을 설명하는 것은 무엇인가?

플러그 주식은 르노와의 새로운 JV가 연료 전지 구동 경 상용차 유럽 시장의 30 %를 장악 할 것이라는 주장과 그 전에 유럽 도로에서 연료 전지 밴의 "pilot fleet"을 보유하겠다는 약속으로부터 분명히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발라드 파워는 오늘 아침 자체 소식을 전했다. 

영국에 본사를 둔 연료 전지 회사 인 Arcola Energy는 

Ballard "FCmove-HD 연료 전지 모듈"을 구입하여 

2021 년 11 월 글래스고에서 전시 될 "스코틀랜드 최초의 수소 동력 열차"의 데모 버전을 구동한다고 회사는 말합니다.

 


한편, FuelCell Energy는 단순히 주행을 위해 함께 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보고 할 새로운 뉴스가 없다고 해서 주가가 느려지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수소 연료 전지 기업의 전망에 대한 열광의 단순한 성장은 그 추진력을 유지하기에 충분한 것 같다.

 



블룸의 갑작스런 약세는 초기 거래에서 7 % 가까이 급등한 후 오늘 아침 TheFly.com이 보고 한 하락세로 설명됩니다.

특히, Morgan Stanley는 오늘 Bloom 주식에 대한 등급을 비중확대에서 비중유지로 내렸습니다.

블룸 주식에 대한 목표 주가를 약간 올렸지만, 주당 34 달러로, 실제로는 블룸 에너지 주식 가격보다 몇 센트 낮습니다.

회사의 성장 잠재력과 잠재적인 경쟁자들에게 보이는 "독특한 진입 장벽"에 대한 애널리스트의 칭찬에도 불구하고, TheFly.com은 작년에 Bloom의 주가가 265 % 상승하여 주식의 가치를 적절히 파악하고 있습니다.

모건 스탠리는 블룸 주식을 운영할 여지가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출처 : fool.com

 

# 본 글 주식 매수 매도 추천이 아닙니다.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