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마이크로소프트 좋은회사인 이유 _ 미국주식 X 미국개미

반응형

나델라 마이크로소프트 CEO

 

선요약 :

 

1. Business Insider가 검토 한 내부 Microsoft 설문 조사 결과에 따르면 직원 수의 감소는 급여가 경쟁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2. 조사 대상 직원의 55 %가 급여, 보너스 및 지분 조합이 다른 회사의 유사한 직종과 경쟁력이 있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 현재 및 전직 직원 중 일부는 Business Insider에게 Microsoft에서 근무하는 것은, 일과 삶의 균형이 뛰어나고 회사의 미션처럼, 급여가 비교적 낮지만 다른 이점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Microsoft는 내부적으로 "MS Poll"이라는 연례 설문 조사를 실시하여 직원들이 회사 리더십, 업무 수명 균형, 보상 및 혜택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측정합니다. 모든 Microsoft 직원은 설문 조사를 수행하여 팀, 조직 및 회사 전체에 대한 결과를받습니다.

Business Insider는 전체 회사에 대한 급여별 설문 조사 결과를 받고 여러 소스를 통해 결과를 확인했습니다. 내부 소스 문제에 대해 발언 할 권한이 없으므로 소스의 이름을 지정하지 않습니다.

올해 조사 대상 직원의 55 %가 기본급, 보너스 및 지분을 포함한 급여 패키지가 다른 회사의 유사한 직종과 경쟁이 치열하다고 밝혔다. 여론 조사 마감일은 3 월이었습니다.

2019 년 57 %, 2018 년 61 %, 2017 년 65 %, 2016 년과 2015 년 67 %에서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논평을 거부했다.

직원의 총 71 %가 Microsoft에 기여한 것과 수익에 대한 합리적 균형이 2019 년의 74 %에서 약간 감소했다고 응답했습니다. Microsoft의 혜택이 다른 회사와 경쟁적이라고 생각하는 직원의 비율, 71 %는 동일하게 유지되었습니다.

직원들은 급여와 상관없이 Microsoft가 일하기 좋은 곳이라고 말합니다
Microsoft는 수년간의 급여에 대한 직원의 우려를 해결해 왔습니다.

2018 년 Microsoft는 일부 엔지니어에게 10 만 달러 상당의 특별 주식 상을 수여했으며 이는 직원과 관리자 모두에게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주식상은 점진적으로 부여되었으므로 직원이 더 오래 머무르면 더 많은 것을 얻습니다. Microsoft는 당시 보너스에 대한 이유를 밝히지 않았지만 직원들은이 보너스가 다른 회사의 제안에 첨부 된 보너스에 서명하는 것이 덜 매력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한편 업계 데이터에 따르면 Google 및 Facebook 엔지니어는 Microsoft의 동료보다 더 많은 수익을 얻습니다.

엔지니어가 업무에서 급여 및 총 보상을 제출하는 웹 사이트 인 Levels_fyi는 Microsoft에 비해 Facebook 및 Google 엔지니어의 보상 추정치가 더 높습니다. 예를 들어, 상급 레벨에서는 레벨 5 Google 엔지니어가 연간 총 보상으로 $ 345,188를 추정하는 반면 E5 Facebook 엔지니어는 $ 363,430를 지불합니다. Microsoft의 비슷한 수준은 각각 $ 221,078와 $ 304,743을 추정합니다.

Google과 Facebook은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에서 더 많은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생활비는 비싸지 만 Business Insider에 말한 일부 직원은 시애틀 지역의 Microsoft 고향에서도 임금 격차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Business Insider와 대화를 나눈 현재 직원과 전 직원은 월급에 관계없이 우수한 전체 업무 수명 균형, 건강 관리, 퇴직 및 기타 혜택, 회사의 전반적인 목적과 사명과 같이 Microsoft를 매력적인 직장으로 만드는 이점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일부 소스는 다른 대형 기술 회사보다 이타적인 것처럼 보인다고 말했다. 이러한 출처의 신원은 Business Insider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CEO Satya Nadella는 회사의 지난 회계 연도에 같은 기간에 172,512 달러를 벌어 들인 Microsoft의 중간 직원보다 약 249 배 많은 총 4290 만 달러를 지불했다.

12 월 회사의 주주 총회 투자자는 마이크로 소프트 이사회에 나 델라의 보상을 정당화 할 것을 요청했으며, 존 톰슨 회장은 나 델라가 회사의 과급 된 주식 성과와 나 델라가 주도한 문화적, 전략적 변화를 지적함으로써 신속하게 대응했다.

 

 

2020/05/19 - [미국주식] - 마이크로소프트, 어도비, 오라클, VM웨어 비교 _ 미국주식 X 미국개미

 

마이크로소프트, 어도비, 오라클, VM웨어 비교 _ 미국주식 X 미국개미

선요약 : 마이크로소프트 MSFT가 압승이지만, 어도비 ADBE 의 성장세도 매우 큼. Item 마이크로소프트 Microsoft MSFT 어도비 Adobe ADBE 오라클 Oracle ORCL VM웨어 VM WARE VMW 5y earning growth % 18.2 45.9..

usant.tistory.com

 

# 본 글 주식 매수 매도 추천이 아닙니다.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