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NIO의 주가 급등이 계속되는 이유_미국주식x미국개미

반응형

NIO

선요약 : NIO의 성장세가 기대되고 무시할 수 없는것 같다.

 

중국 전기차업체 NIO(NYSE:NIO)의 주가가 12일 오전 강세 행진을 이어갔다. 주가는 2분기 매출 호조에 이어 NIO의 주식으로 투자자들이 계속 몰리면서 이날 오전 10시 45분 현재 종가 대비 약 10.7% 상승했다.

 


NIO는 최근 몇 달 동안 테슬라 주가가 크게 오른 후 투자자들의 관심이 급증한 전기차 분야의 여러 회사 중 하나이다.

그러나 NIO는 다른 많은 사람들이 그렇지 않은 몇 가지 일을 하고 있다.

운송수단을 운송하고, 매출이 증가하고, 은행에 돈이 있다.


매출보고서에서 NIO(및 고객층)가 중국의 COVID-19 사태에서 크게 회복됐다는 점을 분명히 한 것은 물론, 2019년 확장에 많은 돈을 쏟아 부은 판매망의 혜택을 누리고 있음을 보여준다.

하지만 여기엔 더 흥분할 게 있다. 

은행에 많은 돈이 있기 때문에, 오랜 투자자인 텐센트 홀딩스와 중국 산업 중심지의 경제 개발 당국의 현금 유입 덕분에,,, 적어도 향후 몇 분기 동안 NIO의 유동성에 대한 자동차 투자자들의 오랜 걱정은 잠재워졌다. 

스티븐 펑 NIO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지난주 2분기 매출 호조로 NIO의 재무 실적도 호조를 보였다고 귀띔했다. 우리는 NIO가 8월 중순쯤 2분기 수익을 보고할 때 알 수 있을 것이다.

 

 

 

# 본 글 주식 매수 매도 추천이 아닙니다.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