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페라리(RACE): 최초의 SUV 프로산게 유출_미국주식x미국개미

반응형

 

 

선요약 : 페라리(티커:RACE) 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SUV인 Purosange (프로산게) 사진유출

 

페라리 티커:RACE

 

페라리 Purosangue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가솔린 구동 SUV로 올해 후반에 출시될 수 있으며 Lamborghini Urus 및 Aston Martin DBX에 새로운 경쟁을 가져올 것입니다.

 

출처:drive.com.au
출처:drive.com.au
출처:drive.com.au
출처:drive.com.au
출처:drive.com.au

올해 말 판매 예정인 페라리 최초의 SUV가 마라넬로 공장 현장의 스파이 사진에서 공개됐습니다.

CarDesignWorld에서 밤새 Instagram에 공개한 새로운 이미지는 길게 퍼진 보닛, 경사진 쿠페 스타일 후면, 세련된 LED 헤드라이트, 크게 조각된 도어, 놀랍도록 작은 알로이 휠을 보여줍니다.

페라리 차량은 최근 이탈리아에서 두꺼운 검은색 위장막 아래에서 감시당했지만, 더 세밀한 부분이 명확하게 드러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어떤 엔진이 바퀴를 구동할지는 아직 불분명합니다. 

그러나 이전 보고서에 따르면 플래그십 논-터보 V12가 전기화된 V6 또는 V8 기본 모델과 함께 제공될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이것이 정확하다는 것이 입증된다면, 주요 제조업체가 제작한 가장 강력한 가솔린 구동 SUV로 출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페라리 퓨로상그는 올해 말 양산에 들어갈 예정이며 첫 번째 예는 2023년 호주 쇼룸에 도착할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버티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특히 성장하는 시장인 중국, 러시아 및 중동에서 대형 5도어 차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페라리 SUV를 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경쟁자인 Lamborghini, Aston Martin 및 Porsche는 이미 높은 승차감을 제공하는 대안을 제공하고 있으며 SUV 판매는 지난 10년 동안 (시장 점유율의 비율로)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아이코닉한 이탈리아 브랜드는 지난 해 역사상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차량을 판매했으며, 12개월 동안 11,155명의 고객이 페라리를 인도받았다고 합니다.

 

#출처 : www.drive.com.au

 

# 반박시 선생님 의견이 맞습니다.

# 본 글은 주식의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따라서,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 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Disclaimer: The information contained herein is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Nothing in this article should be taken as a solicitation to purchase or sell securities.

 

미국개미 메인페이지로 이동!

 

 

레고 테크닉 42125 페라리 488 GTE AF Corse 51, 혼합색상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