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아마존(AMZN): MGM 인수에 90억 달러 제안_미국주식x미국개미

반응형

 

 

선요약 : 아마존닷컴(티커:AMZN)은 MGM을 90억달러에 인수하기 위한 협상중

 

MGM

 

아마존은 약 90 억 달러에 MGM을 인수하기위한 협상을 몇 주 앞두고 있다고 업계 소식통은 버라이어티에 말했다.

Amazon (및 기타 기술 대기업)이 MGM 주변에서 스니핑하고 있다는 이야기는 한동안 유포되었습니다. 

그러나 소식통에 따르면 스튜디오 인수에 대한 아마존의 관심은 일반적인 소문을 뛰어 넘는 새로운 테너를 가져 왔습니다. 

이 거래는 Amazon Studios 및 Prime Video의 수석 부사장 인 Mike Hopkins가 앵커리지 캐피탈이 MGM의 주요 주주 인 MGM 이사회 회장 인 Kevin Ulrich와 직접 조율하고 있다고합니다.

아마존과 MGM의 담당자는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MGM은 이미 "판매용"사인을 효과적으로 작성했습니다. 

버라이어티는 지난 12 월 회사가 구매자를 찾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이번 주말에 Amazon과 MGM과의 대화에 대한 뉴스가 쇄도하기 시작했습니다. 

정보는 월요일 아마존이 70 억 달러에서 100 억 달러 사이의 MGM에 대한 잠재적 인 거래에 대해 논의 중이라고 보도했다. 

업계 소식통은 MGM 담당자가 약 90 억 달러의 가격표에 대해 한 달 동안 잠재 구매자에게 속삭이고있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약 50 억 달러의 가치가 있다고보고 있다고 말했다.

아마존이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는 신호에서 지난주 회사는 최근 전자 상거래 거인을 퇴사 한 전직 고위 간부 인 제프 블랙번 (Jeff Blackburn)이 통합 된 글로벌 미디어를 감독하는 새로운 역할로 아마존으로 돌아 왔다고 발표했습니다. 

아마존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2 억 명이 넘는 프라임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제프 베조스는 최근 투자자들에게 이러한 프라임 비디오 콘텐츠 중 1 억 7 천 5 백만이 작년에 스트리밍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Prime Video를 전 세계 고객을위한 더 큰 습관으로 바꾸고 자합니다.

이를위한 빠른 방법은 MGM의 방대한 타이틀 라이브러리를 혼합하는 것입니다.

MGM은 프리미엄 영화 및 TV 콘텐츠에 대한 세계에서 "가장 깊은 라이브러리"중 하나를 소유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4,000 개의 영화 타이틀에는 James Bond, Hobbit, Rocky / Creed, RoboCop 및 Pink Panther 프랜차이즈뿐만 아니라 "양들의 침묵", "매그니피센트 세븐"및 "네 결혼식과 장례식"과 같은 영화가 포함됩니다.

MGM TV 라이브러리에는 "Stargate SG-1", "Stargate Atlantis", "Stargate Universe", "Vikings", "Fargo", "The Handmaid 's Tale", "Get Shorty", "Condor"등 약 17,000 개의 프로그램 에피소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Fame ","American Gladiators ","Teen Wolf "및"In the Heat of the Night. " 포트폴리오에 포함되지 않은 프로그램에는 "The Voice", "Survivor", "Shark Tank", ""The Real Housewives of Beverly Hills "및"The Hills "가 포함됩니다.

아마존에게 미디어는 거대한 제국의 비교적 작은 부분이지만 빠르게 성장하는 비즈니스 부문을 나타냅니다. 

2020 년에이 회사는 Prime 서비스를위한 TV 프로그램, 영화 및 음악에 110 억 달러를 지출했으며 이는 전년 대비 40 % 증가했습니다.

2021 년 첫 3 개월 동안 MGM Holdings는 매출이 4 억 3,300 만 달러 (전년 대비 27 % 증가), 순이익이 2,930 만 달러 (전년 순손실 1,210 만 달러)를보고했습니다.

 

#출처 : https://variety.com

 

 

# 본 글은 주식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또한, 단순한 정보 정리를 위함이며, 투자 권유를 위한 글은 아닙니다.

#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 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