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니주식

사딸라미만 로빈후드 페니주식(미국동전주식)_미국주식x미국개미

반응형

 

 

선요약 : 로빈후드에서 인기있는 사딸라($4)미만 페니주식(미국동전주식) - $UEC $SHIP $BRQS $NBY $SOLO

 

로빈후드(HOOD) 페니 주식

 

로빈후드(티커:HOOD) 페니 주식은 종종 위험과 변동성으로 인해 비판을 받았지만,

이러한 회사들은 우수한 성장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로빈후드(티커:HOOD)는 블록버스터 IPO로 인해 요즘 파도를 만들고 있습니다. 회사가 거래 방식을 완전히 혁신했지만 회의론은 여전히 ​​만연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근 몇 달 동안 로빈후드(티커:HOOD)를 사용하는 레딧(Reddit) 사용자들의 영향력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실제로 여러 흥미로운 페니 주식이 플랫폼에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페니​​주식(미국동전주)은 일반적으로 주당 5달러미만(사딸라이하)으로 거래되는 소규모 회사의 주식을 말합니다.

$4 사딸라

페니주식은 변동성이 크며 치명적인 손실을 초래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포드 Ford Motor(티커:F), 애플Apple(NASDAQ:AAPL) 및 몬스터비버리지 Monster Beverage(NASDAQ:MNST)도 한때 페니주식이었습니다.

 

개미들은 최신 트렌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언제 숨은 보석을 놓칠지 모릅니다.

 

  

우라늄에너지 Uranium Energy (UEC)

우라늄에너지 Uranium Energy (티커:UEC)는 미국, 캐나다 및 파라과이의 우라늄 프로젝트에 대한 노출을 제공하는 미국 기반의 우라늄 채굴 및 탐사 회사입니다. 처음 2003년 귀금속 탐험회사인 Carlin Gold라는 이름으로 통합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우라늄 탐사기로 진화한 다음 우라늄 채굴기로 진화했습니다. 그 이후로 2015년 이후로는 상품 가격이 너무 낮아 채굴 비용을 보증할 수 없었기 때문에 우라늄 탐사자(explorer)로 돌아왔습니다.

 

미국정부가 청정 에너지 노력에서 원자력의 역할을 인식함에 따라 원자력 연료 시장이 가열되고 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우라늄 광산의 복원과 매립에 투자할 계획을 공유했습니다. 중국은 우라늄의 3분의 1을 자국내에서 생산하고, 1/3을 해외 광산 및 합작 투자를 통해 확보하고, 1/3을 공개 시장에서 구매할 계획입니다. 이러한 정책으로 인해 많은 분석가들은 우라늄이 다년간의 강세장을 맞을 준비가 되어 있다고 믿습니다.

 

종합적으로, 우라늄 에너지는 상품 가격에 크게 의존합니다. 그리고 이제 원자재 가격이 오르고 있기 때문에 UEC 주식은 우라늄 가격에 대한 흥미로운 투기적 역할을 합니다. 선진국 및 신흥 시장에서 이 에너지원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UEC 주가가 상승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시너지마리타임홀딩스 Seanergy Maritime Holdings Corp. (SHIP)

시너지마리타임 Seanergy Maritime은 건화물 운송에 중점을 둔 국제 운송 회사입니다. 평균 선령 11.8년의 전복된 선박 16척과 재화중량(DWT) 2,823,878톤의 총 화물 운송 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재산은 작년에 업계의 재산을 반영했습니다. 그러나 2021년에는 좋은 회복세를 보였습니다. Seanergy 2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209% 증가한 2,890만 달러의 총 매출을 올렸습니다. 또한 지난해 순이익은 1130만 달러에서 20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조정 EBITDA 2020 2분기 마이너스 180만 달러에서 1130만 달러로 개선됐습니다.

 

올해 첫 6개월 동안 총 수익은 5천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16% 증가했습니다. 조정 EBITDA 1920만 달러로 2020년 같은 기간의 조정 EBITDA 마이너스 050만 달러와 비교됩니다. 최근 분기 말에 Seanergy Maritime 5,640만 달러의 현금을 보유하고 있었으며 이는 플릿(fleet) 확장에 사용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Seanergy 2021년과 그 이후에 플릿(fleet)을 확장하고 부채를 줄이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그 역사를 고려할 때 현금의 대부분은 주식 발행에서 나올 것입니다. 그러나 리오틴토Rio Tinto(NYSE:RIO), 베일Vale(NYSE:VALE) BHP 빌튼 BHP Billton과 같은 고객과 함께 합니다. 그리고 빠르게 회복하는 세계 경제, 투자자들은 현 단계에서 주식 희석에 대해 그다지 걱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보크스테크놀로지스 Borqs Technologies (BRQS)

Borqs Technologies Android 모바일 장치에 연결하는 스마트 지원 제품을 만드는 IoT(사물 인터넷) 회사입니다.

회사는 흥미로운 틈새 시장에서 운영되지만 BRQS 주식은 엄청난 Reddit에서의 관심으로 인해 페니주식 중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운영 모델로 인해 회사는 Reddit 이외의 군중에게도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한 리서치 회사에 따르면 IoT 산업은 2020년에 7,614억 달러로 평가되며 2026년에는 1,3860 6,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지금은 이 하이테크 기업에게 아직 초기 단계입니다. 2020년 회사 매출은 전년 대비 73% 감소했습니다. 로빈후드(티커:HOOD)에서 볼 수 있는 Reddit으로 인한 급증 외에 모멘텀도 거의 없었습니다. 따라서 가장 좋은 방법은 장기적 관점(이라고 쓰고 관망?)을 취하는 것입니다.

 

 

노바베이파마슈티컬스 NovaBay Pharmaceuticals (NBY)

NovaBay Pharmaceuticals는 국소 제품을 포함하여 항생제를 사용하지 않는 항감염 제품을 개발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최근 코로나19 대응에 참여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자사의 독점적인 차아염소산 용액 Avenova는 바이러스를 죽이는 능력에 대해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승인을 받았습니다.

 

Avenova는 수많은 만성 안구 문제를 치료하기 위한 항균 눈꺼풀 및 속눈썹 솔루션입니다. 그리고 안검염과 마이봄샘(눈의 피지샘) 기능 장애를 앓고 있는, 3천만명의 미국인과 함께 다른 만성 안과 질환 중에서 회사는 충족시킬 수 있는 상당한 시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렉트라메카니아비히클스 ElectraMeccanica Vehicles (SOLO)

2015년에 설립된 캐나다 자동차 제조업체인 Electrameccanica Vehicles SOLO라는 특수 제작된 단일 좌석 삼륜 전기 자동차(EV)를 제조합니다. 새로운 개념이지만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디자인이 흥미롭고 탐구할 가치가 있습니다.

 

전기차 EV 분야의 대부분의 회사가 그렇듯이 SOLO는 엄청나게 과대 평가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차량 사전 주문은 64,000대를 초과하여 잠재적인 판매액이 24억 달러에 달합니다.

 

100마일 범위에서 18,500달러에 판매되며 시간당 최대 80마일의 속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에 비해 테슬라 모델3(Tesla Model 3) $30,000 이상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여기서 유일한 부정적인 점은 자동차로 기능함에도 불구하고, 연방 세금 목적으로 전기 자동차로 취급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하나를 구입하면 일반적으로 기존의 4륜 전기자동차용으로 예약된 최대 7,500달러의 크레딧을 활용할 수 없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하면 나쁘지 않은 투자입니다만, 이달 들어 주가는 18.8% 하락했습니다...

 

 

#출처:investorplace.com

 

# 본 글은 주식의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따라서,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 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Disclaimer: The information contained herein is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Nothing in this article should be taken as a solicitation to purchase or sell securities.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