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니주식

그린에너지 페니주식 Top3_미국주식x미국개미

반응형

 

 

선요약 : 그린에너지 페니주식 Top3 뉴스 및 주가전망 정보_우라늄에너지 $UEC 데니슨마인즈 $DNN 오션파워테크놀로지스 $OPTT

 

Green energy...? _출처:Simpson's

2021년은 그린에너지 페니주가 도약하는 해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항목이 너무 많기 때문에 재생 가능 에너지 부문에서 최고의 페니 주식을 찾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부문으로 나누면 훨씬 쉬워질 수 있습니다.

 

우라늄에너지 Uranium Energy Corp. (티커: UEC) 

지난 1년 동안 UEC의 주가는 125% 정도 꾸준히 상승했습니다. 

이것은 우라늄 페니 주식으로서 UEC의 잠재력과 산업 전체를 나타냅니다. 

바로 지금 재생 에너지가 불타고 있고, 그 모멘텀이 조만간 어디로 갈 것 같지 않습니다.

 

우라늄 산업의 큰 뉴스 중 하나는 일본이 불과 몇 주 전에 우라늄에 대한 새로운 관심을 보여줬기 때문입니다. 

7월 현재 일본은 9개의 원자로를 가동하고 있는데, 

이는 거의 10년 전 후쿠시마 원전 사고 이후 최대 규모입니다. 

이 모든 과정에서 UEC의 역할을 이해하기 위해 회사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Uranium Energy는 미국에 기반을 둔 우라늄 회사로 새로운 광산 탐사 및 기존 광산 부지에서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라늄 채굴 현장 회수 방법의 선구자입니다.

이 방법은 전통적인 우라늄 채굴 작업과 비교할 때 저렴하고 더욱 친환경적입니다.

Uranium Energy Corp.은 콜로라도, 애리조나, 뉴멕시코, 파라과이 등에 여러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것은 함께 여러 대륙에 걸친 채굴 작업의 대규모 포트폴리오를 구성합니다.

 


데니슨 마인즈 코퍼레이션 Denison Mines Corp. (티커: DNN) 

데니슨마인즈Denison Mines는 주목할만한 최고의 에너지 페니 주식이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또 다른 우라늄 페니 주식입니다. 

캐나다에 기반을 둔 Denison은 Saskatchewan의 Athabasca Basin 지역에 기반을 둔 다양한 광산 자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Wheeler River 프로젝트로 알려진 주요 자산이 포함됩니다. 

이 외에도 McClean Lake Joint Venture의 지분 22.5%, Tthe Heldeth Tue의 지분 66% 및 기타 여러 가지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지난주 Denison은 올해 2분기 재무 결과를 보고했습니다.

Denison Mines의 사장 겸 CEO인 David Cate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회사는 고급 피닉스 광상 개발의 야망을 성공적으로 계속 진행하고 있습니다.
잠재적으로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우라늄 광산 중 하나로서,
우라늄 시장이 지속적인 회복의 조짐을 보이고 있고 새로운 수축 사이클이 시작되는 시점입니다.”

분기 동안 회사는 JCU(Canada) Exploration Company Ltd.를 약 2,050만 달러에 50% 인수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를 통해 Wheeler River 프로젝트에 대한 관심을 포함하여 12개의 우라늄 프로젝트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Wheeler River는 동부 Athabasca 지역에서 가장 큰 미개발 우라늄 프로젝트이며, 그런 이유로 앞으로 많은 잠재력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오션파워테크놀로지스 Ocean Power Technologies Inc. (티커: OPTT) 

미국에 본사를 둔 Ocean Power Technologies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해상 전력 공급업체입니다. 

해양 석유 및 가스, 방위, 보안, 과학 및 해양 환경에서 전력이 필요할 수 있는 기타 모든 산업과 같은 산업에 안정적인 전기를 제공하기 위한 PowerBuoy 솔루션 시스템과 같은 제품을 제공합니다. 

불과 몇 주 전에 OPTT는 4분기 및 2021년 전체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따라서 회사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숫자를 살펴보겠습니다.

보고서에서 회사는 제품 제공 파이프라인에 컨설팅과 엔지니어링을 모두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된 3Dent Technologies의 인수를 언급했습니다. 

또한 칠레, 아드리아 해 및 기타 지역에 여러 PowerBuoy 제품을 배포한다고 발표했습니다.

Ocean Power Technologies의 CEO인 Philipp Stratman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2021 회계연도 동안 OPT는 3Dent Technology의 성공적인 인수 및 통합을 포함하여 사업 진행을 계속했습니다.
컨설팅 서비스를 위한 새로운 길을 열어줄 것이며 현금 상태도 크게 개선될 것입니다."


전체 기간 동안의 매출은 전년도에 비해 28% 감소했지만, 

이는 비즈니스의 거의 모든 측면에 대유행의 영향을 감안할 때 이치에 맞습니다. 

그러나 8,360만 달러 이상의 현금을 보유하고 분기를 마감했습니다. 

그렇다면 OPTT의 유리한 현금 포지션과 산업의 미래 잠재력을 고려할 때 지금 OPTT 주식은 주목할만한 가치가 있는건지 주목해볼필요가 있습니다.

 

#출처 : pennystocks.com

 

# 본 글은 주식의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따라서,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 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Disclaimer: The information contained herein is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Nothing in this article should be taken as a solicitation to purchase or sell securities.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