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니주식

2021년 하반기 미국동전주(페니주식)정보_미국주식x미국개미

반응형

 

 

선요약 : 2021년 하반기 미국동전주(페니주식)정보 및 뉴스 모음

 

 


8월이 다가오면서 투자자들은 지금 어떤 페니 주식을 보고 있을까요?

이제 어닝 시즌이 막바지에 이르고 있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기술 페니 주식이 기록적인 수치를 기록하는 것을 보았고, 이는 현재 견고한 강세를 나타냅니다.

일부 투자자들은 우리가 고점에 가까워질 수 있다고 우려하는 반면, 

다른 투자자들은 이것이 팬데믹 이후 경제의 시작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느 쪽이든, 페니 주식 투자자들이 활용할 수 있는 강세 움직임이 많이 있습니다. 

페니 주식은 아니지만 요즘 로빈후드 Robinhood Markets Inc.(티커: HOOD)의 폭등은

투자자들이 미래에 대해 희망을 갖고 있다는 훌륭한 표시입니다....(팔지말껄 ㅠㅠ)

우리는 몇 달 동안 유명 우량주에서 이와 같은 모멘텀을 목격한 적이 없습니다.

 

 

 

데어바이오사이언스 Dare Bioscience Inc. (티커: DARE)

지금 주목해야 할 생명공학 주식 중 하나인 데어바이오사이언스 Dare Bioscience Inc.는 여성의 건강에 중점을 둔 제품을 만듭니다. 치료제는 피임, 임신, 건강 등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Dare는 현재 전임상 및 임상 시험 단계에서 많은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생명공학 산업에서 광범위한 화합물 파이프라인을 보유한 회사는 항상 주시할 가치가 있는 회사입니다. 

Dare는 여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지금은 좀 더 다양한 플레이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7월 12일 Dare는 Ovaprene의 중추적인 3상 연구를 위해 유니스 케네디 슈라이버 국립 아동 건강 및 인간 발달 연구소(NICHD)와 공동 연구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Ovaprene은 회사에서 만든 연구용 호르몬 프리 월간 피임 제품입니다. 

공동 연구 계약은 신속한 연구와 더 빠른 약물 승인 가능성을 허용하므로 양 당사자에게 주요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Dare의 사장 겸 CEO인 Sabrina Martucci Johns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NICHD가 이전에 제공한 보조금은 Ovaprene에 대한 우리의 핵심 임상 연구 수행을 지원했습니다. 

이 CRADA를 통해 우리는 피임 연구의 설계 및 실행에 대한 NICHD의 경험과 Ovaprene 개발을 지원하기 위한 지속적인 자금 지원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아마린 코퍼레이션 Amarin Corporation plc (티커: AMRN)

Amarin Corporation plc는 심혈관 질환 치료제를 만드는 생명공학 주식입니다. 

미국 및 해외에서 심혈관 질환은 매우 두드러지며 주요 사망 원인 중 하나입니다. 

주요 치료제는 중증 고중성지방혈증 환자를 돕는 데 사용되는 VASCEPA입니다. 

현재 Amarin은 VASCEPA의 활성 성분을 기반으로 약물을 개발 및 상용화하기 위해 Mochida Pharmaceutical Co. Ltd.와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Amarin Corporation은 최근 업데이트를 많이 발표하지 않았지만 회사는 2021년 8월 5일에 2분기 및 6개월 재무 결과를 보고할 예정입니다. 

회사도 같은 날짜에 컨퍼런스 콜을 개최할 것입니다. 

실적발표 하루 전, AMRN 주식은 시장에서 3.26% 상승했습니다. 

거래량도 시장 평균의 두 배 이상이었습니다. 

Amarin이 이 새로운 재무 결과에서 보고하는 내용을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보크스 테크놀로지스 Borqs Technologies Inc. (티커: BRQS)

보크스 Borqs Technologies Inc.는 스마트 장치 및 클라우드 서비스 솔루션을 위한 제품을 만드는 기술 페니 주식입니다.

BorqsWare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가 포함된 회사의 BorqsWare 소프트웨어 플랫폼은 Android 휴대폰, 태블릿, 시계 등에서 사용됩니다.

이 회사의 제품은 모바일 칩셋 제작자, 모바일 장치 장비 회사 등에 판매됩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이와 같은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모바일 장치에 사용되는 칩의 공급 부족으로 BRQS가 앞으로 유리한 위치에 있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7월 22일 Borqs는 Huzhou와 합작 투자를 통해 190만평방피트의 5G 산업 단지를 건설했다고 발표했습니다.

1억 1000만 달러 프로젝트는 이미 여러 부동산 개발업자로부터 입찰을 받았습니다.

개발자 입찰 및 선정 절차는 2021년 3분기에 종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른 최근 소식에 따르면 회사의 연례 주주 총회는 8월 6일에 열릴 예정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회의와 발표는 항상 투자 전략의 일부여야 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모든 사람이 이와 같은 이벤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출처 : pennystocks.com

 

# 본 글은 주식의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따라서,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 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Disclaimer: The information contained herein is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Nothing in this article should be taken as a solicitation to purchase or sell securities.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