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매터포트(MTTR), 이머전(IMMR): 메타버스 유망주 정보_미국주식x미국개미

반응형

 

 

선요약 : 매터포트 Matterport (티커: $MTTR )의 디지털 트윈 생성 기술은 물리적 세계를 메타버스로 가져올 수 있다.  이머전Immersion(티커: $IMMR )의 햅틱 기술은 메타버스가 현실화되면서 급증하는 수요를 누릴 수 있다.


현재 여러 메타버스 종목이 가장 주목받고 있습니다.

분명히 이전에 Facebook으로 알려졌던 메타플랫폼스 Meta Platforms(NASDAQ:FB)가 큰 승자가 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개발 노력에 수십억 달러를 쏟아 붓고 있습니다.

Nvidia, Unity Software 및 Roblox도 메타버스에 대한 주장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큰 승자가 될 수 있는 덜 눈에 띄는 회사가 있습니다. 

 

매터포트 _ 출처:matteport



1. 매터포트 Matterport(티커:MTTR)


어떤 사람들은 메타버스를 거대한 비디오 게임으로 상상합니다. 

그러나 물리적 세계처럼 실제처럼 보이는 새로운 3D 가상 세계로 생각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Matterport(NASDAQ:MTTR)는 물리적 세계를 메타버스로 가져오는 데 도움을 주는 회사 중 하나입니다.

Matterport의 기술은 물리적 공간의 "디지털 트윈" 생성을 가능하게 합니다. 

집, 아파트, 사무실, 보트 등을 ​​가상으로 복제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Matterport는 620만 개의 공간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는 나머지 시장을 합친 것의 100배 이상입니다.

디지털 트윈에 대한 많은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잠재적 주택 소유자는 고려 중인 주택을 3D로 둘러볼 수 있습니다. 

설계자는 디지털 트윈을 컴퓨터 지원 설계 소프트웨어로 가져와 빌딩 정보 모델링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보험사는 재산 피해에 대한 3D 모델을 사용하여 청구를 더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사용 사례는 빙산의 일각에 불과합니다.

Matterport는 이러한 종류의 애플리케이션에 중점을 두어 처리 가능한 총 시장이 2,400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추정합니다. 

그러나 회사의 기회는 물리적 세계를 메타버스로 이동함으로써 그보다 훨씬 더 클 수 있습니다.

이미 메타 플랫폼과 파트너십을 맺고 1,000개의 디지털 트윈을 학술적, 비상업적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세트로 만들고 있습니다. 

이 데이터 세트는 연구원들이 로봇과 인공 지능 시스템에 물리적 세계와 상호 작용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데 사용됩니다.

Matterport의 기술은 실제 건물을 메타버스에 업로드하는 데 핵심이 될 수 있습니다. 

Meta Platforms의 CEO인 Mark Zuckerberg는 메타버스의 어느 곳이든 순간이동할 수 있는 능력을 구상하고 있으므로 실제 세계를 메타버스로 가져오는 것이 회사의 노력에 중요한 것 같습니다.

Matterport의 주식은 올해 두 배 이상 증가했지만 회사의 시가총액은 여전히 ​​약 60억 달러입니다. 

메타버스의 가능성이 없더라도 Matterport는 실행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메타버스를 사용하면 이 주식이 정말 큰 승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이머전의 햅틱 _ 출ㅊ처:immersion



2. 이머전 Immersion(티커:IMMR)


투자자들은 Immersion(NASDAQ:IMMR)에 대해 그다지 좋은 평가를 받지 못했습니다.

올해 지금까지 가치의 거의 절반을 잃었습니다.

그러나 메타버스는 엄청난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사용자에게 터치 피드백을 제공하는 햅틱 기술 개발의 선구자입니다. 

햅틱 기술에 대해 1,700개 이상의 특허가 등록되었거나 출원 중입니다.
Immersion의 비즈니스 모델은 기술을 제조업체에 라이선스하는 것입니다. 

고객에는 자동차 공급업체, 게임 장치 제조업체 및 모바일 장치 제조업체가 포함됩니다. 

Apple, Bosch, Google, Nintendo, Samsung, Sony 및 기타 여러 회사에서 Immersion의 햅틱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햅틱 기술은 향후 몇 년 내에 메타버스가 본격화됨에 따라 수요가 높을 것입니다. 

그 수요를 충족시키는 데 주요 역할을 할 Meta Platforms를 비롯한 다른 회사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Immersion의 햅틱 전문 지식과 광범위한 지적 재산 포트폴리오는 주요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회사의 시가총액은 약 2억 달러에 불과합니다.

메타버스의 부상이 햅틱 기술 라이선스 판매의 주요 촉매 역할을 한다면 이머젼은 훨씬 더 커질 수 있습니다.

 

#출처 : fool.com

 

# 반박시 선생님 의견이 맞습니다.

# 본 글은 주식의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따라서,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 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Disclaimer: The information contained herein is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Nothing in this article should be taken as a solicitation to purchase or sell securities.

미국주식X미국개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