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니주식

2021년 8월 기대되는 바이오페니주식(동전주)_미국주식x미국개미

반응형

 

 

선요약 : 2021년 8월 기대되는 사딸라($4) 미만의 바이오페니주식(미국동전주식,페니스탁) 주가전망 및 뉴스모음 - 인텍파마(티커:NTEC), 1847괴데커(티커:GOED), 9미터스바이오파마(티커:NMTR), 오가제닉스(티커:OGEN)

 

위대한 CEO는 대머리일까?

 


 

 

 

인텍파마 Intec Pharma Ltd. (티커: NTEC)

Intec Pharma Ltd.는 Accordion Pill 플랫폼에서 의약품을 만드는 생명공학 회사입니다. 

Accordion Pill 플랫폼은 약물을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한 경구 약물 전달 시스템입니다. 

최근 회사는 아코디언 알약 카비도파/레보도파 임상 3상을 완료하여 파킨슨병 치료 효과를 확인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불면증 및 궤양과 같은 다른 상태도 치료하기 위해 이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마지막 업데이트는 3월에 Decoy Biosystems와의 합병 계약을 발표했을 때였습니다. 

이것은 큰 뉴스 였지만 그 이후로 합병에 대한 이야기가 많지 않았습니다. 

Intec Pharma CEO 관상이 흠...

 

그렇다면 엔텍의 최근 모멘텀은 무엇으로 설명할 수 있을까요? 

NTEC 주식은 생명 공학 산업의 최근 모멘텀으로 인해 잠재적으로 상승할 수 있습니다. 

현재 좋은 성과를 보이는 많은 생명 공학 페니 주식이 있습니다. 

때때로 이 모멘텀은 해당 분야의 다른 회사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7월 22일, 이 페니 주식은 시장에서 3.30% 상승했습니다. 

평균에 가까운 140만개에 비해 거래량은 700만주이상입니다.

5일 전 NTEC의 주가는 주당 $3.32였으며 현재는 주당 $3.70입니다.

 


 

 

1847괴데커 1847 Goedeker Inc. (티커: GOED)

1847괴데커 1847 Goedeker Inc.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운영하는 페니 주식입니다.

이 회사는 피트니스 장비, 가전 제품, 실내외 가구 및 기타 여러 유형의 제품을 판매합니다.

전자 상거래 사업 외에도 다양한 가전 제품의 설치 및 제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OED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전염병 기간 동안 매우 인기를 얻었습니다.

집에서 일할 시간이 있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리모델링 기회를 완성하기 위해 더 많은 사람들이 선택했습니다.

7월 14일, 1847 Goedeker Inc.에서 중요한 업데이트가 릴리스되었습니다.

회사는 "전략적이고 통합된 브랜드 변경 프로세스"를 거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Goedekers는 Capsule과 제휴하여 전략적 조직 개편을 주도했습니다.

리브랜딩은 성장의 중요한 부분이며 기업이 자주 겪는 일입니다.

 

더그 무어 CEO

“우리의 사업이 계속 성장함에 따라

우리는 고객과 이해 관계자가 우리와 함께하는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참여하도록 돕기 위해

단일 브랜드 엔터티로 운영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Capsule은 역사적으로 고객에게 메시지를 장기 목표에 더 잘 맞추기 위한 단계별 전략을 제공했습니다.

Goedekers의 우리는 이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문 지식을 소비자 통찰력 및 활성화 전략과 함께 테이블에 가져와

고객 인지도와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현재 운영에 더 나은 정보를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The CEO of Goedekers, Doug Moore

 

GOED 주식은 Reddit 투자자와 소셜 미디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이 때문에 지난 몇 달 동안 모멘텀이 높아졌습니다. 

 

 

 

 


9미터스바이오파마 9 Meters Biopharma Inc. (티커: NMTR)

9미터스바이오파마 9 Meters Biopharma Inc.는 위장병 시장을 위한 제품을 만드는 생명공학 주식입니다.

여기에는 체강 질환, 단장 증후군 및 기타 다양한 희귀 질환과 같은 약물 후보가 포함됩니다.

Larazotide 제품은 현재 체강 질병 치료를 위한 임상 3상 시험에 있습니다.

7월 19일 나인미터스 바이오파마는 인간화 단일클론항체 LOB-0136(현재 NM-136)의 개발권을 획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존 템페라토 John Temperato CEO도 관상이 흠....

존 템페라토(John Temperato) 사장 겸 CEO는

“NM-136을 계속 발전시키는 것은 현재 PWS를 앓고 있고 생명을 위협하는 이 질병으로 고통받는 환자들에게 매우 중요한 진전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의미 있는 치료제는 소화기 질환 자산의 파이프라인을 보완하고 확장하는 동시에 확장된 포트폴리오 내에서 전략적 옵션을 제공합니다.
단클론항체 치료 분야는 대유행이 시작된 이래로 많은 관심을 받아왔습니다. 

이것은 심각한 형태의 Covid-19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지난 5일 동안 NMTR 주식은 시장에서 좋은 진전을 보였습니다. 

주요 진행 상황을 고려할 때 NMTR 주식이 현재 그렇게 인기가 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오가제닉스 Oragenics Inc. (NYSE: OGEN)

오가제닉스 Oragenics Inc.는 항생제 및 기타 의료 제품을 만드는 생명 공학 페니 주식입니다. 

대표 제품은 클로스트리디움 디피클 치료제인 OG716입니다.

Oragenics는 최근 Terra CoV-2에 대한 개발 및 상용화 노력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COVID-19에 대한 면역을 유발하는 백신 제품 후보입니다. 

Covid-19에 대한 치료법이나 치료법을 연구하는 모든 회사는 지난 1년 반 동안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것은 전염병과 최고의 최신 치료법에 대한 강조를 감안할 때 의미가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OGEN 주식은 더 많은 인기를 계속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앨런 조슬린 Oragenics CEO 



지난 4월 Oragenics는 백신 후보가 쥐를 대상으로 테스트했을 때 긍정적인 결과를 보였다는 데이터를 발표했습니다. 

이 발표 외에 회사는 지난 몇 주 동안 최신 업데이트를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5일 전 OGEN 주식은 주당 0.59달러였습니다. 

이제 7월 22일에 회사의 주가는 주당 0.66달러로 상승했습니다.

현재 OGEN 주식은 평균보다 거래량이 많습니다. 

이 회사의 모멘텀 중 일부는 거래 플랫폼 로빈후드Robinhood 때문일 수 있습니다. 

OGEN은 Reddit 및 Twitter와 같은 소셜 미디어에서도 많이 언급되어 모멘텀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출처 : pennystocks.com

 

# 본 글은 주식의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따라서,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 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Disclaimer: The information contained herein is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Nothing in this article should be taken as a solicitation to purchase or sell securities.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