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니주식

NFT(대체불가토큰) 관련 페니주식(미국동전주) 전망 정보_미국주식x미국개미

반응형

 

 

선요약 : NFT(대체불가토큰) 관련 페니주식(Pennystocks, 미국동전주)인 홀오브페임리조트&엔터테인먼트(티커:HOFV)ATA크리에이티비티글로벌(티커:AACG)의 뉴스,주가전망 및 정보

 

 


NFT(대체불가능토큰) 주식과 NFT 페니주식(동전주식)은 지난 12개월 동안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그리고 거기에는 몇 가지 좋은 이유가 있었습니다.

우선, 지난 1년 반 동안 비트코인과 암호화폐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인해

관련 주식을 찾는 투자자가 점점 더 많아졌습니다.

또한 그 기간 동안 NFT는 더 많은 회사가 참여함에 따라 새로운 차원으로 상승했습니다.

이 기술은 꽤 오랫동안 사용되었지만 회사와 투자자 모두 지난 1년 정도에만 이 기술의 새로운 용도를 찾았습니다. 

그리고 이제 NFT와 그에 상응하는 페니 주식이 보편화되었습니다. 

주목할만한 것은 순수한 NFT 페니 주식을 찾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오히려 NFT에 관련된 대부분의 회사는 블록체인 관련 틈새 시장 또는 완전히 외부 산업에서 대부분의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NFT란 무엇입니까?

약 $590,000에 판매된 Nyan Cat meme


간단히 말해서 NFT 또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은 디지털 파일에 대한 소유권을 제공하는 방법입니다. 

NFT는 블록체인을 활용하여 예술 작품, 파일, 비디오, 이미지 또는 이와 유사한 것의 권리를 한 사람에게 안전하게 부여합니다. 

지난 6개월 동안 우리는 NFT가 수백만 달러에 판매되는 것을 보았고 이것이 곧 줄어들 것 같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NFT 관련주이며 수혜주로 거론되는 페니주식(동전주식)에 대해 알아봅시다. 

 

 

홀오브페임리조트 앤 엔터테인먼트 Hall of Fame Resort & Entertainment Co. (티커: HOFV) 

HOFV 주식은 지난 몇 주 동안 일부 거래 패턴이 눈에 띄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77% 정도 상승했습니다.

어떤 맥락에서 명예의 전당 리조트(홀오브페임리조트) & 엔터테인먼트는 명예의 전당과 관련된 스포츠 및 이벤트를 중심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NFT 주식 목록에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회사는 지난 몇 개월 동안 NFT 시장에 진입했습니다.

비즈니스의 한 쪽은 스포츠 중심이고 다른 쪽은 미디어 기반입니다.

여기서 NFT 플레이가 시작됩니다.

지난 4월 회사는 일련의 NFT를 만들기 위해 돌핀엔터테인먼트 Dolphin Entertainment Inc.(티커: DLPN)와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이 NFT는 이전에 Heisman 트로피를 획득한 10명의 선수인 H2H Legends를 중심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당시 CEO인 Michael Crawford는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의 교차점에서 운영되는 조직으로서 고유한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활용하여 모든 분야에서 독특한 팬 참여 기회를 구축하는 것이 우리의 책임입니다. "라고 했습니다.
다양한 NFT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서의 역할을 고려할 때 HOFV 주식을 고려해볼 가치는 있는것 같습니다.

 

 


ATA크리에이티비티글로벌 ATA Creativity Global (티커: AACG) 

ATA크리에이티비티글로벌(티커:AACG) 주식은 지난 6개월 동안 130% 이상 급등한 또 다른 급변하는 NFT 회사입니다.

AACG의 거래량은 낮을 수 있지만 회사는 작업 중인 몇 가지 흥미로운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ATA Creativity가 순수한 NFT 주식이 아니라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오히려 교육 및 교육 관련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 

그러나 일부 투자자들이 이를 보조 산업의 일부로 간주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NFT가 예술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또한 순수 NFT 주식이 상승할 때 유사한 회사도 마찬가지인 경우를 종종 볼 수 있습니다.

 

AACG의 CEO인 Kevin Ma는
“앞으로 몇 개월 동안 글로벌 전염병의 회복이 계속 진행됨에 따라 ACG는 명성 있는 해외 파트너 기관과의 가상 워크샵이든 현지 예술이든 상관없이 학생들의 예술적이고 창의적인 추구를 위해 가능한 한 최고의 제안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소규모 학생들과 함께하는 테마 투어 등등… 우리는 예술에 대한 열정을 가진 학생들에게 봉사하고 육성할 수 있는 추가 프로그램과 방법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라고 언급했습니다.

따라서 NFT 주식이 상승할 때 종종 상관해서 같은 상승을 볼 수 있습니다. 

상관관계가 인과관계를 의미하지는 않지만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NFT 기술은 비교적 새롭지만 투자자들이 지금 당장 활용할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출처 : pennystocks.com

 

# 본 글은 주식의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따라서,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 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Disclaimer: The information contained herein is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Nothing in this article should be taken as a solicitation to purchase or sell securities.

 

2021.04.30 - [미국주식] - NFT코인 (대체불가토큰) 관련주 수혜주_미국주식x미국개미

 

NFT코인 (대체불가토큰) 관련주 수혜주_미국주식x미국개미

선요약 : Jefferies는 최근 가격 하락에도 불구하고, 디지털 수집품이 계속해서 주류가 됨에 따라, 급성장하는 NFT코인(대체불가토큰, 대체불가능토큰)의 기회와 관련된 주식 Top14를 선정했다. 과열

usant.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