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영국에서 가장 유명한 피쉬앤칩스 맛집정보

반응형

 

 

선요약 : 영국(UK)에서 가장 유명한 피쉬앤칩스(Fish and Chips) 맛집 정보

 

 

피쉬 앤 칩스는 영국의 거의 대표적인 국민요리이며 전국의 모든 마을, 마을, 도시 및 그 사이의 모든 장소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많은 피시 앤 칩스 상점과 레스토랑이 자신의 도시에서 최고, 영국에서 최고, 심지어 세계 최고라고 주장합니다.

따끈따끈한 부드러운 칩과 바삭하게 튀긴 생선으로 영국에서 피쉬 앤 칩스를 맛볼 수 있는 6곳의 놀라운 장소를 특별한 순서 없이 소개합니다.

 

 

The Chippy on Burton Road

 

1. The Chippy On Burton Road 더 치피 온 버튼 로드

Manchester 맨체스터

Chippy on Burton Road는 이름에서 알 수 없지만 맨체스터의 Burton Road에 있습니다. 

이것은 전통적인 피쉬 앤 칩스를 판매하는 현대적인 피쉬 앤 칩스 레스토랑 및 테이크 아웃 전문점입니다. 

피쉬 앤 칩스는 훌륭하고 윤리적으로 해바라기 기름에 튀겨 지지만, 메뉴에는 다른 모든 요리도 포함됩니다.

Burton Road의 Chippy에서는 가능한 한 현지에서 조달한 재료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따라서 파이는 현지 생산자가, 소시지는 현지 정육점에서 가져옵니다.

게다가 이곳은 허가를 받은 레스토랑이기 때문에 와인 한 잔과 함께 피쉬 앤 칩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The Chippy on Burton Road의 피쉬앤칩스 _ 출처:The chippy on burtoon road

 

Chippy On Burton Road에서 주문요령
피쉬 앤 칩스 메뉴가 다양하기 때문에 피쉬 앤 칩스 외에 다른 것을 시도해도 좋습니다.

그래도 피쉬앤칩스는 정말 맛있어요!

다른 생선 요리도 몇 가지 맛보고 싶다면 1인 또는 2인용 생선 플래터를 선택하고, 그 플래터에는 어묵과 오징어가 들어있어 정말 맛있습니다!

 

Fish and chips 의 피쉬앤칩스

 

 

2. The Fried Fish Dealer At Blist Hill Victorian Town, Ironbridge 더 프라이드 피쉬 딜러 앳 블리스트 힐 빅토리안 타운, 아이언브릿지

Shropshire

전통적인 피시 앤 칩스를 찾고 있다면 Blist Hill Victorian Town의 Fried Fish Dealer에서 여전히 옛날 방식의 비프 지방으로 피시 앤 칩스를 요리합니다. 

이곳은 작은 거리와 정통 빅토리아 시대 경험으로 가득 찬 살아있는 박물관입니다. 

그래서 이곳에서 여전히 이런 식으로 요리되는 피쉬 앤 칩스를 볼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내부의 모든 비품과 부속품도 구식 금전 등록기를 포함하여 , 진정한 빅토리아 시대이며 직원은 빅토리아 시대 의상을 차려 입습니다. 재미있는 하루를 보내고 피쉬 앤 칩스는 독특합니다.


주문요령
이 피쉬 앤 칩스 가게는 Ironbridge의 빅토리아 시대 경험의 일부이며, 매우 전통적인 오래된 피쉬 앤 칩스 가게로서 현대적인 요리나 다양한 메뉴를 찾을 수 없습니다. 

사실, 피쉬 앤 칩스, 칩 자체 또는 피쉬 자체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장미 레모네이드 및 진저 맥주를 포함한 전통 음료를 개별보틀로 판매합니다.

이 빅토리아 스타일의 음료는 피쉬 앤 칩스와 이 피쉬 앤 칩스 경험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The Noisy Lobster 의 오션뷰

 

3. The Noisy Lobster 더 노이지 랍스터

Dorset

Noisy Lobster는 해산물 레스토랑, 피쉬 앤 칩스 테이크아웃, 해변 오두막, 테이크아웃 커피 캐빈, 델리,  베이커리가 있습니다.

이것은 피쉬 앤 칩스 가게 그 이상이지만 여기 피쉬 앤 칩스는 정말 좋습니다! 

생선이 매일 신선하게 잡히고 칩, 완두콩, 타르타르 소스 및 바삭한 케이퍼 스크랩과 함께 맥주와 제공됩니다.

Noisy Lobster 레스토랑이나 테이크아웃 The Lobster Hatch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바다에서 음식을 즐기면서 Avon 해변과 와이트 섬(Isle of Wight)의 놀라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Noisy Lobster의 피쉬앤칩스

 

노이지 랍스터에서 무엇을 주문해야 할까?
뻔할 수도 있지만 Noisy Lobster를 방문하는 동안 튀고 싶다면 랍스터 주문을 고려하십시오! 

마늘과 허브 버터, 그린 샐러드, 칩을 곁들인 랍스터 전체 또는 랍스터 반으로 제공됩니다. 

랍스터의 이름을 딴 이 레스토랑보다 랍스터를 먹을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는 없을 것입니다! 

또는 여기의 피쉬 앤 칩스를 맥주 반죽으로 요리하여 더욱 바삭하게 만듭니다. 

비건 타르타르 소스를 곁들인 바나나 꽃가루를 입힌 비건 피쉬 앤 칩스를 먹을 수도 있습니다.

 

 

 

Trenchers

 

4. Trenchers 트렌쳐스

Whitby

많은 피쉬 앤 칩스 가게가 최고라고 주장하지만, Trenchers는 실제로 그 주장을 뒷받침할 수 있습니다.

2019년에는 전국 피쉬 앤 칩스 어워드에서 최고의 피쉬 앤 칩스 레스토랑을 수상했습니다.

North Yorkshire의 Whitby 항구에 위치한 그들의 위치는 전망과 함께 바다를 맛보기에 완벽합니다.

식당 스타일의 부스는 편안하고 친근한 분위기를 레스토랑에 가져다 주며,

레스토랑 라이센스가 있으므로 원하는 경우 와인 한 잔과 함께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다에서 식사를 하고 싶다면 레스토랑 옆에 테이크아웃 코너도 있습니다.

 

 

Trenchers 의 피쉬앤칩스

 

트렌처에서 주문할 것
Trenchers에는 피쉬 앤 칩스 식사를 위한 다양한 생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구, 해덕대구, 가자미, 넙치 스테이크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넙치가 항상 제공되는 것은 아니므로 먼저 확인하십시오.

모두 좋고, 당신이 선택하는 것은 개인의 취향에 달려 있습니다.

구운 왕새우와 칠리 잼을 곁들인 것도 좋습니다.

인상적인 디저트도 있으며 모두 수제입니다.

전통적인 해변 디저트의 경우 Knickerbocker Glory가 있습니다.

뭔지 모르겠다면 과일과 젤리, 크림이 듬뿍 들어간 거대한 선디아이스크림이라고 보면 됩니다.

 

5. Mr Fish

London

Mr.Fish

문을 열기도 전에 Mr Fish가 스타일리시한 피시 앤 칩스 레스토랑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피쉬 앤 칩스이지만 레스토랑 환경에서 확실히 레스토랑 메뉴가 있습니다.

카운터 뒤에는 와인과 맥주를 주문할 수 있는 멋진 작은 바가 있으며, 좋은 차와 함께 피쉬 앤 칩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Mr Fish에서 정말 눈에 띄는 것은 서비스입니다.

여기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며 필요한 것을 갖추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피쉬앤칩스는 테이크아웃도 가능합니다.

Mr Fish에서 주문할 것
이곳은 메뉴가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미스터피쉬의의 경우 대구, 해덕대구, 가자미 등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두 전통적인 방식으로 반죽하거나 원하는 경우 구운 것입니다.

다른 피쉬앤칩스 가게에서 이런 선택을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구운 연어와 농어 필레도 있으므로 다양한 생선이 있습니다.

또한 비건 랩과 두 가지 유형의 비건 버거를 포함하여 매우 인상적인 비건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것을 원하신다면 피쉬 버거를 꼭 드셔보세요.

빵가루에 튀긴 대구로, 빵에 샐러드와 타르타르 소스를 곁들여 제공합니다.

피쉬 앤 칩스에 멋진 반전을 선사합니다.

 

6. The Mermaid Fish Bar 더 머메이드 피쉬 바

Barmouth, Wales

웨일즈 중부의 이 아름다운 해안선에서 The Mermaid Fish Bar는 1964년부터 최고 품질의 피쉬 앤 칩스를 생산해 왔습니다. 

이것은 피시 앤 칩스를 요리하는 오래된 방법을 사용하는 전통적인 해변 피시 바입니다. 

여기 음식이 너무 맛있고 인기가 많아서 주문을 기다리는 사람들로 길가에 줄을 서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랜 세월의 경험이 음식의 맛에 고스란히 드러나기 때문에 기다릴 가치가 있습니다. 

참고로 여기는 테이크아웃 피시바인데, 아주 전통적인 피시앤칩스 가게라 내부에 자리가 없습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위치와 해변이 가까이에 있다는게 장점입니다.  

Mermaid Fish Bar에서 주문할 것
멀메이드피쉬바는 피쉬앤칩스 요리를 아주 잘하기 때문에 여기에서 원하는 것은 단 한 가지입니다.

메뉴에는 페이스트리, 파이, 버거도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찾는 메뉴는 대구로 만든 피쉬앤칩스입니다.

반죽은 바삭하고 생선은 하얗고 푹신하며 칩은 완벽하게 조리되었습니다.

부드러운 완두콩으로 피쉬 앤 칩스를 주문하고 카운터에서 민트 소스를 찾으십시오.

민트 소스는 고객이 원하는 만큼 추가할 수 있도록 무료로 제공됩니다.

부드러운 완두콩에 약간의 민트 소스가 맛있습니다.

 

 

#출처 : www.travelawaits.com

 

# 반박시 선생님 의견이 맞습니다.

 

 

미국개미 메인페이지로 이동!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