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낸시 펠로시(Nancy Pelosi), 500만 달러 상당의 엔비디아 콜 옵션 매수

반응형

 

 

선요약 : 낸시 펠로시(Nancy Pelosi) 미국 하원 의장이 500만 달러 상당의 엔비디아(NVDA) 콜옵션을 매입했다.

 

 

낸시 펠로시(Nancy Pelosi), 남편이 이전에 800만 달러의 이익을 놓친 후 엔비디아 주식에 수백만 달러를 걸었습니다

미국 하원의원 낸시 펠로시(Nancy Pelosi)의 거래는 의회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는 거래 중 하나이며 캘리포니아 민주당의 재임 중 주식 및 옵션 거래 활동은 금요일에도 인기 있는 인공 지능 및 반도체 주식인 엔비디아 NVIDIA Corporation(티커:NVDA)의 거래로 계속됩니다.

 

출처:benzinga



2022년 7월 언론의 가장 큰 관심을 끌었던 한 의원의 거래 중 하나는 Pelosi와 벤처 캐피탈리스트인 그녀의 남편 Paul Pelosi가 Nvidia의 요구 사항을 실행하기로 한 결정이었습니다.

Pelosi의 거래는 의심스러운 시점과 남편이 거래를 하기 전에 내부 정보를 받았다는 우려로 인해 종종 주목을 받았습니다.

2022년 7월 Pelosis는 Nvidia 주식 25,000주를 평균 가격 $165.05에 매각하여 $341,365의 손실을 입었다고 발표했습니다.

Pelosi는 금요일 Congresstrading이 Twitter에서 공유한 서류를 가지고 Nvidia로 돌아왔습니다.
Congresstrading은 트위터를 통해 "Pelosi는 11월에 콜 옵션을 사용하여 $NVDA에 수백만 달러를 걸었습니다. 그녀는 기만적인 전술을 사용하여 크리스마스 주말 전 금요일에 의도적으로 이 사실을 공개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거래는 행사 가격 $120로 Nvidia의 콜 옵션 50개를 구매하는 것이었습니다. 거래 금액은 100만~500만 달러 사이로 알려졌다.
콜옵션의 만기일은 2024년 12월 20일입니다.

과거 거래를 바탕으로 최신 서류에는 1년 이상 남았고 돈이 많은 옵션 구매 내역이 나와 있습니다.

Pelosi가 마지막으로 Nvidia 주식을 소유했을 때 CHIPS 법의 통과와 관련하여 시기에 대한 우려가 있었습니다. Pelosi는 Nvidia에 직접적인 혜택을 줄 수 있는 이 법안을 공개적으로 지지했습니다. 이 요청은 CHIPS 법에 대한 투표 전에 실행되었습니다.

펠로시가 매각해 손실을 입었다는 사실도 의심스러운 시기에 나왔다.

"매물을 보니 놀랍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놀라운 것은 하루 뒤에 매도하고 신고를 했다는 것입니다.
보통 몇 주가 걸립니다. 그녀는 대중이 자신이 이러한 이해 상충 문제를 즉시 해결했음을 알기를 원했습니다." 자신의 사이트의 민감한 성격 때문에 익명을 요구한 Congresstrading.com의 창립자는 이전에 Benzinga에게 말했습니다.

2023년으로 빠르게 돌아가자 Nvidia 주가는 절대적인 불타올랐으며, 연초 대비 243% 상승하고 새로운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습니다. Nvidia는 1조 달러 시가총액 클럽의 최신 멤버 중 하나가 되었으며, 인공 지능 성장에 있어 회사의 역할 덕분에 더욱 주목을 받았습니다.

주당 평균 165.05달러를 기준으로 한 Pelosis의 원래 판매 가격은 4,126,250달러였습니다. 현재 25,000주의 NVDA 주식의 가치는 12,320,000달러가 됩니다. 이는 Pelosi와 그녀의 남편이 $8,193,750의 잠재적 이익을 놓쳤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콜 옵션이 구매된 11월 22일 엔비디아 주식은 476.90달러에서 503.35달러 사이에 거래되었습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 주식은 492.80달러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Unusual Whales Subversive Democratic Trading ETF(BATS:NANC)라고 불리는 의회 내 민주당원의 주식 거래 활동을 추적하는 ETF의 주식 시세에는 대표의 이름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의회 의원과 그 배우자의 거래를 금지하라는 요청이 증가한 것도 Pelosi를 중심으로 이루어졌으며 한 법안은 그녀의 이름을 약어로 사용한 PELOSI Act입니다.

 

 

#출처 : investing.com

 

# 반박시 선생님 의견이 맞습니다.

# 본 글은 주식의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따라서,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 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Disclaimer: The information contained herein is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Nothing in this article should be taken as a solicitation to purchase or sell securities.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