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니주식

$1불이하 페니주식 정보_미국주식x미국개미

반응형

 

 

선요약 : $1불 이하 페니 주식중 비스타젠 테라퓨틱스 Vistagen Therapeutics Inc. (티커:VTGN)의 내부자 매수의 이유는 뭘까?

 

애비뉴테라퓨틱스 Avenue Therapeutics (티커:ATXI)

 

Avenue Therapeutics의 주식은 목요일 거래 모멘텀에서 강세를 보였습니다. 

움직임과 짝을 이루는 명백한 헤드라인은 없었습니다. 

Avenue는 1분기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SEC 서류에서 이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는 FDA 신약국의 항소 거부 서신에 대한 대응 조치였습니다. 

이 서신은 앞으로 나아갈 길로 회사가 "트라마돌 IV 투여에 대한 적절한 임상 환경을 더 잘 평가하고 아편유사제 중첩의 잠재적 위험을 평가할 수 있는 추가 연구에 관해 부서에 회의를 요청"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8월 9일 회의에서 연구 설계 및 잠재적인 방향에 대한 공동 토론이 진행되었습니다. 

일단 먼지가 가라앉으면 Avenue는 9월 중순까지 공식 회의록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FDA 승인을 뒷받침하는 데이터를 생성할 가능성을 추가로 평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를 배경으로, ATXI 주식은 9월 중순에 보류 중인 촉매제를 앞두고 투기적 모멘텀을 얻을 수 있습니다.

 

Helius Medical Technologies (티커:HSDT)

 

지난 달에 최대 1,460만 주에 대한 보류 중인 공모 소식 덕분에 큰 타격을 받은 후 HSDT 주식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 이후로 주식이 약 10센트 상승했음에도 불구하고 그 작은 움직임은 페니 주식에 대한 25% 이상의 가치가 있습니다.

신경 기술 회사는 이식이 필요하지 않지만, 뇌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플랫폼을 활용하여 신경학적 결손을 위한 의료 기기에 중점을 둡니다.

회사는 2분기 업데이트에서 전년 대비 68%의 매출 증가를 포함하여 몇 가지 이정표를 설명했습니다.

Helius는 또한 환자에게 PoNS 요법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환자 요법 액세스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Portable Neuromodulation Stimulator 또는 PoNS는 혀의 표면에 전기 자극을 전달하는 Helius의 비수술 의료 기기입니다.

다발성 경화증 증상으로 인한 보행 장애 치료제로 사용됩니다.

CEO Dane Andreeff는 또한 "분기 동안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증가했지만 기대했던 순차 성장은 없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처방 이행에 대한 장애를 제거하기 위해 여러 프로그램을 구현했습니다. 첫째, 우리는 온라인 교육 모듈을 도입하여 물리 치료사들이 여러 날에 걸친 대면 과정 대신 치료사의 속도에 따라 3시간 이내로 훈련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라고 언급했습니다.
이번 달에 HSDT 주식은 다가오는 여러 산업 컨퍼런스에서 발표되는 이름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목록에 있다면 HC Wainwright Global Investment Conference의 경우 9월 12에, Ladenburg Thalmann Healthcare Conference의 경우 9월 29일에 집중하고 싶을 것입니다.

 

 

Bird Global (티커:BRDS)

 

eMobility 회사 Bird Global은 이번 주에 주목해야 할 페니 주식 중 하나였습니다. 

주가는 약 $0.40에서 $0.50 이상으로 상승했습니다.

물가하락법 통과 이후 전기차 주가는 여전히 화두입니다.

특히 특정 세금 인센티브는 업계의 미래에 대한 낙관론을 강화했습니다.

회사는 올해 확장에 집중했습니다. Bird는 미국의 새로운 도시에서 범위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Bird는 특히 eScooters 및 eBikes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최근에는 San Diego, Memphis 및 Newark에서 프로그램을 확장할 수 있는 허가를 받았습니다.

또한 루이빌, 미니애폴리스, 녹스빌 및 브래든턴, 플로리다에 들어갈 것입니다.

 

Vistagen Therapeutics Inc. (티커:VTGN)

VTGN 내부자 매수 현황 _ 출처:secform4

 

Vistagen Therapeutics의 주식은 8월 중순 수준으로 재설정되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VTGN 주식이 내부자 거래 활동의 강세 덕분에 최고 $0.27로 폭발한 지 불과 몇 주 만에 나온 것입니다. 

CEO Shawn Singh은 Singh Family Trust에서 평균 0.1787달러에 600,000주를 매입했습니다. 

이것은 VTGN의 총 보유 주식을 626,234주로 가져왔기 때문에 Trust에 대한 중요한 매수였습니다.
Vistagen은 불안, 우울증 및 기타 중추 신경계 장애에 대한 치료 플랫폼을 개발합니다. 

PH94B 플랫폼의 3상 시험에서 데이터가 이전에 긍정적인 2상 결과와 일치하지 않아 시장에 약간의 혼란을 야기했습니다. 이는 7월 주가가 크게 하락한 원인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Shawn Singh는 최근 수익 업데이트에서 이러한 결과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현재까지 수집된 데이터에 대한 중간 분석을 수행합니다. 그런 다음 FDA와 만나 사회적 불안 장애에 대한 PH94B의 추가 3상 개발을 위한 합의 경로를 추구할 계획입니다.”
이번 주 Vistagen은 PALISADE-2에 대한 중간 분석을 완료했으며 계획대로 계속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임상시험의 톱라인 데이터는 내년 상반기에 나올 예정입니다.

 

 

 

#출처 : pennystocks

 

# 반박시 선생님 의견이 맞습니다.

# 본 글은 주식의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따라서,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 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Disclaimer: The information contained herein is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Nothing in this article should be taken as a solicitation to purchase or sell securities.

 

미국개미 메인페이지로 이동!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