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뱅크오브아메리카 2021년 1분기 매입 상위8개 종목_미국주식x미국개미

반응형

 

 

선요약 : 뱅크오브아메리카는 1분기 매입 상위8개 종목 발표했다.

 

출처:pixabay.com

 

 

S&P 500지수는 정부의 추가 부양책과 2021년 세계 경제 회복 가능성을 둘러싼 낙관론에 힘입어 사상 최고치인 2020년을 마감했다. 

 

투자자들은 대부분 2020년 수익률을 넘어서서 경제를 향한 미래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어떤 기업이 위기 이전 수준으로 완전히 회복할 수 있을지를 둘러싼 상당한 불확실성은 여전히 존재한다. 

 

뱅크오브아메리카는 최근 1분기에 매입할 상위 8개 종목의 분기별 목록을 발표했다. 

 

이들 8개 종목은 향후 3개월 내에 시장변동 촉매제가 도입될 것이라는 확신이 강한 투자 아이디어이다.

 

 

 


 

레이시온 테크놀로지스 (RTX)


분석가인 Ronald Epstein은 방산업체인 Raytheon Tech의 연간 매출 성장률을 한 자릿수 중반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그는 레이시온이 미국의 국방비 증가율을 앞지르고 투자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현금 흐름을 창출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엡스타인은 이 회사의 고품질의 항공우주 사업이 광범위한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접종과 1분기부터 항공 교통의 회복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말합니다. 레이시온은 또한 경제가 침체에서 회복되고, 항공사의 정비 수요가 2021년 초에 반등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 번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있다. 뱅크오브아메리카는 RTX 주식에 대한 "매수" 등급과 80달러의 가격 목표를 가지고 있다.

 

 




태피스트리(TPR)


Tapestry는 합리적인 가격의 전문 명품 소매업체이며 Coach, Kate Spade 및 Stuart Weitzman의 모회사입니다. 애널리스트 Lorraine Hutchinson은 Tapestry가 2020년에 어려운 소매 환경에서 놀랍게도 매출을 회복하고 마진을 늘렸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Coach와 Kate Spade가 2021년 경제 재개봉 연극으로 아주 훌륭하다고 말합니다. 핸드백 판매는 휴가, 결혼식, 사내 근무에 크게 노출되어 있으며, 올해에는 모두 반등할 것이다. 허친슨은 일단 경기 회복이 본격화되면 태피스트리가 위기 이전의 마진을 기반으로 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다. 뱅크오브아메리카는 TPR 주식에 대한 "매수" 등급과 40달러의 가격 목표를 가지고 있다.

 

 


 

 

 

티모바일 T-Mobile US (TMUS)

 



스프린트의 인수는 T-모바일이 미국의 거대 통신업체인 AT&T와 Verizon Communications (VZ)에 대항하는 합법적인 경쟁자가 되게 했다. 애널리스트 데이비드 바든은 T-모바일은 4분기 실적호출이나 2월 애널리스트 데이 행사 중 스프린트 시너지 목표에 대한 투자자를 업데이트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바든 부사장은 또 장기 가입자 증가와 5G 전략에 대한 경영진의 해설을 지켜봐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는 회사의 분석일이 1분기 주식의 가장 큰 촉매제가 될 것 같다고 말한다. 뱅크오브아메리카는 TMUS 주식의 "매수" 등급과 155달러의 가격 목표를 가지고 있다.

 

 


 

 

 

옥시덴탈페트롤리엄(OXY)

 


옥시덴탈은 2019년에 아나다코 석유회사를 적극적으로 인수했다. 그 회사는 막대한 부채 부담을 안고 투자 등급의 신용등급을 하락시켰고, 2020년에 서양의 배당금 삭감을 강요했다. 지난 해 주가는 약 50% 하락했지만, 분석가 더그 레게이트는 서양의 새롭고 개선된 것이 2021년의 저평가된 석유 시장 회복 투자라고 말합니다. Occidental의 사업은 유가에 극도로 활용되고 있지만, 만약 유가가 계속 상승한다면 2020년 역풍이 역풍으로 바뀔 수 있다. 뱅크오브아메리카(Bank of America)는 옥시 주식의 "매수" 등급과 29달러의 가격 목표를 가지고 있다.

 

 


 

 

 

서비스나우(NOW)


ServiceNow는 이제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워크플로우를 자동화하는 데 초점을 맞춘 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SaaS) 애플리케이션을 전문으로 합니다. 분석가 브래드 실스는 ServiceNow가 대형 소프트웨어 그룹 내에서 최고의 선택이라고 말합니다. 그는 이 회사가 설치한 중대형 기업 고객, 약 4,600명의 영업 및 마케팅 직원, 강력한 워크플로우 자동화 제품군이 경쟁업체와 차별화된다고 말합니다. Sills는 최소 25%의 장기 연간 매출 성장을 예상하고 있으며, 회사가 마진을 늘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현금 흐름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뱅크오브아메리카(Bank of America)는 NOW 주식의 "매수" 등급과 650달러의 가격 목표를 가지고 있다.

 

 


 

 



캔자스시티서던(KSU)

 


켄 호익터 애널리스트는 캔자스시티 서던이 클래스 I 철도 주식 중 레이더에 잡히지 않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말합니다. Kansas City Southern은 2020년 4분기까지 지난 12분기 중 11분기 동안 동료 평균 차량 부하 증가율을 초과 달성했습니다. 호엑터 씨는 멕시코 산업화, 에너지 개혁, 국경 간 무역이 캔자스시티 남부 지역에 역풍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현재 진행 중인 정밀 철도 계획 계획으로 2021년에 1억 5천만 달러의 비용 절감 효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 회사는 또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석탄 산업에 약간만 노출되어 있다. 뱅크오브아메리카는 KSU 주식에 대한 "매수" 등급과 228달러의 가격 목표를 가지고 있다.

 

 


 

 

 

 

 

 

풋락커(FL)


분석가 로버트 홈즈는 풋락커는 나이키 주식의 대폭적인 평가 할인으로 나이키 제품 포트폴리오의 강력한 성능을 보여주는 희곡이라고 말한다. 나이키는 J.C와 같은 상점에서 전략적으로 출구를 만들고 있다. 피니, 벨크, 딜라드(DDS)는 나이키의 주요 전략적 파트너로서 풋 락커에게 총 마진 역풍을 일으킬 것이다. 사실, 오메스는 풋락커 매장의 70%가 문을 닫거나 나이키가 퇴장하는 경쟁 매장의 2마일 이내에 위치하고 있다고 말한다. 뱅크오브아메리카(Bank of America)는 FL 주식의 "매수" 등급과 55달러의 가격 목표를 가지고 있다.

 

 


 

 

 

 

 

 

씨티그룹(티커 C)


분석가인 Erika Najarian은 씨티그룹이 이미 저평가되어 있는 금융부문에서 특히 매력적인 가치주라고 말하고 있으며, 이는 2021년에 실적을 올릴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합니다. 뱅크오브아메리카는 거시경제적 반등과 10년 만기 재무부 수익률의 반등을 모두 2021년 하반기에 1.5%로 전망하고 있는데, 이 두 가지 모두 시티그룹에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이 주식은 유형 도서 가격의 85%에 불과하며, 나자리안 씨는 유형 보통주에 대한 약 10%의 수익률 정상화 가능성을 반영하지 못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뱅크오브아메리카(Bank of America)는 C 주식의 "매수" 등급과 79달러의 가격 목표를 가지고 있다.

 

 


 

 

 

 

 

 

 

 

 

 

 

#출처 : usnews.com

(자세한 내용은 자료 배포가 이뤄지는 본 출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본 글 주식 매수 매도 추천이 아닙니다.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