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블랙베리(BB): 화웨이에 특허 90개 매각_미국주식x미국개미

반응형

 

 

선요약 : 블랙베리(티커:BB)는 일부 특허를 화웨이에 매각했다는 가능성으로 주가가 폭등했다. 스마트폰 관련 특허 90개를 매각하고, 다른 분야를 진출하려는 것일까?

 

블랙 베리 (NYSE : BB)의 주가는 목요일에 별 뉴스가 분명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급등했습니다.

투자자들은 이번 주 초 발표 된 회사가 자사의 일부 특허를 화웨이에 매각했다는 보고서에 응답했을 수 있습니다.

 




캐나다 신문인 더 글로브 앤 메일 (The Globe and Mail)은 블랙 베리가 중국의 거대 기업 화웨이에 90 개의 스마트폰 기술 특허를 판매했다고 화요일 보도했습니다.

 

BlackBerry는 지난 몇 년 동안 이전의 스마트폰 중심에서 벗어나고 있습니다.

 

블랙베리 _출처:gsmarena.com



BlackBerry는 2016 년에 스마트 폰 제조를 중단했지만 여전히 스마트폰과 관련된 많은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를 판매하는 것은 그것이 다른 사업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또 다른 분명한 신호입니다.

즉, 블랙 베리가 보유한 것으로 알려진 수만 건 중 90 개의 특허 매각은

이 회사의 주가가 목요일에 경험한 주가 급등만큼 가치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12 월 초 회사가 Amazon Web Services (AWS)와 협력하여 차량 센서 데이터를 분석하는 지능형 자동차 플랫폼을 만들겠다고 발표하면서 급증했었습니다.


목요일의 급격한 주가 급등과 함께 거래자들은 작은 소식을 듣고 회사의 주식을 상승시키기를 열망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주주들이 앞으로 더 많은 변동성을 경험할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합니다.

 

 

# 출처 : www.gsmarena.com/huawei_acquires_90_patents_from_blackberry-news-47217.php 

# 본 글 주식 매수 매도 추천이 아닙니다.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