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뱅크오브아메리카(BAC)선정 2021년 자동차 산업주식 Top5_미국주식x미국개미

반응형

 

 

선요약 : 뱅크오브아메리카(BAC)는 페라리(RACE), 제너럴모터스(GM), 포드(F), 마그나인터내셔널(MGA), 카맥스(KMX)를 2021년 자동차 산업 최고의 주식으로 선정했다.

 

#출처:businessinsider

 

뱅크오브아메리카(Bank of America)는 연구노트에서 자동차 주식이 다년간의 연속 상승의 시작점에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비록 많은 전기 자동차 회사들이 지난 1년 동안 치솟는 랠리를 보았다.


뱅크오브아메리카는 페라리, 제너럴 모터스, 포드, 마그나 인터내셔널, 그리고 카맥스를 2021년 자동차 산업에서 최고의 주식으로 선정했다.

 

2020년은 많은 자동차 산업에서 힘든 한 해였다. 

COVID-19가 미국 자동차 회사들로 하여금 봄철에 공장을 폐쇄하고 공급망을 교란시키도록 강요한 후, 미국 자동차 판매는 2019년보다 15% 감소했다.

월요일 뱅크오브아메리카(Bank of America)가 발표한 연구보고서에서 올해 미국 자동차 판매량이 작년 1450만 대에서 불과 2.5% 증가한 1480만 대로 전망한 바에 따르면 하반기부터 산업이 회복되기 시작했지만, 2021년에는 빠른 회복세를 보이지는 않을 것이라고 한다.

그러나 자동차 산업이 서서히 2020년 이전의 판매 수준으로 돌아오면서 지금이 자동차 주식에 투자하기에 좋은 시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월요일 연구노트에서 "주식은 다년간의 강세장세의 시작에 불과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이 은행은 대상 자동차 회사의 80%에 대해 "매수" 또는 "중립" 등급을 보유하고 있다.

비록 전기 자동차 회사들이 지난 1년 동안 치솟는 가치들을 끌어 모았지만, 뱅크오브아메리카는 올해 자동차 산업의 몇몇 거대 기업들에게서 더 많은 이익을 예상하고 있다.

아래는 2021년에 추천하는 5개 자동차 주식이다.

 

 


Ferrari 페라리

티커: RACE

 

 

뱅크 오브 아메리카(Bank of America)의 가격 목표: 307달러

 

 



뱅크오브아메리카(Bank of America)가 추천하는 이유:

페라리는 Formula 1 팀과 인근 사업체들과 함께 고급 고성능 자동차의 디자인/생산에만 초점을 맞춘 독특한 고급 자동차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탄력적인 재무 실적, 중요한 브랜드 가치 및 진정한 고급 고급스러운 지위를 가진 상징적인 자산입니다.

예측 기간 동안 볼륨 증가, 가격 인상 및 모델 도입이라는 균형 잡힌 전략이 매출/수익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믿습니다.

 

 


 

General Motors 제너럴모터스


티커: GM

쉐보레 Menlo _ 출처:eletrek.co

 

뱅크 오브 아메리카(Bank of America)의 가격 목표: 72달러

 



뱅크오브아메리카(Bank of America)가 추천하는 이유:

"우리는 GM의 핵심 사업이 수익성 있는 시장/부문과 제품에 대한 투자를 적극적으로 억제하는 노력 덕분에 세계적인 사이클/매크로의 지속적인 압력에도 불구하고 매우 잘 관리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미래 사업 전반에 걸친 노력은 전기화(울티움 등), 자율성(크루즈), 이동성 서비스(크루즈 애니ywhere) 등 알려지지 않은 상승 요인입니다."

 

 


 

 

 

Ford 포드

티커: F

출처:ford

 

뱅크 오브 아메리카(Bank of America)의 가격 목표: 12달러

 

 



뱅크 오브 아메리카(Bank of America)가 추천하는 이유:

"우리 회사의 구매 등급은 Ford가 미국/NA[북미] 시장에서 매우 유리한 제품 성장세와 글로벌 재설계를 통한 구조조정 노력의 결합으로 인해 수익에서 더 지속 가능한 변형을 맞이하기 시작했다는 우리의 견해에 따라 예측됩니다. 어려운 사이클/매크로에 직면했을 때, 우리는 이 자구책이 투자 커뮤니티에서 더 많은 신뢰를 받기 시작하는 반면, 향상된 실행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Ford의 멀티플렉스를 시간이 지남에 따라 회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Magna International 마그나인터네셔널

티커: MGA

 

 

출처:newswire.ca

뱅크 오브 아메리카(Bank of America)의 가격 목표: 105달러

 



뱅크오브아메리카(Bank of America)가 추천하는 이유:

"우리는 Magna를 최고 품질의 자동차 공급업체 중 하나로 보고 있으며, Magna의 견고한 독점 기술과 고객 관계를 통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통합 및 인수 비즈니스를 통해 Magna를 확장할 수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어려운 사이클/매크로에도 불구하고, MGA의 완성차/구성 요소에 대한 전문지식은 MGA가 업계 진화와 기술 진보 속에서 독보적인 경쟁 우위를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CarMax 카맥스

티커: KMX

 

출처:autonews.com

 

뱅크 오브 아메리카(Bank of America)의 가격 목표: 121달러

 


뱅크오브아메리카(Bank of America)가 추천하는 이유:

"CarMax에 대한 당사의 구매 등급은 주기적 및 세속적 관점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첫째, 2021년에 시장에 복귀하는 트레이드인/오프-리스 차량의 기록적인 수준은 중고 차량 채널로의 공급을 증가시키고 차량 이탈을 유도하여 볼륨 증가를 다시 가속화할 것으로 믿습니다. 둘째, CarMax는 신규 점포 개설과 온라인 진출 확대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는 점진적인 성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 본 글 주식 매수 매도 추천이 아닙니다.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2021/01/11 - [경제공부] - 벨로다인라이다(VLDR):주가전망,분석 및 정보_미국주식x미국개미

 

벨로다인라이다(VLDR):주가전망,분석 및 정보_미국주식x미국개미

선요약 : 전기차, 자율주행차가 완성되려면 라이다Lidar의 수요는 높아질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벨로다인 라이다 Velodyne Lidar (티커:VLDR) 향후 몇 년 동안 매출이 증가함에 따라 주가가 상승할 것

usant.tistory.com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