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엑셀라 테크놀로지스(XELA):숏스퀴즈가 예상되는 이유_미국주식x미국개미

반응형

 

 

선요약 : 엑셀라 테크놀로지스(티커:XELA)는 많은 헤지펀드가 공매도하여 36%의 비율이며, Reddit 투자자들은 숏스퀴즈를 예감하고 주식을 매수하고 있다.

 

Exela 주식은 잠재적인 숏스퀴즈로 상승할까?

엑셀라 테크놀로지스(XELA) 주가가 치솟고 있고 많은 투자자들이 왜 오를 것인지, 더 오를 것인지 알아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가는 8월 2일 2.84달러로 약 8% 상승하여 지난 주에 15%, 지난 달에는 34% 상승했습니다. 

2021년 초 이후 주가가 약 130% 상승했습니다. 

XELA 주식은 좋은 투자인가요?

Exela Technologies는 텍사스에 본사를 둔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제공업체입니다. 이 회사는 50개국에 걸쳐 4,000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고객에는 Fortune 100대 기업의 60% 이상이 포함됩니다.

XELA 주가는 왜 오르는걸까?

XELA 주식의 상승은 여러 요인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많은 헤지 펀드가 Exela Technologies에 베팅하여 주식의 공매도를 36% 이상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Reddit 투자자들은 이에 주목했으며 많은 투자자들이 현재 숏스퀴즈를 예상하고 주식을 매수하고 있습니다.


최근 엑셀라의 2분기 실적 프리뷰도 주가 랠리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회사는 8월 10일에 2분기 결과를 발표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에 앞서 Exela는 Digital Mailroom 및 DrySign 제품에 대한 강력한 이익을 공개했습니다.

XELA 주가는 더 오를까?

XELA 주식은 상승할 여지가 더 많아 보입니다.

현재 가격에서 이 주식은 여전히 3월 최고가인 8달러보다 60% 이상 낮은 가격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는 투자자들이 숏 스퀴즈를 예상하면서 하락세를 매수하려는 동기가 여전히 존재함을 보여줍니다. 또한 향후 실적 결과가 투자자에게 깊은 인상을 줄 경우 주가가 급등할 수 있습니다.

XELA 주식은 얼마나 오를까?

GameStop과 AMC 주식처럼 Exela Technologies 주식은 짧은 시간 안에 기록적인 수준까지 치솟을 수 있습니다.

2021년 최고가는 $7.82입니다.

 

XELA 숏스퀴즈는 언제쯤일까?

XELA 숏 스퀴즈가 아직 진행 중이 아니라면 곧 시작될 수 있습니다. Reddit 투자자들은 Xela Technologies가 좋은 제품을 제공하는 진지한 사업이라는 점에 주목합니다. 그들은 현재 가격이 주식을 저평가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한 투자자는 Xela Technologies가 2017년 7월에 인수를 완료하고 현재 이름으로 브랜드를 변경했을 때 주식이 약 30달러에 거래되고 있었다고 말합니다.

XELA 주가전망

투자자들은 숏 스퀴즈 후보가 증가하고 2분기 실적 보고서가 가까워짐에 따라 Xela 주식 예측에 대한 관심을 갖고 싶어합니다. 이 주식은 12개월 컨센서스 목표가인 $4를 유지하고 있으며 이는 현재 가격에 40%의 상승 여력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XELA 결론...

Xela Technologies 주식은 숏 스퀴즈 후보와 잠재적인 AMC 유형 수익을 원하는 투자자에게 어필할 수 있습니다. 

극장 체인 AMC의 주가는 2021년 고점에서 50% 이상 하락했지만 최근 공매도 덕분에 여전히 YTD 1,500% 이상의 상승을 보이고 있습니다.

숏스퀴즈 가능성 외에도 Xela Technologies는 좋은 장기 투자가 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솔루션에 대한 수요는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이러한 솔루션에 대한 전 세계 지출은 2020년 98억 달러에서 2026년 196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Xela는 성장을 활용하기 위해 해외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회사는 3분기에 독일과 프랑스에서 출시될 예정인 Digital Mailroom 제품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출처 : MARKETREALIST.COM

 

# 본 글은 주식의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따라서,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 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Disclaimer: The information contained herein is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Nothing in this article should be taken as a solicitation to purchase or sell securities.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