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핀텔(Fintel)이 선정한 이번 주 숏스퀴즈 가능성이 높은 주식 Top5_미국주식x미국개미

반응형

 

 

선요약 : 핀텔(Fintel)이 선정한 이번 주 숏스퀴즈 가능성이 높은 주식 순위 Top5 - MDIA, FLGC, SPRT, WORX, SEED

 

 

  • 데이터 제공업체 핀텔(Fintel)은 공매도가 심한 5개의 주식을 숏스퀴즈의 후보로 확인했습니다.
  • 여기에는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주제였던 Mediaco Holding, Support.com 및 SCWorx가 포함됩니다.
  • Fintel은 Mediaco Holding이 숏 스퀴즈를 경험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주식으로 선정했습니다.

 

데이터 제공업체 핀텔(Fintel)은 8월 1일 주에 숏스퀴즈를 경험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최신 주식 목록을 발표했습니다.

Reddit 및 TikTok과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데이 트레이더가 동일한 이름을 구매하기 위해 함께 뭉쳐 2021년에 소위 밈 주식의 숏스퀴즈가 여러 번 발생했습니다. 이는 결과적으로 공매도가 주식을 구매하여 포지션을 청산하도록 압력을 가하고, 이는 그 과정에서 주식을 더 높이 밀어 올립니다.

가장 눈에 띄는 두 사례는 GameStop과 AMC Entertainment로, 둘 다 개인 투자자가 매수 열풍을 주도하면서 급등했고 공매도 활동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헤지 펀드를 희생시키면서 수백만 달러를 벌어들였습니다.

주식은 일반적으로 Reddit의 WallStreetBets 및 Stocktwits를 비롯한 다양한 포럼에서 인기를 얻으면 밈 상태가 됩니다. 

아래의 이번 주 목록에 있는 주식 중 3개가 이 레이블을 달성했습니다.

아래는 Fintel의 8월 1일 주간 숏 스퀴즈 후보를 위한 상위 5개 선택으로, 회사의 "Short Squeeze Score" 계산에 따라 순위가 매겨지며, 100은 스퀴즈의 최대 잠재력을 반영합니다.

 

 

1. Mediaco Holding 미디어코 홀딩

 

티커:  MDIA

숏스퀴즈 점수:  98.53

최근추세: 주가는 7월 12일 300% 이상 급등한 이후 주목받고 있습니다. 7월 29일에는 다시 급등하여 7%의 상승으로 마감 전 하루 동안 54%까지 상승했습니다. 주식은 최근 WallStreetBets에서 논의되었습니다.

 

 

2. Flora Growth 플로라 그로스

 

티커:  FLGC

숏스퀴즈 점수:  98.42

최근추세: 7월 28일 주가는 63% 급등해 5월 기업공개 이후 하루 최대 상승폭을 기록했습니다.

 

 

 

3. Support.com 서포트닷컴

 

티커:  SPRT

숏스퀴즈 점수:  97.53

최근추세: 7월 30일 주가는 30% 급등했으며 이는 지난 4개월 동안 가장 큰 일일 상승폭이었습니다. 이 주식은 최근 몇 달 동안 Reddit에서도 자주 언급되었습니다.

 

 

4. SCWorx SC웍스

 

티커:  WORX

숏스퀴즈 점수:  97.25

최근추세: SCWorx는 7월 12일에 59% 급등했습니다. 7월 30일에 또 11% 급등했습니다. 주식은 Stocktwits에서 자주 언급되었습니다.

 

 

 

5. Origin Agritech 오리진 아그리테크

 

티커:  SEED  

숏스퀴즈 점수:  96.54 

최근추세: SEED는 7월 12일 41% 급등했고 7월 28일 26%까지 올랐습니다.

 

 

 

 

#출처 : businessinsider.com

 

# 본 글은 주식의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따라서,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 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Disclaimer: The information contained herein is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Nothing in this article should be taken as a solicitation to purchase or sell securities.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