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니주식

2021년 8월 로빈후드에서 인기있는 동전주식(페니주식)_미국주식x미국개미

반응형

 

 

선요약 : 2021년 8월 로빈후드에서 인기있는 동전주식(페니주식) 뉴스 주가전망 정보모음.

 

20218월 로빈후드에서 인기있는 동전주식(페니주식)

 

8월이 시작되면서 페니주식(동전주,Pennystocks)과 블루칩이 모두 상승했고 새로운 Covid 웨이브에 대한 두려움이 가라앉았습니다. 델타변이가 여전히 급증하고 있지만 투자자들은 현재 경제 방향에 확신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난 1년 반 동안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앞으로 몇 주 동안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인해 발생하는 일에 많은 것이 달려 있습니다. 특정 주(states)에서 델타변이 관련 사례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면서 일부 투자자들은 미래에 대해 신중한 입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Robinhood의 페니 주식은 불과 며칠 전에 발생한 HOOD IPO 이후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항상 그렇듯이 개인 트레이더들은 모든 최신뉴스에 귀를 열어 놓는게 좋습니다. 

 

 

에흐르테스트시스템즈 Aehr Test Systems (티커: AEHR)

에흐르테스트시스템즈 Aehr Test Systems는 반도체 산업의 회사에 제품을 판매하는 테크 페니 주식입니다. 이 회사는 테스트 및 burn-in 장비를 만들고 이러한 제품의 설계, 엔지니어링 및 판매에 참여합니다. 제품에는 WaferPak, DiePak, FOX 시스템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제품은 반도체 계약 조립업체, 테스트 서비스 회사 및 기타 관련 반도체 회사에 판매됩니다. 지난 6개월 동안 반도체에 대한 수요가 엄청나게 급증했습니다. 낮은 공급과 높은 수요로 인해 AEHR 주식 가치가 상승한 분명한 이유를 봅니다.

 

AEHR의 FOX WAFER TEST SYSTEM

 

7 19, Aehr는 탄화규소 전력 반도체의 생산 테스트 및 번인을 위해 1,080만 달러의 주문을 받았습니다. 이 제품들은 전기 자동차에 사용될 것입니다. 회사의 사장 겸 CEO Gayn Ericks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추가 FOX-XP 시스템 및 WaferPak에 대한 이러한 후속 주문은 FOX-P 플랫폼 및 WaferPak의 테스트 요구 사항 및 검증을 달성하기 위해, 주요 고객과 긴밀하게 협력한 결과입니다. 완전한 웨이퍼 컨택터를 생산 자격을 갖춘 솔루션으로 제공합니다.”

 

Aehr Test Systems는 바이어들이 이번 회계 연도에 여러 추가 FOX 시스템 및 WaferPak 접촉기의 주문을 예상하고 향후 몇 년 동안 기타 제품에 대한 주문을 예측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 소식은 Aehr Test Systems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발표 한 달 전 이 회사의 주가는 주당 평균 3.39달러였고, 8 2일 현재 AEHR 주식은 평균 주당 $5.73입니다.

 


 

오비탈 에너지 그룹 Orbital Energy Group Inc. (티커: OEG)

 

Orbital Energy Group Inc.는 오늘날 시장에서 상승하고 있는 에너지 페니 주식입니다. 이 회사의 주요 초점은 전력 및 인프라 솔루션입니다. Orbital은 또한 지난 몇 년 동안 메이저 마켓이 된 태양광 발전 인프라도 제공합니다.

 

전력 전송 및 배전 인프라를 엔지니어링, 생성 및 판매하여 수직으로 통합된 운영을 만듭니다. 이 외에도 회사는 자사의 기술이 에너지 산업의 다양한 측면에서 사용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8 2 Orbital의 자회사인 Gibson Technical Services가 비상장 엔지니어링 회사인 IMMCO Inc.를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오비탈에너지(OEG)

 

OEG CEO이자 부회장인 Jim O'Neil은 아래와 같이 언급했습니다.

 

IMMCO는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개발 및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에 대한 전문성으로 통신 업계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 거래는 OEG의 인수인수 전략과 일치합니다.

특히, 5G 스펙트럼의 출시로 인해 다년간 상당한 추진력이 있는 시장에서 우리가 제공하는 고객 솔루션의 깊이와 폭을 확장함으로써 통신 플랫폼인 GTS에 상당한 시너지 효과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 발표가 있은 같은 날 OEG 주가는 시장에서 4.1% 상승했습니다. 회사의 이러한 긍정적인 발전은 투자자들에게 관심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세상이 더 많은 지속 가능성을 향해 나아감에 따라 Orbital의 제품에 대한 수요가 많아졌습니다. 미국 정부에서 주요 기업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더 지속 가능한 지구를 향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SOS리미티드 SOS Limited (티커: SOS)

SOS Limited는 지난 몇 달 동안 자주 언급된 테크페니주식(테크동전주, 기술동전주)입니다. 이는 주식 시장의 지속적인 모멘텀과 추세적 특성 때문입니다. 이 회사는 중국에서 데이터 마이닝 및 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흥 블록체인 산업에서도 일하고 ​​있습니다. 그 서비스는 기업뿐만 아니라 개인에게도 제공됩니다. 특히 일부 솔루션에는 마케팅, 기술, 긴급 구조, 데이터 등에 사용되는 솔루션이 포함됩니다.

 

SOS 리미티드 _ 출처:cryptopotato

  

6월 말 SOS Limited Niagara Development LLC와 합작 투자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합작 투자는 대규모 암호화폐 채굴 작업과 필요한 전원 공급을 위한 것입니다. 두 회사는 같은 위치에 디지털 슈퍼컴퓨팅 커스터디 운영 센터를 건설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Niagara Development는 이 프로젝트에 최대 150MW의 전력을 제공할 것입니다.

 

SOS 회장 Yandai Wang은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SOS는 디지털 거래, 디지털 금융 및 기타 산업을 위한 포괄적인 블록체인 솔루션의 개발을 계속 확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블록체인 사업을 북미로 확장하고 합작 투자의 성공적인 운영을 기대하기 때문에 가능한 한 지속 가능한 전원 공급 장치를 확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빗디지털 Bit Digital Inc. (티커: BTBT)

암호 화폐는 지난 6개월 동안 여러 번 뉴스를 잠식했었습니다. 인상적인 수익률과 기존 금융 시장으로의 통합은 자산으로서의 암호화에 대한 투자자의 신뢰를 높였습니다. 또한 이것은 Bit Digital과 같은 페니 주식이 성공할 수 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BTBT 채굴기

 

BTBT는 비트코인 ​​채굴을 전문으로 하는 뉴욕에 기반을 둔 암호화폐 채굴 회사입니다. 수천 개의 암호화폐가 있지만 비트코인은 여전히 ​​가장 눈에 띄고 가장 오래되고 가장 가치가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미국에서 가장 큰 비트코인 ​​채굴기세트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어 BTBT에 대한 긍정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최근 BTBT Sequire Blockchain Conference에서 패널 연사로 선정되었습니다.

 

Bit Digital CEO Bryan Bullett은 아래와 같이 말했습니다.

 

“저희 규모로 미국에 상장된 채굴업체가 많지 않기 때문에, 존경받는 동료와 교류할 수 있는 기회가 즐거웠습니다. Fred와 저는 Bit Digital의 강점, 특히 지속 가능성에 대한 리더십을 강조하는 흥미로운 토론을 했습니다. 사려깊은 질문을 던진 환경 관리의 선두 인물인 Ibrahim Al-Husseini에게 감사드립니다.”

 

BTBT 주식의 주가는 약 10달러에 머물고 있어 더 이상 주당 5달러가 넘는 페니 주식이 아닙니다. 지난 한 달 동안 주가는 약 84% 상승했습니다. 더욱 흥미로운 점은 7 23일 이후 주가가 150% 이상 급등했다는 점입니다. 암호화폐 채굴 산업이 계속해서 인기를 얻을수 있을지... 암튼 BTBT 주식을 눈여겨 볼 가치가 있을것같습니다.

 


 

시네다임 Corp. (티커: CIDM)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현재 많은 가능성을 보고 있는 주식 시장의 또 다른 영역입니다. 코로나의 영향으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가치는 지난 1년 반 동안 치솟았습니다. 그리고 광범위한 도달 범위로 인해 Cinedigm은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큰 역할을 하고 있으며, 따라서 관심있게 볼 가치가 있습니다. 이 회사는 지난 몇 년 동안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부문의 변혁을 이끄는 리더 중 하나가 되었다고 말합니다.

 

시네다임 네트웍스

 

시네다임은 전 세계적으로 수억 명의 사용자를 즐겁게 하며 프리미엄 콘텐츠 시장에 중점을 둡니다. 씨네다임(CIDM)은 스트리밍 시장에서 운영될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큰 일부 기술, 미디어 및 소매 회사에 기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투자자가 고려해야 할 흥미로운 측면 중 하나는 OTT(Over-Top) 채널을 관리하고 서비스하는 독점 소프트웨어입니다. Matchpoint Platform Suite로 알려진 이 플랫폼은 함께 Cinedigm​​고객에게 높은 가치를 제공하는 세 가지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팬데믹으로 인해 지난 몇 달 동안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으며, 이는 7월 초 이후 CIDM 40% 이상 증가한 것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과 업계에서 Cinedigm​​역할을 고려할 때 CIDM 주식도 모니터링할 필요는 있는것 같습니다.


 

 

인피니티 파마슈티컬스 Infinity Pharmaceuticals Inc. (티커: INFI)

지금까지 가장 큰 상승세를 보인 종목 중 하나는 INFI 주식으로 정오까지 약 40% 상승했습니다. 지난 5일 동안 그 수치는 80% 이상으로 뛰어올랐으며 이는 상당히 큰 증가입니다. 오늘 급등은 JP Morgan의 분석가가 INFI 주식의 목표 가격을 상향 조정했다고 발표한 후 나온 것입니다.

 

분석가들은 Infinity Pharmaceuticals 주식에 대해 비중확대 의견과 6달러 목표 가격도 추가했습니다.

 

인피니티 파마슈티컬즈는 다양한 암 치료제를 연구하는 바이오 제약 회사입니다. 주력 화합물인 에가넬리십(eganelisib)은 현재 여러 연구에서 1급 후보입니다. 이 외에도 삼중음성유방암(TNBC) 환자를 대상으로 에가네리십과 에트루마데난트를 병용하는 새로운 조합요법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인피티니(INFI) _ 출처:https://www.aviseanalytics.com

 

지난 주, 회사는 TNBC MARIO-275 시험의 2상 부분에서 업데이트된 데이터를 발표했습니다. 연구에서 환자의 86% 이상이 종양 감소를 달성했으며 84% 이상이 질병 통제율을 달성했습니다. 이것은 매우 유망하며 INFI의 최근 강세 모멘텀을 돕는 또 다른 요소가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출처 : pennystocks.com

 

# 본 글은 주식의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따라서, 본 글에서 거론된 주식의 매수, 매도는 투자자 본인의 판단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Disclaimer: The information contained herein is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Nothing in this article should be taken as a solicitation to purchase or sell securities.

 

 

728x90
반응형